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1:1 전화 상담
1668-3534
main_icon5.png 전화 상담1668-3534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채팅상담
column

칼럼

테헤란은 법적 지식을 공유하여 고객님들께 한걸음 더 다가갑니다.

마약자수, 선처 받기 위한 첫 단계

a 조회수 414회

 

마약자수 마약감형 마약처벌수위

 

마약자수, 선처 받기 위한 첫 단계

 

어디선가 자수하면 선처 받을 수 있다는 말을 들으셨을 겁니다. 조급한 마음에 조사 전에 자수를 할지 말지 고민 중인 여러분을 위해 결론부터 말씀 드리겠습니다. 마약사건에서 가장 좋은 결과는 기소유예를 받는 것입니다. 이때, 제일 먼저 확인하는 것이 자수의 여부인 건 사실입니다. 자수한 사실을 참작하여 교육 프로그램 이수 처분으로 끝날 수 있죠. 대신, 자수한다고 해서 전부가 아닙니다.

 

위 말만 믿고 자수하러 혼자 성큼 조사에 임하는 실수는 범하지 마세요. 실수는 마약을 했던 그 순간 한 번이면 충분합니다. 강력하게 말씀 드리긴 했지만, 아직 마약 사건의 위험성을 모르는 분들이 더러 계십니다. 그런 분들을 위해, 현재 테헤란 마약전담센터에서는 마약전문변호사와의 일대일 상담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상단의 배너를 통해 상담을 진행하게 되면 비용이 별도로 발생하지 않으며, 발생 시 미리 알려 드리고 있습니다. 마약 경험을 자수하기 전에 테헤란을 먼저 찾아오세요. 최적의 방안을 찾아 드립니다.

 


 

마약자수 마약감형 마약처벌수위

 

현재, 여러분이 마약을 접했다면 점점 수사망은 좁아져 올 것입니다.

 

더군다나 여러분에게 제공한 중간유통책이 적발되었다는 이야기가 들려오면 더더욱 괴롭겠죠. 만약, 투여 및 흡연을 하지 않고 소지만 했다 하더라도 혐의를 부인할 수 없다는 사실을 알고 계셔야 하는데요. 이렇듯 우리나라에서는 마약에 대해 굉장히 엄격합니다. 중독성이 강한 성분을 가지고 있기 때문인데요. 이 글을 읽으면서 마약자수를 결심했다 하더라도 혼자서 대응하지는 마세요. 마약자수는 선처를 위한 양형 요소일 뿐이지 절대적으로 무기가 되는 것은 아닙니다. 오랜 경험을 가진 든든한 조력자가 필요하다면 테헤란 마약전담센터와 함께 해보시기 바랍니다.

 


 

 

마약자수 마약감형 마약처벌수위

 

마약 사건에서 최선의 결과는?

 

단순 소지만 했다 하더라도 실형이 내려지는 마약, 그럼 어떻게 해야 최선의 결과를 얻을 수 있을 지 궁금함을 안고 찾아 오십니다. 테헤란에서는 의뢰인의 사안에 따라서 최선의 방법이 무엇인지 고려하는데요. 만약, 유통 혹은 판매를 한 혐의가 발견된다면 징역형을 피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밀수입한 경우라면, 형을 최대한 낮추는 것이 좋겠죠. 이렇듯 최선의 결과를 만들어 내야만 하는데요. 가장 좋은 결과는 기소유예입니다. 의뢰인이 처한 상황을 살핀 후, 현실적으로 대응이 가능한 결과를 설정하죠. 이후, 체계적으로 양형요소를 찾아갑니다.

 

마약조사를 받을 때, 검사는 전체적인 상황과 흐름을 고려해서 결과를 내립니다. 단순히 마약을 접했다는 사실만으로 실형을 내리는 것은 아닌데요. 주관적으로 판단하는 것은 아니며, 형법에 의거해서 다양하게 규정되어 있는 조건을 참작하는 것입니다. 보통 마약사건의 경우에는, 나이, 횟수, 투여 양, 가정환경, 배경 등을 보게 됩니다. 하지만, 다른 형사사건과는 다르게 피해자가 없는 경우가 많아서 합의 등의 가장 큰 선처 요소는 부족합니다. 어쩔 수 없죠. 따라서, 재범의 요소가 없음을 강력히 밝혀야 하며, 잘못한 점은 분명히 인정하나 죄질이 무겁지 않다는 것을 표해야 합니다.

 

테헤란 마약전담센터에서 마약자수를 하려는 여러분에게 전하는 말 경찰조사 혹은 검찰조사를 앞두고 변호사를 찾을 겁니다. 능력있는 변호사가 누구인지, 잘하는 로펌이 어딘지 샅샅이 찾다가 지칠 수도 있습니다. 더 이상은 인터넷에 올라온 정보로만 찾으려 하지 마시고, 상담 먼저 진행해보세요. 단 몇 마디 대화만으로도 이 변호사가 나와 궁합이 맞겠다!라는 것이 느껴집니다. 이후, 그 변호사를 오롯이 다 신임하세요. 변호사는 여러분의 앞으로 일상을 돌려드리려는 사람입니다. 단순히 자신의 경험을 쌓으려는 것도 아니며 승소사례를 위해 아무 사건이나 수임하는 것도 아닙니다. 마약자수와 같은 현실적인 대응책을 마련합니다. 선처 받을 수 있는 아주 작은 요소까지 끌어 모아서 의견서를 작성합니다.

더 이상 시간을 지체하지 마세요. 그렇다고 지금 대뜸 조사에 임하지 마시고, 조사 기일을 최대한 미룬 채 테헤란을 찾아 와주세요. 다양한 변수들을 고려해서 최적의 대응 방안을 마련해 드립니다. 마지막으로, 본 블로그의 글을 보고 전화주시는 분들을 위해 마약전문변호사가 직접 모든 과정을 대행, 동행합니다. 하루에 받는 수임, 상담 건수가 정해져 있으니 지체말고 전화주세요. 감사합니다.

 

 

<  목록보기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