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1:1 전화 상담
1668-3534
main_icon5.png 전화 상담1668-3534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채팅상담
column

칼럼

테헤란은 법적 지식을 공유하여 고객님들께 한걸음 더 다가갑니다.

마약범죄 처벌 수위 정확하게 알려드립니다

a 조회수 519회

마약범죄 마약형량 마약범죄처벌

 

마약범죄 처벌 수위 정확하게 알려드립니다

 

많은 분들이 마약류로 인하여 곤경에 처해 계실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투약을 하신 분들도 계실 것이고 유통을 행하신 분도 계시겠지요. 그도 아니라면 밀수입을 범하셨을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혐의는 개인에 따라 다르겠지만 한 가지 확실한 것은 선생님의 범죄 행위에 대한 처벌 수위가 궁금하실 것입니다. 그렇기에 테헤란의 대응 전략팀의 글을 클릭하셨겠지요. 잘 찾아오셨습니다. 오늘 해당 글에서 면밀히 알려드리고자 하니 끝까지 확인하시어 만족스러운 정보를 얻어가실 수 있으시기를 바랍니다.

 

만약 지금 마약범죄 사건으로 인하여 긴급한 상황이라면 상단의 배너로 문의하세요. 대한변호사협회 인증 형사전문변호사가 1:1 개인 맞춤 상담을 진행하여 예상되는 형량에 대해 안내해 드릴 것입니다. 그뿐만 아니라 현명한 대응 방법을 모색하여 만족스러운 결과로 보답해 드리고 있답니다. 그러니 언제든 부담 없이 문의하시어 만족스러운 대처 방안을 확인받아 보실 수 있으시기를 바랍니다. "홈페이지 보고 왔어요." 라고 말씀해 주시면, 유선 상담에 한하여 비용을 부과하지 않고 있습니다.

 


 

마약범죄 마약형량 마약범죄처벌

 

마약범죄 처벌 수위 확인하기

 

마약 종류가 매우 다양하여 하나하나 나열하기에는 무리가 있습니다. 글이 매우 길어져 확인하기에 피로감이 느껴지는 것은 물론 본래의 의도와는 다르게 내용이 전개되어 필요한 정보를 얻지 못하실 수도 있죠. 하여 마약 종류를 분류해 보고자 하니 선생님께서 어떤 마약을 하셨는지, 어떤 마약류에 해당하는지 확인하시어 효과적으로 형량을 확인해 보실 수 있으시기를 바랍니다.

 

마약류는 크게 마약, 대마, 향정신성의약품, 임시마약류, 환각물질 등으로 나누어 볼 수 있습니다. 마약은 코카인, 아편, 모르핀, 헤로인 등이 있으며, 아편의 원료인 양귀비 역시 여기 해당합니다. 대마는 선생님께서도 잘 아실 것이라고 생각되며, THC 성분이 포함되어 있다면 대마초로 분류하는 경우가 일반적입니다. 향정신성의약품은 위해에 따라 가~라목 등으로 분류하고 있습니다. (더 많은 목으로 상세하게 분류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마목 아래로는 잘 사용하지 않는 경우가 많아 라목까지만 설명드리겠습니다.) 가목은 LSD 등이며, 나목은 필로폰, 엑스터시, MDMA, 케타민 등이 속하고 있습니다. 다목은 루나팜이라고도 부르는 플루니트라제팜이 여기에 해당하며, 라목은 졸피뎀, 프로포폴, 디에타민 GHB 등입니다. 임시마약류의 종류는 매우 많으며, 가장 많이 알려진 마약류로는 러쉬, 랏슈파퍼라고도 불리우는 알킬 니트라이트 등이 있습니다. “임시”라는 명칭이 붙기는 했으나 지정 예고기간부터 마약류와 동일하게 취급하고 있습니다. 또한 환각물질은 익히 아시는 것과 같이 본드, 해피벌룬 등과 같이 흥분 혹은 환각 또는 마취의 작용을 일으키는 화학물질이 여기에 해당합니다. 구체적인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함께 보면 좋은 글에서 더욱 상세하게 내용을 확인해 보실 수 있으시기를 바랍니다.

 

마약, 향정신성의약품 가~다목은 오남용의 위험이 크고 의존성이 높아 투약만으로도 엄중한 처벌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단 1회의 투약만으로도 최대 10년 이하의 징역 또는 1억 원 이하의 벌금으로 처벌받을 수 있으며, 상황에 따라 최대 1/2까지 가중될 수 있습니다. 대마, 향정신성의약품 라목의 경우 투약하였을 때, 최대 5년 이하의 실형 혹은 5천만 원 이하의 벌금형을 선고받을 수 있는 혐의죠. 환각물질 투약은 최대 3년 이하의 징역 또는 5천만 원 이하의 벌금으로 규정되어 있습니다.

 

유통의 경우 다른 사람에게 마약을 전달하여 투약에 도움을 준 행위로 투약보다 큰 위해가 있는 혐의로 보고 있습니다. 하여 최대 10년의 징역 또는 1억 원 이하의 벌금형으로 명시되어 있으며, 이 역시도 경우에 따라 최대 1/2까지 가중되어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 유통 형량이 투약과 동일하여 안일하게 사고하실 수도 있겠지만, 실질적인 처벌 수위는 더 높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마약범죄 마약형량 마약범죄처벌

 

마약범죄 처벌 수위보다 더 중요한 00

 

마약류 형량에 대해 보다 상세하게 안내해 드렸는데, 도움이 되셨을까요? 그런데 여기서 정보를 얻고 끝내지 않으셔야 합니다. 처벌을 아시는 것보다 더욱 중요한 것이 있기 때문이죠. 바로 대응 방법입니다. 높은 수준의 형사 처벌을 받을 수 있다는 사실에 대해 아셨으니, 선처 방안을 강구하셔야 합니다. 마약범죄를 저지른 시점으로 되돌아가 사건을 바로잡을 수 있는 능력이 존재하는 것이 아니라면, 현시점에서 할 수 있는 유일한 행동이기도 하고요.

 

그러나 자신의 사건에 대해 평정심을 유지하여 객관성을 잃지 않고, 불리한 부분을 방어하기는 어려울 수밖에 없습니다. 또한 법리적인 부분에 관하여 잘 알지 못하면, 당연하게도 상황은 불리하게 전개될 확률이 높습니다. 따라서 현재 처하신 상황에서 가급적 빠르게, 마약전문변호사의 조력을 받으셔야 한다고 말씀드립니다. 법적인 절차에서의 도움을 물론 경찰조사에서 진술의 방향성에 대한 풍부한 노하우가 존재하기 때문이죠. 대처 방법에 따라 형량과 밀접한 연관이 있을 수밖에 없는 만큼, 가급적 신속하게 마약전문변호사의 조력을 받으셔야 함을 다시 한번 강조드립니다.

 


 

테헤란의 마약전문변호사는 의뢰인과 1:1 개인 맞춤 상담을 진행한 후, 오랜 연구를 통해 가장 적합한 대처 방안을 도출합니다. 이 과정에서 대한변호사협회 인증 형사전문변호사가 전 과정에 직접 참여하고 있지요. 하여 보다 효과적이고 실효성 있는 대처 방안에 대한 강구가 가능합니다. 실제 성공 사례가 이를 방증하고 있기도 하답니다. 그러니 선처의 적기를 이렇게 어영부영 흘려보내지 마시고 똑똑하게 대응하시기를 바랍니다. 즉각적인 대처가 중요함을 절감하셨다면, 아래 배너로 문의하시어 신속한 대응을 받아 보세요.

<  목록보기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