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1:1 전화 상담
1668-4670
main_icon5.png 전화 상담1668-4670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채팅상담
column

칼럼

테헤란은 법적 지식을 공유하여 고객님들께 한걸음 더 다가갑니다.

[칼럼] 부동산상담 법률대리인을 통해 진행하세요

2023.03.22 조회수 19807회

[칼럼] 부동산상담 법률대리인을 통해 진행하세요

 

 

안녕하세요 법무법인 테헤란입니다.

 

늘 그렇듯 정부의 규제와 완화 대응이 반복되고 있는 부동산 시장.

 

이러한 가운데 깡통전세와 같은 부동산 전세 사기 사건들이 계속해서 발생하고 있는데요.

 

이로 인해 피해자가 속출하고 있는 상황이며, 또한 법률대리인을 통해 피해금액에 대한 보상을 받기 위해서 부동산상담을 받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혹시 지금 아래 글을 읽고서 부동산상담과 관련하여 도움이 필요하다고 느끼셨다면 부동산 전문 법률대리인, 법적 조력가가 있는 법무법인 테헤란으로 편하게 연락주시면 좋겠습니다.

 

4년 연속 소비자 서비스만족대상 수상 1위

부동산법률센터 성공사례 3,592건 이상

법무법인 테헤란 법률팀 190명

무방문 수임 80%

 

 


 

 

전세는 기본적으로 금액이 크기 때문에 깡통전세를 포함한 전세 사기를 당할 경우 세입자는 큰 곤경에 처할 수밖에 없습니다.

 

실제로 최근 뉴스에서도 계속해서 이러한 사건들을 보도하고 있는데요.

 

이를 방지하고자 여러 대책과 사건 해결을 위한 움직임이 보여지고 있지만 아직까지도 피해자는 속출하며, 또 다른 범죄조직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이런 상황이 증가함에 따라 피해자들은 부동산상담을 위해 법률대리인을 찾는 비중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법무법인 테헤란 또한 부동산전문변호사 및 법률팀을 통해 연락을 주고 계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대출을 받았거나 열심히 저축해서 모은 큰 돈을 사기를 당해 잃을 수 있는 상황에 놓여 있다면, 정말 상상만 해도 분통할 것 같은데요.

 

이렇게 피해를 받은 분들을 위해 본 법인은 피해를 보상받고 최대한 신속하게 이 상황을 마무리 지어드리기 위해 늘 노력하고 있습니다.

 

앞서 말씀드린 부동산 사기, 만약 피해를 입었다면 어떤 방법으로 대응해야 하는지 알아볼까요?

 

 


 

 

부동산 사기 유형을 먼저 파악

 

 

깡통 전세

 

깡통 전세 또는 깡통 주택이라는 말, 다들 한번쯤은 들어 보셨을 것 같은데요.

 

이는 전셋값이 부동산 매매 가격과 비슷한 매물을 말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시세를 정확히 알기 어려운 빌라나 주택 등에서 깡통 전세, 깡통 주택이 발생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처럼 시세와는 달리 잘못된 금액으로 전세 입주를 하게 되었다면 추후 전세보증금을 온전히 돌려받지 못하는 상황이 발생하게 됩니다.

 

결국은 소송까지 진행해야 할 수도 있기 때문에 법률대리인을 통한 부동산상담을 받아 보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중복 계약

 

깡통 전세, 깡통 주택과 마찬가지로 많이 발생하고 있는 것은 바로 중복 계약인데요.

 

중복 계약은 유사한 토지나 건물을 두 명 이상의 매수인에게 파는 것입니다.

 

한 가지 건축물에 대해 둘 이상의 권한이 발생하는 것이기 때문에 추후 자신의 권리를 호소하기 위해서 위와 마찬가지로 소송까지 발생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중 계약

 

이중 계약은 많은 사람들이 당하고 있는 사기 수법 중 하나인데요.

 

토지나 집을 거래할 때 대리인이 임대차 계약을 할 때 보증금을 빼돌리는 것을 말합니다.

 

예를 들어 토지나 건물의 주인에게는 월세로 진행하고, 세입자와는 전세 계약을 한다면 이는 이중 계약이라는 사기 수법에 해당합니다.

 

 


 

 

주저하지 말고 법률대리인에게 부동산상담을 요청하세요

 

 

위와 같이 세 가지의 부동산 사기 수법을 먼저 알아보았는데요.

 

만약 이러한 사기 수법에 당했다면 지금까지 열심히 모았던 목돈을 한순간에 잃어버릴 수도 있습니다.

 

다양한 형태로 발생하고 있는 사기 수법인 만큼 매우 심각한 상황으로 번질 수도 있는데요.

 

만약 내가 가져야 할 정당한 권리를 침해당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이라면 절대 당황하지 마시고 시간이 지체되지 않고 신속하게 대처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부동산 사기는 보통 민사소송으로 이어지기 때문에 혼자서 문제를 해결하신다면 기나긴 시간과의 싸움으로 지치실 수 있습니다.

 

법무법인 테헤란의 부동산전문변호사와 같이 법률 대리인을 통해 부동산상담을 받아 보시고 그에 맞는 대응을 철저하게 준비하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맺음말

 

 

지금까지 부동산 사기와 관련된 이야기를 나누며 법률대리인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아보았는데요.

 

만약 지금의 글을 읽어 보시고 위와 같은 상황에 처해 있다면 법적 절차에 맞게 신속히 문제를 해결해 줄 수 있는 법적 조력가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처음부터 어떻게 찾아야 할지, 그리고 어디로 가야 할지, 누가 적합한지 판단하기가 어려우시다면 법무법인 테헤란 민사법률팀에게 이야기해 주세요.

 

본 법인은 대한변호사협회에 등록된 17년 경력의 민사전문변호사를 포함한 7인의 변호사들과 총 20인의 민사법률팀이 의뢰인의 상황에 맞는 1:1 맞춤 조력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4년 연속 소비자 서비스만족대상 수상 1위, 부동산법률센터 성공사례 3,592건 이상, 법무법인 테헤란 법률팀 190명, 무방문 수임 80%를 달성한 법무법인 테헤란.

 

지금 이 글을 읽고 단순히 궁금한 점을 해결하기 위함보다 법률대리인, 즉 변호사의 조력이 정말로 필요하신 분들은 상담을 권해드립니다.

 

법무법인 테헤란은 언제나 의뢰인들의 재산을 지켜드릴 준비가 되어 있기에 연락을 주셔도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  목록보기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