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1:1 전화 상담
1668-3534
main_icon5.png 전화 상담1668-3534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채팅상담
column

칼럼

테헤란은 법적 지식을 공유하여 고객님들께 한걸음 더 다가갑니다.

임시마약류 처벌 수위부터 대응 방법까지

a 조회수 465회

임시마약류 임시마약류처벌 임시마약류변호사

 

임시마약류 처벌 수위부터 대응 방법까지

 

낮은 형량을 선고 받기를 희망하실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하여 법률의 중심 테헤란 대응전략팀에서 작성한 글을 보고 계시죠. 다급한 상황이기에 다른 정보를 많이 확인하셨음을 이미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필요한 내용을 얻지 못하셨을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당소의 글은 다르다고 자신합니다. 오랜 경력의 마약전문변호사에게 자문을 얻어 작성하는 글이니까요. 많은 의뢰인 분들이 여쭤보셨던 임시마약류 처벌부터 많이 혼동하셨던 부분까지도 상세하게 다뤄볼 예정입니다. 또한 효과적인 대처 방안을 함께 알려드리겠습니다. 무려 전문가가 실제 사례에서 적용했던 노하우도 함께 안내해 드릴 것이니 끝까지 확인하세요. 이러한 이유로 분명 보다 만족스러운 정보를 얻어 가실 수밖에 없다고 자신합니다.

 

나중에 한 번 더 언급할 예정이나 지금 미리 말씀드리자면, 마약과 관련한 혐의에 연루되셨다면 가급적 빠르게 대처하셔야 한답니다. 따라서 긴급한 상황이라면, 글을 읽으시는 것보다는 상단의 배너를 통해 상담부터 하는 것을 권장해 드리는 바입니다. 사안의 중대함을 누구보다 절감하고 있는 만큼, 법률 전문가가 사건에 대해 보다 신속한 대응을 도와드리겠습니다. 현명한 대처 방법은 당연하고요. 그러니 지금도 흐르고 있는 선처의 적기를 낭비하지 않으시기를 바랍니다.

 


 

임시마약류 임시마약류처벌 임시마약류변호사

 

임시마약류 처벌 수위 확인하기

 

형량에 대해 말씀드리기 앞서 가장 많은 의뢰인 분들이 여쭤보시는 부분이 있습니다. 바로 “임시”로 지정된 마약류인데도 처벌 대상인지에 대한 부분입니다.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의 시간을 아껴드리기 위해 결론부터 말씀드리겠습니다. “임시”라는 명칭이 붙었어도 기존의 마약류와 동일하게 취급합니다. 새로운 형태의 마약류로 보고 있어 일단은 임시라는 명칭을 두고 있습니다.  또한 해당 기간 동안 정식적으로 마약류로 규정할지 판단하는 과정이라고 생각하시면 이해가 쉬우실 것으로 판단됩니다.

 

실제 의존성 평가 등의 일련의 단계를 거쳐 정식 마약류로 속하거나, 재지정 등을 하고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 크게 위험하지 않거나 의료상의 목적이 있다면 연구를 진행하게 되기도 하죠. 이를 지정 예고 기간이라고 하며, 해당 날짜부터 소지, 소유, 관리, 수출입, 제조, 매매, 알선 등의 일체의 행위가 전면적으로 금지된다고 말씀드립니다. 그러므로 임시마약류임에도 마약류와 동일하게 처벌받게 됩니다.

 

가장 대표적으로 알고 계실 것으로 생각되는 임시로 지정된 마약류인 러쉬를 투약한 경우 최대 10년 이하의 징역 또는 1억 원 이하의 벌금형으로 처벌받게 됩니다. 명확한 처벌 수위는 약물류에 따라 다르지만, 투약의 경우 최대 5년 혹은 최대 10년으로 규정되어 있습니다. 만일 유통 혹은 밀수입을 하셨다면 위해가 큰 행위이므로 높은 형량을 선고받게 된다고 안내해 드립니다. 밀수입의 경우에는 최대 무기징역까지도 받을 수 있는 혐의임으로 “임시”라는 명칭이 붙었다고 안일하게 사고하지 않으셔야겠죠.

 


 

임시마약류 임시마약류처벌 임시마약류변호사

 

임시마약류 최선의 대응 방법

 

처벌 수위가 생각보다 높게 규정되어 있죠? 실질적으로 선고되고 있는 형량도 이와 크게 다르지 않다고 말씀드립니다. 더욱이 최근 마약 사범의 수가 증가함에 따라 처벌 역시 엄중하게 진행되는 경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선처를 희망하시는 경우에는 법률 전문가의 조력을 받아보셔야 한다고 말씀드립니다. 풍부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의뢰인의 상황에 꼭 맞는 대처가 가능할 수밖에 없기 때문이죠.

 


 

실제 테헤란의 전문가들은 다수의 성공 사례 보유 비결을 긴밀한 상담이라고 말씀해 주시기도 하셨답니다. 당소의 마약전문변호사들은 실제로 성공적인 결과를 얻기 위해서 1:1 개인 맞춤 상담을 진행하는 것을 우선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일괄적인 대처 방안을 제시하는 것이 아니라 의뢰인의 상황에 꼭 맞는 대처 방안을 모색하고 수립하고 있지요. 지속적인 소통 등은 당연하며, 이러한 부분들이 쌓이다 보니 만족스러운 결과가 따라올 수밖에 없는 것입니다. 앞으로도 만족스러운 결과를 낼 자신 역시 있답니다. 그러니 임시마약류를 포함하여 관련 사건으로 인하여 법적인 절차가 예정되어 있으시다면 하단의 배너로 연락하세요.

 

 

<  목록보기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