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1:1 전화 상담
1668-3534
main_icon5.png 전화 상담1668-3534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채팅상담
column

칼럼

테헤란은 법적 지식을 공유하여 고객님들께 한걸음 더 다가갑니다.

신종마약 허브담배 검거 시 진술의 방향성은

a 조회수 412회

신종마약 허브담배 마약진술

 

신종마약 허브담배 검거 시 진술의 방향성은

 

감형 요소에 대해 얼마나 알고 계시나요? 아마 상당수의 분이 적은 투약량, 초범 등을 떠올려 주실 것입니다. 선처를 받을 수 있는지는 범죄 행위를 확인하고 있기도 하죠.  그러나 시간을 되돌릴 수 있는 능력이 있는 것이 아니라면, 이러한 부분은 변동할 수 있는 부분이 아닙니다. 따라서 추후 경찰 조사에서 진술 및 대응 방안에 집중하셔야 합니다. 혹시 경찰 조사에 적극적으로 협조하여서 감경받으면 된다고 생각하고 계시죠? 네, 선생님께서 이렇게 생각해 주셨다면, 선처가 가능한 요인에 대해 어느 정도는 알고 계신다고 말씀해 드릴 수 있습니다.

 

그런데 실제로 어떻게 적용하여야 하는지에 대해서도 잘 알고 계시는지요.  예측건대 명확하게 알지 못하실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마약전문변호사 역시도 이를 위해 신종마약과 관련한 사건에 대해 1:1 개인 맞춤 상담 진행 후, 유사한 사건의 판례 등을 부단히 분석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감형받을 수 있는 전략을 모색하고 있으며, 진술의 방향성 역시 결정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과정을 거쳐서 실제 의뢰인분들께 적용하고 있는 대응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하니 끝까지 확인하세요. 진술의 방향성에 대해 소상히 알려드릴 예정이므로 다른 글들과는 차별화될 수밖에 없다고 자신합니다. 만일, 지금 다급한 상황에 부닥치신 경우라면, 상단의 배너로 문의하실 수 있으시기를 바랍니다.

 


 

신종마약 허브담배 마약진술

 

신종마약 허브담배는 어떤 마약인가요?

 

특히나 최근에는 허브담배 흡연으로 많은 분들이 검거되어 상담 예약을 잡아주시곤 하는데요. 많은 분들이 합성대마라고 불러주시곤 하죠. 아마도 대마초와 동일한 방식으로 투약하기에 붙여진 이름이라고 생각됩니다. 그러나 흡연 방법이 비슷한 것 이외에는 대마와는 완전하게 다른 특성을 지닌 마약류라고 말씀드립니다.

 

향이 나는 풀에 마약성 약물을 분사하는 형식으로 제조되기 때문이죠. 이러한 과정으로 만들어지므로 대마보다 높은 의존성과 유해성을 띠고 있습니다. 가장 잘 알려진 부작용으로는 극심한 환각 증상이 대표적입니다. 하여 향정신성의약품 가목으로 분류되어 있는데요. 그러므로 단 1번의 흡연만으로도 최대 10년의 징역 또는 1억 원 이하의 벌금으로 규정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효과적으로 대응하셔야만 한다고 말씀드립니다. 앞서 말씀해 드린 진술의 방향성이 그중 한 방법이죠.

 


 

신종마약 허브담배 마약진술

 

신종마약 허브담배 검거 시, 진술 방향성 확인하세요.

 

마약과 관련한 처벌 수위가 지속해서 올라가고 있습니다. 감경이 어렵다는 이야기로 해석해 볼 수도 있죠. 그러나 방법이 전혀 없는 것은 아닙니다. 해당 글을 보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선처를 희망하시기 때문일 겁니다. 여기에 대한 정보를 전달해 드리고자 글을 작성한 것이기도 합니다. 하여 가장 현명한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초기 대응이 매우 중요한 만큼, 오랜 시간 끌지 않겠습니다.

 

바로 마약전문변호사의 조력을 받으시는 것입니다. “엥, 구체적인 방법이 아니라 도움을 받으라고? 순 홍보네.” 이렇게 생각하셨을 것 압니다. 허나 여기에서 말씀해 드리지 못하는 이유는 개인에 따라 다 다른 상황에 부닥쳤기 때문입니다. 진술은 구체적인 상담 후 개인에 맞게 수립되어야 합니다. 획일적인 전략만으로는 더 이상 선처가 불가능한데요. 그러므로 지금 바로 신종마약 사건과 관련한 부분에 대해서 마약전문변호사와 소상히 상담받아 보시기를 바랍니다.

 


 

테헤란의 법률 전문가들은 보다 상세한 상담을 진행한 후, 오랜 시간 공을 들여 진술의 방향성을 잡고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단계마다 필요한 자료 및 양형을 위해 강조해야 할 부분에 대해서도 명확하게 알려드리고 있답니다. 이 밖에도 경찰 조사 단계 예상 질문 리스트도 제공하여, 자칫하여 하기 쉬운 실수를 방지할 수 있도록 하고 있죠. 상황에 따라 다 다른 방식으로 최선의 도움을 드리고 있으니 신종마약 허브담배로 검거되신 분들이라면 하단의 배너로 언제든 문의하세요. 홈페이지보고 왔어요. 라고 말씀해 주시면, 유선 상담에 한하여 비용을 부과하지 않고 있습니다. 그러니 편하게 연락하실 수 있으시기를 바랍니다.

<  목록보기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