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24시간 전화 상담

1668-1126

main_icon5.png 24시간 전화 상담

1668-1126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채팅상담
column

칼럼

테헤란은 법적 지식을 공유하여 고객님들께 한걸음 더 다가갑니다.

[교통칼럼] 12대중과실기소유예 성공하는 노하우 공개합니다

2023.11.22 조회수 365회

 

 


 

반갑습니다, 법무법인 테헤란 교통범죄 상담센터입니다.

 

교통사고는 흔히 일어나는 사고인 만큼, 많은 분들이 이에 대해 안일하게 생각하곤 합니다.

 

하지만 상황에 따라서 형사 처벌을 받을 수도 있고 감옥까지 가게 되는 불상사가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여러분들처럼 12대중과실사고를 낸 상황이라면 처벌이 내려지는 것은 물론 그 무게가 훨씬 가중되기 때문에 보다 빠른 대응을 하셔야 됩니다.

 

이 글을 보신 분들은 아주 운이 좋지 않나 싶습니다.

 

현재 저희 테헤란 교통범죄 상담센터는 교통사고에 주력하며 압도적인 노하우를 쌓아오는 중입니다.

 

그래서 12대중과실기소유예나 집행유예와 같은 선처를 받아낼 방법에 대해 너무나도 잘 알고 있습니다.

 

무거운 처벌이 아닌, 12대중과실기소유예와 같은 선처를 절실히 바라고 있다면 오늘 글을 정독 해보시기 바랍니다.

 

글을 다 읽고 난 뒤, 여러분이 받게 될 처벌의 무게가 줄어들 방법을 알게 될 겁니다.

 

 

12대중과실기소유예, 교통사고기소유예, 교통사고형사처벌, 12대중과실사고, 12대중과실교통사고, 교통사고변호사, 교통사고전문변호사, 법무법인테헤란

 

 

■ OO 없다면 얻어내기 어려운 12대중과실기소유예

 

 

[12대중과실이란?]

1. 신호위반
2. 중앙선 침범
3. 속도위반
4. 끼어들기·앞지르기 규정 위반
5. 철길 건널목 통과방법 위반
6. 보행자 보호의무 위반
7. 무면허 운전
8. 음주운전
9. 보도 침범
10. 승객 추락 방지 의무 위반
11. 어린이 보호구역 안전운전 의무 위반
12. 화물 고정조치 위반

 

위에 해당되는 12가지의 중대한 과실을 일으켜 혐의를 받게 된다면 도로교통법이 아닌, 교통사고처리특례법을 따라 가중된 처벌을 받게 됩니다.

 

적용되는 죄목은 ‘업무상과실치사상죄’로 혐의가 인정된다면 5년 이하의 징역 또는 2천만원 아래의 벌금형에 처해지게 됩니다.

 

이는 운전자 종합 보험에 가입이 되어 있거나 피해자와 합의를 이루더라도 면할 수가 없는 복잡한 사안이죠.

 

더 나아가 만약 다른 사안들이 경합된 중범죄라면 더욱 가중된 형량이 선고되고, 징역형이 선고될 가능성도 상당히 높습니다.

 

그런 만큼 이와 같은 상황에 연루되었다면 더 이상 정보를 찾기 보다는 한시라도 빠르게 전문 변호사와 상담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위험한 사건인 만큼 전문가가 없이는 선처는 꿈도 꿀 수 없습니다.

 

 

12대중과실기소유예, 교통사고기소유예, 교통사고형사처벌, 12대중과실사고, 12대중과실교통사고, 교통사고변호사, 교통사고전문변호사, 법무법인테헤란

 

 

■ 선처, 감형? 우습게 생각하시면 안 됩니다.

 

위의 글을 읽었음에도 ‘전문가는 무슨.. 혼자 대응해도 되겠지’ 라는 생각을 하는 분이 분명 있을 것 같습니다.

 

지금 여러분이 바라는 12대중과실기소유에라는 처분은 선처 중에서도 선처라고 보시면 됩니다.

 

죄가 있다고 인정은 하지만 여러 부분을 참작하여 반성의 여지가 있다고 보아 전과가 남지 않는 판결을 내려주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 때문에 많은 분들이 12대중과실기소유예라는 결과를 탐내곤 합니다.

 

하지만 이를 이끌어낼 충분한 양형 사유와 자료들 없이는 선처를 받기 어려운 사건인 만큼, 전문가가 없다면 이런 결과는 얻을 수 없습니다.

 

감형이라는 결과를 간절히 원한다면 이 글을 읽는 즉시 전문가의 도움을 구하는 것이 유일한 방법이라는 점, 꼭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12대중과실기소유예, 교통사고기소유예, 교통사고형사처벌, 12대중과실사고, 12대중과실교통사고, 교통사고변호사, 교통사고전문변호사, 법무법인테헤란

 

 

■ 맞춤형 솔루션을 원한다면?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다면 사건 해결을 위한 디테일한 해결 방안까지는 알 필요도 없습니다.

 

여러분의 이야기에 대해 자세히 털어놓기만 하더라도 이에 맞춘 솔루션을 내어줄 겁니다.

 

대신 절대 속이는 것 없이 솔직하게 말해 주셔야 합니다.

 

간혹 자신의 잘못이 밝혀지거나, 처벌의 무게가 불어날 것이 두려워 작지만 중요한 것들을 숨기는 분들도 있습니다.

 

하지만 변호사는 수사 기관이 아니라 여러분을 조력하기 위해 존재하는 법률 파트너입니다.

 

괜한 걱정 때문에 사사로운 것을 숨기지 않으셔도 됩니다.

 

테헤란 교통범죄 상담센터의 변호사들도 여러분에게 무조건 적인 승소만 장담하기 보다는 현 상황에 대한 솔직한 답변과 결과를 말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내가 교통사고기소유예라는 결과를 받을 수 있을지, 어떻게 하면 좋을지 궁금하다면 언제든 연락 주시기 바라며 이만 글 마쳐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목록보기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