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1:1 전화 상담
1668-3534
main_icon5.png 전화 상담1668-3534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채팅상담
column

칼럼

테헤란은 법적 지식을 공유하여 고객님들께 한걸음 더 다가갑니다.

일산마약변호사의 실제 조력 사례 확인하기

a 조회수 476회

일산마약변호사 마약전문변호사 마약대처법

 

일산마약변호사의 실제 조력 사례 확인하기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으로 수사 기관에 출석하셔야 합니다.” 이와 유사한 연락을 받고 심장이 멎을 것 같은 기분이 들지는 않으셨나요? 실제 테헤란에 방문하신 분들이 이렇게 말씀해 주시곤 한답니다. 그래서 형량에 대해 찾아보시다가 선처 방안의 중요성에 깨달으셨을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해서 현재 일산마약변호사 선임을 알아보고 계시지요? 아마도 전문가의 도움을 받으셔야 한다는 점에 대해서는 충분히 절감하고 계실 것입니다. 나름의 기준도 있으실 것이고요. 그러나 어떤 방법으로 도움을 받을 수 있는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으신 만큼, 오늘은 당소의 전문가가 실제 해결한 사례 중 조력 방식에 대해 알려드려 보고자 합니다.

 

이 글을 읽으시면서, 생각하고 계셨던 기준에 부합하는지 확인하시면서 읽어보세요. 유익한 시간이 될 수밖에 없으실 것입니다. 이 밖에도 생각하지 못했던 변호인 선임 기준 등에 대해 생각해 보시기에도 좋은 글입니다. 어떠한 방면으로도 도움이 되는 글이기에 끝까지 완독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허나 현재 급박한 상황인 경우에는 상단의 배너로 지금 즉시 상담을 받는 것이 선처에 더 유익합니다. 홈페이지 보고 왔다고 말씀해 주시면, 1차 상담에 한하여 비용을 부과하지 않고 있습니다. 그러니 비용 부담 가지지 마시고, 신속한 상담을 통한 현명한 방법으로의 사건 해결에만 집중하세요.

 


 

일산마약변호사 마약전문변호사 마약대처법

 

일산마약변호사 실제 조력 사례 2가지

 

먼저, 필로폰 투약 사건에 대해 말씀드려보겠습니다.  의뢰인 A 씨는 지인을 통해 필로폰 가루를 구매했으며, 이를 투약하였다고 합니다. 필로폰을 교부한 지인은 경찰에 검거되어 경찰 조사에서 A 씨에게 판매하였다고 진술했다고 하죠. 투약으로부터 오랜 시간이 지나지 않았기에 마약 검사에서 양성 반응이 나올 것이 불 보듯 뻔한 상황이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먼저 검거된 지인이 A 씨의 투약과 관련하여 상당히 부풀려 진술한 것으로 파악되어 사건이 불리하게 진행될 확률이 매우 높았습니다. 의뢰인 A 씨는 수사기관의 연락을 받자마자 당소의 법률 전문가를 선임하였는데요.

 

해서 실제 필로폰 구매 금전 거래 내역 등을 증거로 지인의 진술 신빙성을 낮게 만들었습니다. 부풀려진 거짓 혐의를 벗을 수 있었습니다. 이 밖에도 수사 초기부터 협조적인 태도로 일관할 수 있게 도움을 드렸습니다. 또한 스스로 중독치료센터 등을 알아보는 등의 행동으로 강한 단약의지를 강조할 수 있는 방안 등을 제공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충분한 반성은 물론 재범의 의지가 낮다는 것을 강력하게 피력해 기소유예로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두 번째 사건은 다량의 대마 유통 사건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해당 사건은 코로나19로 사업에 직격탄을 맞는 자영업자 B 씨의 이야기인데요. 당장 가게 운영이 힘들어지게 되자, 퀵 아르바이트를 해서 경제 활동을 해야겠다는 생각을 했다고 합니다. 그러다 SNS에서 물건 배달 시 높은 비용을 제공한다는 글을 확인하게 되었죠. 긴박한 상황에 정상적인 사고를 할 수 없었던 의뢰인 B 씨는 짧은 기간 내에 300만 원 정도의 이익을 얻게 되었다고 합니다. 허나 해당 지역을 순찰하던 경찰이 수상함을 느끼고 추적하였으며, B 씨는 곧바로 다량의 대마 드라퍼로 검거된 사건입니다.

 

대마 유통의 경우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에 따르면, 최대 10년의 징역을 받을 수 있었던 사안입니다. B 씨는 범죄 수익금이 적지 않았으며, 상습적으로 행하였기에 최대 50%까지 가중된 처벌을 받을 수도 있는 상황이었는데요. 하지만 당소의 일산마약변호사가 마약운반책으로 이익을 얻기는 하였으나 진정으로 생활비로만 사용되었던 점, 대마 투약을 하지 않았던 점. 유통 중이던 마약을 제출하는 등 수사기관에 적극적으로 협조한 점 등을 적극적으로 피력하였습니다. 이를 증빙할 수 있는 객관적인 자료를 수집해 제출함은 물론 유관 판례 분석을 통해 불리한 방향으로 사건이 전개되지 않을 수 있도록 도움을 드렸습니다. 하여 아주 높은 형량을 받을 위기였으나 기소유예로 마무리할 수 있었죠.

 


 

일산마약변호사 마약전문변호사 마약대처법

 

일산마약변호사의 조력으로 보는 주요점

 

테헤란에는 무수히 많은 성공 사례가 존재합니다. 오랜 경력을 가진 마약전문변호사가 안주하지 않고 부단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1:1 개인 맞춤 상담을 진행하여 TF팀을 꾸려 의뢰인의 상황에 꼭 맞는 대처 방안을 모색합니다. 이를 통해 최선의 결과를 제공해 드리고 있답니다. 해서 현재 이 글을 읽고 계시는 선생님의 사건 역시 잘 해결할 자신이 있습니다. 앞서 알려드렸던 조력만 보셔도 믿음이 가실 것입니다.

 

다만, 성공적으로 사건을 잘 마무리하시기를 원한다면, 이 부분은 지켜주셔야 합니다. 위 두 가지 사건의 공통점이기도 한데요. 눈치채셨을 수도 있겠지만, 바로 초기 대응입니다. 첫 단추를 잘못 끼우면, 남은 단추들이 제자리를 찾아갈 수 없는 것이 당연한 이치입니다. 마약과 관련한 사건은 역시 단추와 동일하게 초기적인 대처가 매우 중요합니다. 그러니 실력 있는 일산마약변호사의 도움을 받아 현명한 대처로 선처를 받기를 희망하신다면, 아래 배너로 문의하세요. 지금 이 순간에도 선처의 적기는 흘러가고 있습니다.

<  목록보기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