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크박스 이미지 1분 자가진단
바로가기
main_icon5-fill.png 1:1 전화 상담
1668-1868
main_icon5.png 전화 상담1668-1868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채팅상담
column

칼럼

테헤란은 법적 지식을 공유하여 고객님들께 한걸음 더 다가갑니다.

세무사사무소 잘 맞는 곳 찾는 노하우는

2023.04.07 조회수 1096회

안녕하세요. 대표님들의 자산 지킴이, 세무회계 테헤란입니다. 이 칼럼을 보고 계신다면, 아마 실력있는 세무사사무소를 찾고 계시는 중이실텐데요. 모두 각자만의 다양한 고충을 갖고 해결해줄 세무사 찾고 계실 것입니다. 세금이 너무 많이 나와 절세 전략이 필요하시거나, 세금 신고를 해야하는데 시작부터 어려워서 도와줄 사람이 필요하시거나, 세무조사를 받게 됐는데, 대응 방법을 몰라 우왕좌왕 하시는 어려운 경우 등 수많은 고충으로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니실텐데요.

이 모든 고충을 일맥 상통하는 명쾌한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신속하게 세무 전문가의 조력을 받는 것입니다.” 시간과 돈까지 모두 낭비할 수 있기 때문에 혼자 외로운 싸움을 하지마시고 저희 세무회계 테헤란의 손을 잡아보십시요 저희 세무회계 테헤란이 든든한 자산지킴이가 되어드리겠습니다.

 

 


세무사사무소 저렴하다고 좋을까요?

 

세무사 사무소라고 검색만 해도 수백개의 사무실이 나올 것입니다. 널려있는 세무사사무소 중에 세무사를 선택할 때 대표님의 기준이 중요한데요. 자격증 있으면 실력은 뭐 중요하지 않겠지라고 생각하셔서 수수료가 가장 싼 곳을 선택하실지도 모르겠습니다. 이것은 큰 오산이라고 말씀 드리겠습니다.

아이가 아파 병원을 갈 때, 무조건 저렴한 곳으로 가지 않으시고,  아이의 병명에 대한 경력이 있는 병원을 가실텐데요. 이처럼 세무사도 기준에 따라 선임하셔야 뒤탈이 없습니다.

 

* 테헤란 선택의 이유

 

▶ 타사와 다르게 납세자의 상황과 업종 맞춤형 1:1 상담을 통해 최적의 절세금액을 찾아드립니다.

▶ 전국 비대면 유선상담을 통해 세무 컨설팅을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 세무기장, 세금 신고대행, 세무 매뉴얼 및 절세 전략 제공을 해드립니다.

▶ 세무회계, 법무법인, 특허법인 종합 기업형 로펌으로 다양한 전문가의 올인원 조력이 가능합니다.

▶ 테헤란은 3년 연속 소비자만족 대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세무사사무소, 너무 저렴하면 의심해보세요.

 

세무업무는 계정을 하나씩 들여다보고 분석하는 고난이도 전문 분야입니다. 각 행정 부처마다 많은 정부지원제도, 세제 혜택도 있는데, 업종마다 다르게 적용되기 때문에 업종별 맞춤형 전략이 있어야 하지요. 맞춤형 전략이 있어야 가장 큰 절세액을 도출 할 수 있기 때문에 전문가가 필요합니다.세무서비스 수수료가 싸다는 것은 세세한 분석과 맞춤형 절세 전략을 세우지 않고 일반적인 방안만 나열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물론 저렴한 세무사사무소도 절세를 하겠지만요. 훨씬 더 줄일 수 있는 방법들은 깜깜이로 눈감은 채 지나가게 될 것입니다. 어차피 돈써서 전문가 고용할 거라면 톡톡히 제 값해줄 전문가한테 맡겨야 하지 않겠습니까? 비용이 너무 저렴하다면 꼭 의심을 해보셔야 하겠습니다.

 

 

세무사사무소, 절세사례를 확인하세요.

 

그럼 과연 세무사의 실력을 알기 위해서 무엇을 확인해야할까요? 바로 절세사례를 확인하셔야 합니다.  아무리 좋은 대학·기업 출신이라도 절세사례가 모든 것을 이긴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이 절세한 사례가 있다는 것은 현실적인 실력이 검증되었다는 뜻이니까요. 해당 세무사가 절세액을 얼마나 만들어냈는지, 어떤 자세로 세무업무를 하고 있는지 궁금하실텐데요.

각 세무사들은 소속된 세무사사무소의 홈페이지나, 블로그가 있을 것입니다. 절세 사례를 꼼꼼하게 체크해보시고 대표님의 상황을 해결할 수 있는 곳인지 고려해보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와 블로그를 참고하실 때 세무사가 절세한 대표님의 업종도 있는지 체크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업종마다 세법도 다르게 적용되고, 정부지원제도와 세제 혜택이 각각 다르게 적용됩니다. 대표님 사업 업종에 절세 사례가 있다면 업종 이해도가 높은 세무사일텐데요. 어떤 제도를 통해서 어떻게 절세할 수 있는지 잘 알고 있으니 최상의 절세액을 만들어 낼 수 있을 것입니다.

만약 전체적인 세무 컨설팅을 받고 싶다고 하셔도, 업종에 대한 이해도에 따라 상담의 퀄리티가 달라집니다. 절세 사례와 업종까지도 확인하셨다면 다음으로 확인해보셔야하는 것은 세무사 자격증입니다. 세무사사무소인데, 당연히 자격증 있지 않을까? 라고 생각하실텐데요. 놀랍게도 그렇지 않은 사무소들이 많습니다.

자격증 없이 다른 세무사 자격증을 대여해서 사무장과 일반직원들이 운영하는 사무소가 적발되기도 합니다. 이런 반쪽짜리 세무사사무소에 맡겼다간, 큰 낭패를 볼 수 있겠죠. 세무회계 테헤란은 대표 세무사가 고객 대표님들의 전화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당소에 편하게 연락 주시면 전문가가 오분대기조로 있으니 걱정말고 상담신청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마지막 정리의 말

 

많고 많은 세무사사무소들 중 테헤란만의 특별한 점이 있습니다. 사업을 운영하시는 대표님들은 아마 세무문제 뿐만 아니라 다양한 법적 문제를 직면하실텐데요. 세무회계 테헤란은 법무법인, 특허법인이 함께하는 종합기업형 로펌입니다. 테헤란이라는 이름으로 세무사, 변호사, 변리사가 함께 하고 있으니, 법적 조력까지 가능한 든든한 파트너입니다.

사업을 운영하시는 대표님들은 아시겠지만 살면서 민·형사상 조력이 필요할 때가 많습니다. 이럴 때마다 상황에 맞는 변호사를 찾는 것만으로도 많은 시간이 걸리실텐데요. 테헤란의 원스톱 솔루션이라면 시간과 체력 모두 허비 하지 않으실 것입니다. 이러한 종합기업로펌은 국내에서 테헤란이 유일합니다. 세무·법률문제 올인원으로 한큐에 해결하고 싶으시다면 저희 세무회계 테헤란이 정답입니다.

*상담을 희망하신다면

 

<  목록보기

담당 전문가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