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 사례
개인회생
생활비채무 개인회생 돌려막기 개인회생 서울 개인회생 탕감률 72%


– 신청서 접수: 2023. 08. 04
– 금지명령결정: 2023. 08. 17
– 개시결정: 2023. 12. 15
– 인가결정: 2024. 06. 17

– 총 채무금(원금): 92,786,051원
– 총 변제예정액: 26,319,024원
– 변제기간: 36개월
– 월 변제예정액: 731,084원
– 탕감률: 약 72%

이번 사례의 의뢰인 R님은 현재 임신 중인 배우자분과 아들 한 명을 양육하며 지내고 계셨습니다.
R님은 결혼 후 바로 아이가 생겨 외벌이로 생활을 이어가고 계신 상황이었는데요.
의뢰인님의 소득만으로는 생활비를 감당하기 힘들어 대출을 받아 생활을 이어갔지만, 아이가 태어나며 지출은 더 많아지게 되었습니다.
생활비를 비롯하여 학자금 대출, 대출금 이자까지 갚기에는 돈이 턱없이 모자랐고, 또 다시 돈을 빌려 변제에 충당하는 것을 반복하다 보니 채무는 눈덩이처럼 불어나 있던 것이었습니다.
지출과 빚은 어느새 감당할 수 없을만큼 커졌으나, 더 이상 대출도 나오지 않는 상황에 이르렀습니다.
매달 반복되는 마이너스에 지쳐가면서 양육과 일상 생활을 병행하는 것도 버거워진 시점에 개인회생을 신청하게 되셨다고 합니다.
의뢰인 R님은 앞으로 태어날 아이와 현재 양육하고 있는 아이를 위해서라도 마이너스가 뒤풀이 된다면 안 된다는 결심에 저희 테헤란을 찾아주셨습니다.

철저한 소명 자료 준비
법원이 요구한 소득 증빙자료 및 각종 서류를 철저하게 구비하여 제출함으로써,
인가 가능성을 높이고, 보정 명령에도 성실히 임했습니다.
부양가족 인정 전략
의뢰인의 월 평균 소득은 약 256만 원이었습니다.
테헤란은 현재 양육하고 있는 자녀를 부양가족으로 인정받는 전략을 활용하였습니다.
이에, 의뢰인 R님은 생계비 1,831,762만 원을 확보하고 변제금을 최대한 낮게 책정받을 수 있었습니다.

저희 법무법인 테헤란을 통해 가정의 행복을 되찾으신 의뢰인님의 실제 사례입니다.
의뢰인 R님은 외벌이로 불어난 채무와 반복된 돌려막기로 인한 악순환으로 고통 받으셨지만,
저희 테헤란의 조력을 통해 원금의 약 72%를 탕감받아 가족들과 앞으로 태어날 아이와의 미래를 꿈꾸게 되셨습니다.
한 번의 실패는 인생 전체의 실패를 의미하지 않습니다.
개인회생의 문은 언제나 열려 있지만, 성공적인 인가를 받는 것은 전문성이 필요한 영역입니다.
나날이 불어가는 채무에 한숨만 늘어가고 계시다면, 지금 바로 테헤란으로 오십시오.
최적의 변제금으로, 최선의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테헤란이 조력하겠습니다.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