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1:1 전화 상담
1668-4636
main_icon5.png 전화 상담1668-4636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채팅상담 mo_icon_bro.png 브로슈어
column

칼럼

테헤란은 법적 지식을 공유하여 고객님들께 한걸음 더 다가갑니다.

마약재범은 무조건 실형?

2023.08.21 조회수 391회

 

마약범죄 형량 예측 및 견적비교

마약변호사 전화상담

마약전문변호사 채팅상담

 

 

마약재범 마약실형

 

마약재범은 무조건 실형?

 

마약은 개인적인 악영향뿐만 아니라 사회적인 해악이 크기에 엄중한 처벌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이전과는 사건 동향이 완전하게 다르며, 초범이라도 실형을 사는 경우가 존재합니다. 하여 마약재범으로 인해 실형 살 것이 두려워 테헤란의 글을 클릭하셨을 것 입니다.

 

이 글을 클릭하신 분들은 운이 좋다고 말씀드리고 싶은데요. 유사한 사례에 대하여 성공 경험이 풍부한 테헤란의 이야기를 확인하셨기 때문이죠. 끝까지 확인하시어 유용한 정보를 얻어 가실 수 있으시기를 바랍니다.

 


 

마약재범의 경우에는 실형의 가능성이 초범에 비해 높은 편인 것은 맞습니다. 그러나 무조건 실형이라고도 할 수 없는데요. 마약과 관련한 혐의에 대한 처벌은 다양한 요소를 판단하여 진행하고 있기 때문이죠.

 

범행의 경중은 물론 전력, 형사 절차, 재판 과정, 양형 이유 등 정말 다양한 부분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의뢰인의 범행 및 전력에 대해서는 테헤란이 조력해 드릴 수 있는 부분이 없지만 여타 과정에서는 전략을 수립하여 드릴 수 있죠. 이를 다르게 이야기하면 <양형 요소>라고 이야기하기도 하는데요.

 

피고인의 인정 행동을 바탕으로 변론 방향을 결정하고 있으며, 이는 형량의 결정에 아주 중요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하여 경찰 조사 이전에 예상 질문을 리스트 업하는 것뿐만 아니라 예행연습 및 동석하여 불리한 방향으로 사건이 흘러가는 것을 방지하고 있습니다.

 

당소에서는 의뢰인과 함께 하는 모든 과정뿐만 아니라 재범 의지가 없음을 증명할 수 있는 요소부터 치료 및 교육을 바탕으로 하여 사회 복귀에 대한 가능성에 대한 부분까지도 소명합니다. 마약재범 혐의를 받고 계시는 의뢰인의 경우에는 더욱 꼼꼼하게 준비하고 있죠.

 


 

재범인 경우라면 섣부르게 대응하시는 것이 아닌 앞서 말씀드린 조력을 받으셔야 실형을 살지 않으실 확률이 다분하다고 강조 드리는 바입니다. 변호사의 필요성은 절감하였으나 상담료와 관련한 부분에 대해 걱정하시는 분들이 많으셨습니다. 하여 사건이 상당히 진행된 후 연락 주시는 경우도 있었는데요.

 

마약과 관련한 혐의의 경우 신속한 대응으로 인해 형량이 크게 좌지우지될 수 있는 형사 사건 중 하나입니다. 하여 테헤란에서는 전화로는 몇 차례 재차 연락을 주셔도 상담료를 청구하지 않고 있습니다. 마약재범과 관련한 부분 뿐만 아니라 무엇이든 부담없이 언제든 문의주셔도 좋습니다.

 

 

마약범죄 형량 예측 및 견적비교

마약변호사 전화상담

마약전문변호사 채팅상담

 

<  목록보기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