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1:1 전화 상담
1668-4636
main_icon5.png 전화 상담1668-4636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채팅상담 mo_icon_bro.png 브로슈어
column

칼럼

테헤란은 법적 지식을 공유하여 고객님들께 한걸음 더 다가갑니다.

마약구속영장, 나도 해당될까 걱정되신다면

2023.08.22 조회수 641회

 

마약범죄 형량 예측 및 견적비교

마약변호사 전화상담

마약전문변호사 채팅상담

 

 

마약구속영장 구속수사

 

마약구속영장, 나도 해당될까 걱정되신다면

 

마약류는 전 세계적으로 위험한 물질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러한 물질의 남용은 건강 문제뿐만 아니라 사회 안전과 안정에도 심각한 위협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이에 따라 마약류의 거래 및 소지를 규제하고 처벌하는 법적 조치가 필요한데, 이 중 하나가 구속영장의 발부입니다. 마약범죄의 예방과 단속을 목적으로 시행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더 안전하고 건강한 사회를 구축하는 데 기여할 수 있다고 판단하여 시행하는 마약구속영장에 대한 이야기를 해 보고자 합니다.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이라면 나도 받는 것은 아닐까 하고 두려운 마음으로 보고 계실 것이라고 추측되는데요. 핵심만을 담았기에 그리 길지 않은 글이니 끝까지 확인하시기를 바랍니다.

 


 

마약구속영장이 원칙적으로 시행된다는 이야기에 대해서는 알고 계실 것인데요. 어떠한 이유로 인하여 시행되는지에 대해 2가지 이유를 들어 설명드려보고자 합니다.

 

첫 번째는 단연, 사회의 안전과 건강의 보호를 위해서라고 말씀드립니다. 마약류의 남용은 국민들의 건강 문제를 초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마약거래와 관련된 범죄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이는 사회 안전과 건강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밖에 없겠죠.

 

두 번째 이유로는 예방적 효과와 징계를 목적으로 마약구속영장을 진행하는데요. 법 집행기관들이 마약범죄를 엄격하게 단속하고 검거함으로써, 다른 개인들이 마약류를 남용하거나 거래하는 것을 억제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하여 마약 범죄의 발생 빈도가 줄어들며, 사회적인 예방 효과를 기대할 수 있죠.

 

마약구속영장이 발부됨으로써 개인의 정신적/신체적 치료가 가능할뿐더러, 도주나 증거인멸 등의 행위가 발생하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여 마약관련 혐의는 구속이 원칙적으로 진행된다는 이야기로 파생된 것이죠.

 

다양한 이점이 존재하지만 마약 혐의를 받고 계시는 분들께는 자유를 구속당하는 것이라고 느끼실 것 같습니다. 마약이 구속수사의 비율이 높은 편임은 사실이지만 불구속 상태로 수사를 받는 방법이 없는 것은 아닌데요. 마약전문변호사와의 상담을 통한 전략적인 대응을 진행한다면 말이죠.

 


 

테헤란은 의뢰인과의 긴밀한 소통을 진행하여 개인에게 맞춘 전략을 수립하고 있습니다. 다만 구속영장이 발부된 후에는 시도조차 못할 가능성도 존재하기에 신속하게 상담을 받으시는 것이 중요한데요.

 

홈페이지의 성공사례를 보시고 많은 분들께서 문의하고 계시어, 적기적소에 도움을 드리고픈 마음으로 늦은 시간까지 상담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늦은 시간이라도 망설이지 마시고 편안하게 문의하세요. “홈페이지 보고 왔어요.”라고 말씀하시면 1차적인 상담의 비용을 부담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마약범죄 형량 예측 및 견적비교

마약변호사 전화상담

마약전문변호사 채팅상담

 

<  목록보기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