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1:1 전화 상담
1668-3534
main_icon5.png 전화 상담1668-3534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채팅상담
column

칼럼

테헤란은 법적 지식을 공유하여 고객님들께 한걸음 더 다가갑니다.

마약검사, 현명하게 하는 방법 공개

a 조회수 475회

마약검사 양성반응 마약음성

 

마약검사, 현명하게 하는 방법 공개

 

안녕하세요. 법무법인 테헤란에서 마약 사건만을 맡고 있는 마약전담센터입니다. 본 센터는 의뢰인과 수도 없이 많은 시간을 대화하며 의뢰인이 원하는 목적이 무엇인지 정확히 파악합니다. 무죄, 무혐의, 기소유예, 집행유예, 감형 등 원하는 것을 분명히 말씀 해주세요. 테헤란 마약전담센터에서 최선을 다합니다. 이번 글을 읽으실 분은 마약, 대마, 향정신성의약품 등 불법 약품을 투약, 흡연한 분들입니다. 마약검사를 현명하게 하는 방법을 알려드릴 건데요.

 

그 전에 두 부류로 나눠보겠습니다. 1. 이미 어느정도 정보는 알고 있고, 정확하고 빠른 상담을 원하는 분, 아래에 보이는 번호로 전화 주세요. 혹은 채널톡을 남겨주세요. 마약전문변호사가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있으며, 빠른 회신을 드리고 있습니다. 전화를 하고 오신 상황이라면, 적어도 테헤란 포함 3명의 변호사와 ‘직접’ 통화 해보세요. 여러분의 상황을 이해하고 맡길 수 있는 변호사인지 확인해보시고, 실제로 어떤 사건을 해결해 봤는지 질문하세요. 만약 직원(사무장)이 상담을 했거나, 모호한 답변을 받았다면 추가적인 상담을 받아보세요. 본 마약전담센터에서는 변호사가 직접 상담을 하고 있으며, 명확히 YES or NO 대답을 드립니다.

 

2. 아직 마약 사건에 대해 잘 모르고, 정보부터 알고 싶은 분, 2번의 경우, 본문을 읽어 보시면 되는데요. 처음일 마약검사, 어떻게 하면 좋을지, 현명한 방법이 있는지 등을 살펴보신 후 어려운 부분이 있다면 다시 위로 올라가서 전화주세요. 마약사건은 경찰 조사에 응하는 순간부터 기나긴 싸움이 시작됩니다. 각자 처한 상황이 모두 다르기에 어떤 방법으로 검사할지도 나뉘게 됩니다. 따라서, 도움이 필요하면 상단의 배너로 언제든지 문의 남겨주세요.

 


 

마약검사 양성반응 마약음성

 

가장 먼저, 유형에 따른 처벌 수위부터

 

마약형량은 유형에 따라 다르지만, 처벌 수위가 센 것은 사실입니다. 흔히 아는 ‘대마초’는 최대 5년의 징역형 혹은 5천만 원의 벌금입니다. 필로폰, 프로포폴 류는 중독성이 더욱 강하기에 최대 10년 징역형 혹은 1억 원의 벌금형이 내려지죠. 이처럼 마약형량이 강력한 이유는 바로 중독성 때문입니다. 보건 상, 위험을 방지하고 국민의 건강 향상에 이바지하는 것이 해당 마약류관리법의 목적이죠. 마약검사, 제대로 대응하는 방법은? 초범이든 재범이든 모두 처벌을 최대한 면하기 위해서 이러한 실수를 합니다. 바로, 수사를 계속해서 이유없이 미루며, 탈색을 하고 제모를 하는 행위인데요. 이는 엄청난 실수입니다.

 

재판 시, 가장 선처를 받을 수 있는 요소는 바로 여러분의 태도입니다. 충분히 반성하는 모습을 보이며, 앞으로 치료 및 교육을 잘 들을 것을 주장해야 하는데요. 털을 없애는 등의 행위는 증거를 인멸하려는 모습으로 보이기에 가중처벌에 해당합니다. 결과적으로 그 어떤 좋은 결과도 얻을 수 없는 것이죠. 게다가, 주변 지인의 이야기를 들은 채 잘못된 방법으로 대응하는 분들도 계십니다. 가장 최악의 대응법이죠. 만약, 위와 같은 행동을 했다면 더더욱 빠르게 변호사를 찾아야 합니다. 마약검사를 하는 과정에서 양성 반응이 검출되면, 형량을 피할 수 없는데요. 선처의 가능성은 확실한 대응에 있습니다.

 


 

마약검사 양성반응 마약음성

 

마지막으로, 마약검사와 조사 모두 제대로 마치는 방법은?

 

우선, 자신의 사건 당시 어떠한 일이 있었는지 정황을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사실관계를 파악해두는 것이 중요하죠. 정황을 파악하다 보니 자신이 억울하다 느껴지는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때는 속앓이 하지 마시고 경찰조사에 동행해주는 전문변호사를 찾으세요. 골든타임이라는 것이 마약사건에도 존재합니다. 이 골든타임 내에 할 수 있는 대응이 많습니다. 판례를 분석하는 것은 물론이며, 처벌 수위를 예측 후 재판에서 필요한 증거 자료를 만들 수 있습니다. 마약사건에서 그 어떤 것보다 중요한 것은 객관적인 분석입니다. 아무 변호사나 찾지 마세요. 물론 변호사는 많습니다. 다만, 여러분의 일을 전력으로도와줄 변호사를 만나시기 바랍니다.

<  목록보기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