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Sql Error: You have an error in your SQL syntax; check the manual that corresponds to your MySQL server version for the right syntax to use near 'WHERE board_case.sites like "%union%" AND CONCAT(",",experts,",") like "%,106,%"' at line 1
Query : SELECT board_case.*,experts.name AS expert_name, experts.position AS expert_position,experts.list_thumbnail as expert_list_thumbnail FROM board_case LEFT JOIN experts ON experts.no = WHERE board_case.sites like "%union%" AND CONCAT(",",experts,",") like "%,106,%" ORDER BY board_case.is_notice desc, board_case.no desc LIMIT 16
main_icon5.png 1:1 전화 상담
1668-4636
main_icon5.png 전화 상담1668-4636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채팅상담 mo_icon_bro.png 브로슈어

경력
  • ·
학력
  • ·
  • 의뢰인과 상담 진행 시 최우선시 하는 것이 있다면?

    의뢰인의 우선순위입니다. 의뢰인이 사건을 통해 무엇을 얻고 싶은지 확실히 알아야 사건의 진행방향을 결정지을 수 있습니다.

    가령 단순히 사건이 빨리 해결되기를 바라는 이들도 있지만, 시간을 들이더라도 반드시 원하는 결과를 얻어야만 하는 분들도 계시죠.

    의뢰인이 원하는 바를 정확히 짚어내고, 그에 필요한 법리를 명확하게 설명드리는 것을 최우선시하고 있습니다.
  • 이것만은 자신 있다, 하는 변호사님만의 장점은 무엇인가요?

    의뢰인과의 원활한 의사소통입니다. 특히나 소송과 같은 법률 사건의 경우 사건을 대리하는 법률 대리인과 의뢰인의 합이 굉장히 중요합니다.

    심리적으로 지친 상태에 있는 의뢰인과의 원활한 의사소통을 통해 소송을 가장 빠르고 유리한 방향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이혼변호사 선임 전 반드시 확인해야 할 한 가지 기준은?

    특히 이혼/가사 소송의 경우, 변호사는 완전한 의뢰인의 편에 서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개인의 일상에 가장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는 분야이기 때문입니다.

    사건의 결과에 따라 당장 살던 집에서 나가야 할 수도 있고, 매일 보던 아이를 매일 보지 못하게 될 수도 있지요.

    때문에 자신의 사건을 단순히 '사건'이라고만 생각하지 않고, '나의 사건'이라고 생각하는 변호사를 선임해야 기나긴 소송 과정에서 지치지 않으실 수 있습니다.
  • 변호사님이 생각하는 테헤란 이혼전담센터의 장점이 있다면?

    법무법인 테헤란의 이혼 전담센터에는 수많은 사건에 대한 데이터가 존재합니다.

    물론 사건의 해결을 위해서는 단순히 사건 수만 중요하다고 할 수는 없지요. 가사 사건은 처한 의뢰인마다 처한 상황이 조금씩은 다르기 때문입니다.

    저희 이혼전담센터는 단순히 많은 사례를 보유한 것이 아니라 다양한 케이스의 사례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주1회 회의를 통해 사건에 대해 연구하는 시간을 갖고, 최근 법원의 동향은 어떤지도 이야기 나누고 있습니다.

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var/www/html/views/expert_detail_renew.html on line 292

더 많은 업무사례MORE >


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var/www/html/views/expert_detail_renew.html on line 393

더 많은 업무사례MOR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