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1:1 전화 상담
1668-4670
main_icon5.png 전화 상담1668-4670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채팅상담
column

칼럼

테헤란은 법적 지식을 공유하여 고객님들께 한걸음 더 다가갑니다.

[칼럼] 상가변호사, 명도소송에도 필요한 이유

2023.03.30 조회수 21843회

[칼럼] 상가변호사, 명도소송에도  필요한 이유

 

 

안녕하세요 법무법인 테헤란입니다.

 

현재 이 글을 보고 계시다면 상가변호사 명도소송 관련하여 고민 중이신 분들일 것이라 생각이 듭니다.

 

우선 명도소송은 일반인이 혼자 진행하기에는 무리가 있는 법적 절차입니다.

 

때문에 확실한 결과를 얻고자 하신다면 상가변호사에게 자문을 구해 조력을 받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아래 글에서 상가 명도소송을 위해 민사 전문 변호사가 필요한 이유를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글 시작에 앞서 테헤란 민사법률팀에 대해 간략하게 소개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법무법인 테헤란은 19년 경력의 민사 전문 변호사 및 11년 경력의 베테랑 변호사를 주축으로 한 총 7인의 전문변호사가 존재하고 있습니다.

 

또한 본 법인의 변호 철학은 19년 경력의 민사전문변호사의 노하우를 주축으로 하여 확실한 철학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동안의 다양한 민사분쟁, 명도소송을 다수 해결해옴으로써 쌓아온 노하우를 통해 의뢰인 각 사안에 맞춰 1:1 조력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현재 상가 분쟁으로 상가변호사를 찾고 계시다면 아래 글을 읽어보신 후 테헤란 민사법률팀으로 문의하셔도 좋습니다.

 

 


 

 

상가변호사, 민사 전문 변호사가 필요한 이유

 

분쟁으로 인해 상가 명도소송을 진행하게 된다면 전문가의 판단을 통해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명도소송은 말 그대로 임차인들을 자신 소유의 부동산에서 내보낼 수 있는 적법한 권리를 법원으로부터 인정받도록 하는 소송인데요.

 

준비해야 할 서류, 입증해야 할 자료 등 까다로운 절차들이 있기 때문에 법률 지식이 없는 일반인이 스스로 준비해서 진행하기에는 무리가 있습니다.

 

따라서 상가명도소송을 청구할 수 있는지부터 전문가의 판단하에 진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상가명도소송 전 꼭 필요 한 제도

 

명도소송을 청구하기 전에는 부동산 점유 이전금지 가처분을 신청해야 합니다.

 

이 제도는 선택이 아닌 필수로 해야 한다고 생각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이 제도를 신청하지 않는다면 소송 중간에 임차인이 제3자에게 이전하는 등에 대한 상황이 발생을 하게 되고,

 

이렇게 되면 소송에서 승소를 하게 된다 하더라도 새로운 임차인과의 다시 명도소송을 진행하게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확실한 승소의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반드시 사전에 취해두어야 할 조치입니다.

 

해당 조치를 해둔다고 하여 손해 보는 일은 없으니 사전에 반드시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맺음말

 

상가변호사를 통해 명도소송 및 다른 방안들을 모색하고 싶으시다면 테헤란 민사법률팀으로 문의하셔도 좋습니다.

 

변호사를 선택 시 나와 비슷한 사례들을 해결한 경험이 있는지에 대해 파악하고 변호사를 선임하는 것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  목록보기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