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1:1 전화 상담
1668-3534
main_icon5.png 전화 상담1668-3534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채팅상담
column

칼럼

테헤란은 법적 지식을 공유하여 고객님들께 한걸음 더 다가갑니다.

마약집행유예, 초기 대응의 중요성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a 조회수 393회

 

마약집행유예 마약처벌수위 마약대응전략

 

마약집행유예, 초기 대응의 중요성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22년 12월 기준, 약 23만 건 이상의 상담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테헤란 마약전담센터는 운영되고 있습니다. 본 센터에서는 마약으로 인한 조사 전 과정을 동행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관련된 정보와 상담이 필요한 여러분을 위해 본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마약집행유예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글을 읽기 전, 조사에 급히 임해야 한다거나 이미 조사를 홀로 끝마친 상황이라면 마약전문변호사와의 상담이 필수입니다. 서둘러 주시기 바랍니다. 마약 사건으로 조사를 받고 있다면, 스스로 느끼고 있을 겁니다. 혼자서 대응하기는 것은 역부족이란 현실 또한 느끼셨을 겁니다. 좌절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테헤란 마약전담센터, 여러분을 위해 열려있습니다. 상단의 배너를 클릭하시면, 보다 신속한 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테헤란 마약전담센터, 최근 가장 마약 문의를 많이 받고 있는 팀이 되었습니다. 어떻게 전국적으로 많은 관심을 받게 되었는지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솔직히 말씀을 드리자면, 최근 3년 간 마약 사건이 많이 증가한 것은 사실입니다. 하지만 그런 이유로 본 팀의 문의량이 증가한 것은 아닙니다. 바로 200 명의 법률 전문가가 한 의뢰인의 사건에 모두 매달리게 됩니다. 마약전문변호사는 물론이며 법률 스태프 또한 한 팀이 되어 움직이죠. 잘 짜맞춰진 톱니바퀴가 굴러가는 형상인 테헤란 마약전담센터, 좋은 결과가 있을 수밖에 없는 비결입니다. 마약사건에 다음은 없습니다. 그것만 명심하시고 마약집행유예에 대한 정보가 가득한 이번 글 정독해보시기 바랍니다. 2분이면 충분합니다.

 


 

마약집행유예 마약처벌수위 마약대응전략


같은 투약이라도 행위에 따라 처벌 수위가 다 다르다

 

투약의 경우 세부 항목에 따라 다르지만, 중독성이 강한 LSD, 메스케티논의 경우 벌금형과 같은 처분은 기대하지 마세요. 해당 약품은 향정신성의약품 가목으로 분류되며, 의료용으로 사용되지도 않습니다. 높은 부작용이 존재하기 때문이죠. 필로폰, 엑스터시의 경우에는 의사의 적법한 판단에 의해 일부적으로 의약품으로 사용이 됩니다. 하지만 오남용하셨을 경우, 1억 이하의 벌금이나 10년 이하의 징역형이 내려집니다. 만약, 졸피뎀, 프로포폴 등의 라목에 해당하는 마약류를 투약하셨다면, 최대 5년형 혹은 5천만원의 벌금이 내려집니다.

 


 

마약집행유예 마약처벌수위 마약대응전략


마약집행유예에서 기소유예로 이르는 방법

 

집행유예라는 것은 어찌 보면 실형을 앞두고 있다고 봐도 만무합니다. 이를 다시 기소유예로 돌리는 것은 쉽지 않죠. 사례를 예로 들어서 설명하자면, 이와 같습니다. 본 센터를 찾아준 의뢰인 P씨는 필로폰을 우연히 얻게 되었습니다. 이를 친구와 이야기 하다가 친구가 자기한테 주사해 달라는 요구를 듣게 되죠. 이는 타인에게 유통, 투약할 목적을 가지고 있었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집행유예가 선고될 위기였죠. 

 

하지만, 의뢰인은 계속해서 그러면 안된다고 말한 점, 친구가 지속적으로 요구하고 강요한 점을 증거로 삼아 제출했습니다. 더불어, 선처를 바란다는 반성문과 탄원서를 제출했으며, 변호사 의견서를 직접 썼죠. 결과적으로는 기소유예로 끝날 수 있었습니다. 마약 사건의 경우, 조사를 시작하기도 전에 처벌이 결정난다고들 말합니다. 물론 경찰 측에서는 다양한 증거를 가지고 조사를 요구한 것이기 때문인데요. 그럴수록 빠르게 대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경험이 풍부한 테헤란 마약전담센터에서 마약집행유예에 대한 현실적인 대응을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하단의 배너를 클릭하시면, 보다 신속한 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목록보기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