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1:1 전화 상담
1668-4636
main_icon5.png 전화 상담1668-4636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채팅상담 mo_icon_bro.png 브로슈어
column

칼럼

테헤란은 법적 지식을 공유하여 고객님들께 한걸음 더 다가갑니다.

대전마약변호사비용 한 줄 요약

2023.08.22 조회수 199회

 

마약범죄 형량 예측 및 견적비교

마약변호사 전화상담

마약전문변호사 채팅상담

 

 

대전마약변호사 비용

대전마약변호사비용 클릭 한 번으로 알 수 있습니다

 

Q. 오빠가 대마와 필로폰을 구매하고 친구들과 나눠 사용하다 현장에서 적발됐습니다. 이미 구속된 상황이라 대전쪽 마약변호사를 알아보고 있는데요. 비용이 얼마나 될 지 걱정됩니다. 한 번에 큰 돈을 지불하기 어려운 상황이어서요….

 

마약변호사 선임료는 로펌마다 차이가 큰 편입니다. 사건의 스케일, 로펌의 규모, 초범·재범 여부에 따라 다양한 각도로 비용이 책정되기 때문이지요. 하지만 비용이 크고 작음이 항상 실력의 좋고 나쁨으로 이어지는 것은 아닙니다.

 

테헤란을 기준으로 말씀드리면 검찰 단계에서 선처를 목표로 하는 형사조정 대행 프로그램은 약 200만 원 부터, 재판변론(출석 및 의견서 작성, 최후 변론)프로그램은 약 300만 원부터 시작합니다. 패키지형 프로그램을 통해 사건처리의 효율을 높이고, 변호사 당 매월 수임하는 마약사건 수를 제한함으로써 의뢰인의 과도한 비용 부담을 덜어드리고 있지요.

 

현재 질문자분은 대전마약변호사를 알아보고 계시다고 하셨는데요. 거주지 인근의 로펌이나 변호사 사무실이 마약사건에 특화된 곳이 아니라면, 타 지역의 형사전문변호사를 선임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최근에는 비대면으로 상담·수임할 수 있는 로펌이 많은 편이며, 마약사건은 해결 난이도가 높아 변호사의 전문성을 우선적으로 보아야 하기 때문입니다.

 

테헤란 역시 3인의 형사전문변호사가 마약사건 TF팀을 운영하는 중이므로, 많이 긴급한 사안이시라면 당소로 문의를 남기셔도 좋겠습니다. 가족분이 무사히 선처받으실 수 있기를 기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마약범죄 형량 예측 및 견적비교

마약변호사 전화상담

마약전문변호사 채팅상담

 

<  목록보기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