main_icon5.png 1:1 전화 상담
1668-4670
main_icon5.png 전화 상담1668-4670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채팅상담
column

칼럼

테헤란은 법적 지식을 공유하여 고객님들께 한걸음 더 다가갑니다.

[칼럼] 부동산소송변호사 찾고 있다면

2023.08.04 조회수 443회

안녕하세요,

법무법인 테헤란입니다.

요즘 테헤란에는 부동산소송변호사를 찾는다는 연락이 끊이지 않고 있는데요.전세 사기나 보증금을 계속 되돌려 받지 못하고 있는 사안이 대표적으로 많이 꼽히고 있으며,

반대로 임차인이 월세를 납부하지 않거나 지역주택조합 환불, 계약 파기, 중개인을 상대로 하는 소송 등 다른 내용의 문의도 늘어나고 있는데요.

부동산소송변호사 찾는 이유는 각자 다를 수 있겠지만 공통적인 목표는 “승소” 라고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승소를 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준비를 해야만 하며, 어떤 식으로 절차를 밟는 것이 본인에게 유리한지 궁금할 수 밖에 없을 것 같은데요.

때문에 오늘 포스팅을 신중하게 작성하여, 여러분들께 보탬이 되어보려고 하니 앞으로 3분 정도만 글을 쭉 집중해서 정독하고 정보를 습득 하기를 바라겠습니다.


법무법인 테헤란 부동산 법률 팀의 경우에는 4년 연속 소비자 서비스 만족 대상 수상 1위를 비롯해서 승소 사례 4,000건, 무방문 수임률 80%를 자랑하고 있는데요.

이렇게 좋은 결과를 가지고 올 수 있는 이유는 오랜 경력과 수 많은 경험으로 쌓은 노하우로 의뢰인 분의 상황에 맞는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지금 곧바로 부동산소송변호사 상담이 필요하다면 연락 주시어도 괜찮습니다.

이어서 본문으로 들어가도록 하겠습니다.


 

변호사는 많습니다.

10년 전에는 1만 명, 2023년 현재는 3만 명의 변호사가 존재하고 있습니다.

과거에는 변호사 상담을 받기 위해서는 서초구나 강남에 가서 변호사 사무실 간판이 있으면 들어가 상담을 받는 것이 일반적이었으나

요즘에는 변호사를 선택하는 세대가 왔고, 온라인 매체가 잘 되어 있다 보니 선택을 하여 상담을 받아볼 수 있게 되었는데요.

여기에서 대부분의 의뢰인 분은 집에서 가까운 변호사가 의사소통도 잘 되고 편하지 않을까 생각을 한다고 하는데요.

물론 그럴 수 있겠지만 소송을 하는 이유를 잘 기억 하셔야 됩니다.

현재 부동산소송변호사를 찾는 이유는 집에서 가까운 변호사랑 대화를 하려는 것이 아닌 “승소하기 위함”이기 때문에

“승소 경험이 많은 부동산소송변호사” 선임을 통해 자신의 현 상황을 극복 하는 것이 가장 올바르다고 말씀 드리고 싶은데요.

때문에, 이 변호인이 나를 잘 조력 해주고 나와 같은 승소 사례가 있는지부터 탐색 하여 선택 하는 것이 현명하다고 볼 수 있죠.


 

소송 전에 할 수 있는 제도

법무법인 테헤란 부동산 팀에서는 전화를 받게 되면 무조건 소송을 하자고 하지 않습니다.

일단 현재 상황이 어떤 사안인지 명확하게 파악을 해야만 하고 면밀하게 분석 할 필요가 있는데요.

구두 상으로 자신에게 유리한 상황이라고 하더라도 확실한 근거와 증거 수집이 되어 있지 않으면 무용지물이라고 말씀 드릴 수 있습니다.

또한, 소송을 하지 않고 소송 전에 진행 할 수 있는 내용증명, 지급명령, 임차권등기 등등 절차 만으로 끝낼 수 있는 사건일 수도 있죠.

무조건 소송을 하는 것이 아닌 이렇게 그 전에 이용할 수 있는 제도를 활용 했는데 효과를 못 보았거나,

상황에 맞춰서 소송을 진행 하는 것이 유리한지 등 파악 하여 방향을 잡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상담 신청 방법은

무조건 방문을 해야만 상담을 하는 시대는 아닙니다.

법무법인 테헤란 부동산 법률 팀은 무방문 수임률 80%로, 굳이 방문하지 않고 상담할 수 있는 사례가 무척 많이 있는데요.

온라인 매체가 잘 되어 있는 만큼 게시판, 메시지, 카카오톡, 유선 등으로 절차를 밟을 수 있다고 말씀 드릴 수 있겠습니다.

현재 어떤 상황인지 부동산소송변호사에게 우선적으로 자문을 구하고 유선 하나로 금방 끝낼 수 있는 사안이라고 한다면 굳이 방문 하지 않고 절차를 밟아볼 수도 있으며, 무조건 대면해서 상담을 해야 되는 상황이라고 한다면 일정을 잡아 진행 하게 되는데요.

현 사안에 맞춰서 가장 효과적으로 상담을 진행을 하고 승소의 지름길로 나아가기를 바랍니다.

 


부동산 관련 문의는 작년과 올 해 가장 많은 상담을 했다고 할 정도로 굉장히 많은 문의 건이 들어왔는데요.

글을 읽고 계시는 분들 모두 같은 상황에 놓였을 것이라 생각은 하지 않습니다.

때문에 소송은 자신의 사안에 가장 알맞은 방향으로 나아가는 것이 중요하며 확실한 본인의 파트너 변호사를 찾아야만 하는데요.

법무법인 테헤란 부동산 법률 팀은 17년 경력의 부동산소송변호사를 필두로 하여 7인의 수 많은 승소 사례를 보유하고 있는 변호사 및 20인의 실무팀이 함께 조력을 다하고 있으며 수임 건도 나날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부동산 분쟁은 시간 싸움이라고 하는 만큼 빠른 시일에 방향점을 찾는 것이 중요하니 하루 빨리 자문을 구해 방향을 잡기를 바라며 글을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목록보기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