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1:1 전화 상담
1668-3534
main_icon5.png 전화 상담1668-3534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채팅상담
column

칼럼

테헤란은 법적 지식을 공유하여 고객님들께 한걸음 더 다가갑니다.

클럽마약, 궁금해도 손대지 않으시기를 바랍니다.

a 조회수 473회

클럽마약 엑스터시투약 파티마약형량

 

클럽마약, 궁금해도 손대지 마세요

 

클럽에서 누군가가 권하는 마약, 궁금해도 절대로 손대지 마세요. 라고 수도 없이 말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권하는 사람도 많고 호기심에 피워보는 사람도 많습니다. 하지만, 결론은 같습니다. 권유한 사람이며 핀 사람 모두 테헤란 마약전담센터를 찾아오고 있습니다. 더군다나, 최근 클럽마약과 관련된 문의와 의뢰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규모의 성장뿐만 아니라 9,577건 (22년 12월 1일 기준) 이상의 사건 해결 경험 등으로 질적인 성장도 마다하지 않았습니다.

 

이 모든 성장은 테헤란을 믿는 마음 하나로 모든 것을 보여준 의뢰인 덕분이라고 생각합니다. 본 센터에서는 감사한 마음을 담아, 가장 의뢰인이 원하는 걸 제공 드리려고 합니다. 상단에 배너를 통해, 원하는 루트로 연락 주세요. 연락 주신 후, 홈페이지 보고 왔다고 말씀 주시면 최정예 변호사가 직접 상담을 도와드립니다. 만약, 변호사와 바로 육성으로 대화하기가 곤란하다 싶으면, 채널톡으로 이야기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살펴보시고 꼭 말씀주세요.

 

우선, 클럽마약 관련으로 선처 받은 사례 중 대표적으로는 아래와 같은 이야기가 있습니다. 어찌 보면, 이 글을 보고 계시는 여러분도 ‘나도 이런 좋은 결과를 얻지 않을까?’ 생각하십니다. 하지만 이 분들은 모든 것을 저희에게 털어놓고 협력해주신 의뢰인 분들입니다. 그럼, 이번 글을 통해 클럽마약에 손을 댔더라도 선처 받고 좋은 결과를 받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3분만 집중해주세요. 이 시간을 집중하지 못하면 3년 이하의 징역은 못 면합니다.

 


 

클럽마약 엑스터시투약 파티마약형량

 

클럽마약, 기소유예로 끝난 의뢰인들의 공통점

 

본인이 생각하기에 가장 현실적인 처벌이 기소유예라고 생각하실 겁니다. 기소를 미루고 그 동안 형을 집행하지 않겠다는 것인데요. 실질적으로는 처벌이 내려지지 않은 것이니 기록도 남지 않습니다. 이런 긍정적인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아래와 같은 4가지 태도를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1. 사건 당시의 정황을 스스로 정리한다. 만약, 술이 많이 취했거나 모르고 투약을 했을 수 있습니다. 그런 경우에는 그 당시의 정황을 정확히 파악하고 있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리고 장소가 클럽인 만큼 CCTV등의 증거물은 찾기 어려울 텐데요. 본인의 진술이 중요하다는 사실을 알고 계시는 것이 좋습니다. 2. 사건이 일어났음을 인정하고 반성하는 태도를 보여준다. 죄질이 불량하지 않을 경우, 자신이 잘못했음을 가슴 깊이 반성하는 모습을 보여줘야 하는데요. 피해자가 없는 마약 사건의 특성 상, 이러한 일이 재발하지 않을 것을 바탕으로 기회를 달라고 주장할 수 있습니다. 3. 만약, 매매 및 알선 등의 행위를 했을 경우, 앞으로는 재범 하지 않겠다는 의지를 보여준다. 사실, 일반적인 투여 혹은 흡입과 매매, 알선은 죄질이 달라집니다. 물론이죠. 단순히 소지만 해도 처벌이 강한 마약인데 타인에게 전파했을 경우는 감형을 기대하기 어려울 수 있죠.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자신이 교육을 철저히 이수하고 병원 치료 또한 잘 다닐 것을 약속하는 모습을 보여줘야 합니다. 4. 자신의 생활환경 등 양형 받을 요소를 찾는다. 자신이 그러한 환경에 빠질 수밖에 없었던 이유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덧붙이자면, 자신이 실형을 살 경우 가정환경이 어려워진다는 점도 감형 주장 요소가 될 수 있습니다.

 


 

클럽마약 엑스터시투약 파티마약형량

 

클럽마약, 합의가 없기에 어렵다

 

마약이란 여타 형사 사건과는 다르게 피해자가 존재하는 경우가 드뭅니다. 따라서, 합의를 해서 선처를 바라기는 힘들죠. 만약, 마약 투약 후 폭력을 행사하거나 성범죄 등을 행했을 때 생기는 문제는 별개입니다만, 대마초흡연, 필로폰투약 등으로는 피해자가 없죠. 따라서, 양형 요소가 줄어드는 것이 당연합니다. 이럴 땐, 변호사의 조력을 받는 것이 가장 현명한 방법입니다. 수사에 협조하며 옳은 방향으로 나아가기 위해서는 경험이 풍부한 변호사의 도움을 직접적으로 받는 것이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마약의 경우, 사람이 적은 곳에서 투약하기 때문에 현장에서 바로 적발되는 경우는 적습니다. 누군가가 잡혔기 때문에 여러분까지 수사망이 좁혀져 온 것인데요. 알고 있는 사실을 모두 제공하며 선처를 바라는 것이 좋습니다. 혼자 대응하기 어렵다면, 테헤란과 함께 하시기 바랍니다.

<  목록보기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