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1:1 전화 상담
1544-6720
main_icon5.png 전화 상담1544-6720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채팅상담
column

칼럼

테헤란은 법적 지식을 공유하여 고객님들께 한걸음 더 다가갑니다.

서울이혼변호사, 법무법인 선택 기준은?

2021.11.17 조회수 995회

어렵고 긴장되는 상담은 그만, 클릭 3번으로 간편 상담 신청 [클릭]

 

 


 

<서울이혼변호사가 말하는 ‘잘’ 헤어지는 방법>

 

“지금 이 선택을 후회하고 싶지 않아요”

 

부부가 헤어짐을 결심하게 된 이유는 저마다 다르고, 이혼을 결심하게 된 사유도 다양합니다.

 

사실, 어떠한 이유로 이혼을 결심하게 되었는지는 크게 중요하지 않습니다.

 

지금 이 선택을 후회하지 않기 위해서는 이혼에서 ‘어떠한 판결을 받게 되는지, 원하는 판결을 받기 위해 어떻게 준비해야 하는지’에 집중하셔야 합니다.

 

서울이혼변호사를 찾다 저희 테헤란을 선택해주신 분들이 후회없는 선택이었다고 생각하실 수 있도록 저희 또한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있는데요.

 

이혼을 결정하기까지 얼마나 마음 고생이 심하셨을지, 얼마나 큰 용기를 내어주신 것인지 잘 알고 있습니다.

 

두 사람 모두에게 좋은 헤어짐이 된다면 가장 이상적인 모습이겠지만, 이것이 쉬운 일은 아니죠..

 

이혼을 준비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이 말에 동의하실겁니다.


지금 이 선택을 후회하지 않기 위해서, 여러분에게 ‘좋은’ 헤어짐이 되기 위해서는 이혼 후 여러분의 생활을 결정지을 수 있는 현재의 판결에 집중하셔야 합니다.

 

재산분할로 얼마를 받게 되는지, 재산을 분할하는 방법은 어떻게 할 것인지,
위자료로 얼마를 받게 되는지, 자녀의 친권 및 양육권을 가져올 수 있는지,
자녀 양육비로는 얼마를 받게 되는지, 양육비를 받는 방식은 어떻게 할 것인지

이 모든 것을 가능하게 하기 위해선 믿을 수 있는 서울이혼변호사와 함께 전략을 세워보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은 ‘좋은’ 헤어짐을 위해 알아두어야 하는 법무법인 선택 기준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이혼은 시작부터 판결까지 모두 전략이다>


'이혼 성립' 이라는 결과에 도달하려는 목적은 동일하지만 어떻게 전략을 세우고 방향을 이끄느냐에 따라서 결과가 달라질 수 있는 것이 이혼소송입니다.


실력을 갖춘 변호사를 만나야 하는 이유가 여기에 있습니다.


지금까지 얼마나 다양한 사건을 처리하였는지, 얼마나 다양한 변수에 대처하였는지 등에 따라서 여러분들이 얻게 될 결과가 달라지게 되죠.

 

대표적인 이혼 방법에는 협의이혼/조정이혼/소송이혼이 있습니다.

 

모두가 알고 계시는 협의이혼은 소송비용 없이 변호사 도움을 받지 않고 두 사람이 함께 법정에 출석하여 이혼하는 과정을 말하며,


조정이혼은 판사와 조정위원 앞에서 당사자 간 합의를 이끌어 내는 것이기 때문에 일정의 변호사 보수가 들어간다는 점에서 차이가 있습니다.

 


조정이혼의 경우가 조금 더 체계적인 이혼절차라고 볼 수 있으며, 신속하고 명확하게 이혼이 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신뢰할 수 있는 서울이혼변호사를 선택하려면>

 

이혼 과정에서 위자료 및 재산분할 금액이 얼마로 책정될 것인지, 이혼 후에 아이는 누가 양육할 것인지, 양육비 문제는 어떻게 해결할 것인지 결정할 사항이 너무도 많습니다.

 

여러분께서 원하는 결과를 받아내고자 하신다면 관련된 경험을 보유한 신뢰할 수 있는 서울이혼변호사를 만나셔야 합니다.

 

가장 확실한 기준은 변호사의 성공사례를 확인해보는 것입니다.

 

지금까지 어떤 사건을 진행했는지에 따라서 보유한 노하우가 달라지게 되니 말입니다.

 

저희 법무법인은 이혼/가사 사건만을 전담하는 변호인이 8인 이상 자리하고 있고, 매주 회의를 통해 발전을 거듭해나가고 있습니다.

 

전국 각지의 많은 분들이 비대면으로 상담을 요청해주시고 있으며, 그만한 전문성을 인정받고 있죠.

 

‘좋은’ 헤어짐을 원하시는 분들께서는 언제든 저희 서울이혼변호사에 상담을 요청해주세요.

 

최선의 결과를 안겨드리겠습니다.

 

<  목록보기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