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1:1 전화 상담
1668-3534
main_icon5.png 전화 상담1668-3534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채팅상담
column

칼럼

테헤란은 법적 지식을 공유하여 고객님들께 한걸음 더 다가갑니다.

수원마약변호사가 말하는 유통 행위 처벌

a 조회수 499회

수원마약변호사 마약류유통 마약운반변호사

 

수원마약변호사가 말하는 유통 행위 처벌

 

“변호사님, 전 어떤 처벌을 받게 될까요.” 저희 테헤란에 방문해 주신 의뢰인분께서 많이 여쭤보시는 질문 중 하나입니다. 아마 해당 글을 클릭하신 선생님께서도 이와 관련한 정보를 얻고자 하심이죠? 하여 오늘은 이와 관련한 부분에 대해 명확하게 알려드려 보고자 합니다. 그러니 마지막까지 완독하시어 만족스러운 정보를 확인해 가실 수 있으시기를 바랍니다.

 

다만 나중에도 말씀드리겠지만, 마약과 관련한 사건의 경우에는 초기 대응이 매우 중요합니다. 하여 글을 읽어서 유익한 정보를 얻어가시는 것도 좋으나 급박한 경우라면 지금 바로 상담을 받아보시는 것이 더욱더 효과적입니다. 상단에 배너를 첨부해 두었으니 지금 즉각적으로 수원마약변호사와 1:1 개인 맞춤 상담을 받아 보시기를 바랍니다. 홈페이지 보고 왔어요. 라고 말씀해 주시는 경우에는 초기 상담에 한하여 비용을 부과하지 않고 있습니다. 사안이 중대하다는 점에 대해 누구보다 잘 이해하고 있습니다. 하여 퇴근 후, 늦은 저녁 등 시간을 보며, 망설이지 않으셔도 됩니다. 지금도 선처의 적기는 흘러가고 있으니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언제든 편안한 마음으로 문의하셔도 좋다고 안내 드립니다.

 


 

수원마약변호사 마약류유통 마약운반변호사

 

수원마약변호사가 말하는 유통 행위 처벌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에서 유통의 경우 최대 10년의 징역 또는 1억 원 이하의 벌금형으로 명시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약물의 유해에 따라 실질적인 처벌이 다르게 규정되어 있죠. 규정된 형량에 대해 정확하게 알기 위해서는 우선 마약류 분류부터 제대로 아셔야 한다고 말씀해 드립니다. 많은 마약류를 하나하나 집어서 설명해 드리기에는 글의 본질이 흐려질 우려가 있습니다. 또한 다급한 와중에 긴 글을 읽기에 집중하지 못하실 것이 분명하기 때문입니다. 하여 간략하게 설명해 드리고자 하니 선생님이 하신 마약류에 해당하는 항목을 확인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마약류는 크게 마약, 대마, 향정신성의약품으로 나누어집니다. 코카인, 아편, 모르핀, 헤로인, 코카인 등이 마약으로 분류되고 있습니다. 대마는 다들 아실 것이라고 생각하며, THC가 포함된 가공품 모두 여기에 해당합니다. 향정신성의약품은 가~라목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약물의 특성에 따라 분류되어 있습니다. 가목은 LSD 등이 존재하며, 나목으로는 필로폰, MDMA, 엑스터시, 케타민 등입니다. 다목은 루나팜 등이 있으며, 라목은 졸피뎀, 프로포폴, 디에타민, GHB 등이 포함되어 있답니다.

 

마약, 향정신성의약품 가~다목에 해당하는 마약은 위해가 높다고 판단되고 있습니다. 오남용의 우려도 크고 의존성도 높지요. 그에 반해 대마와 향정신성의약품 라목의 경우에는 앞서 말씀드린 약물에 비해 위험성이 낮다고 판단되고 있죠. 하지만 유해하기에 분명하게 마약류로 규정되어 있습니다. 이에 따라 실질적인 처벌 수위가 극명하게 갈리고 있다고 안내드립니다. 만일, 상습적이거나 조직적으로 행한 범행, 죄질이 나쁘다고 판단되는 경우에는 형이 가중되기도 합니다. 이처럼 동일한 마약류 운반을 했음에도 구체적인 상황에 따라 형량이 달라질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선생님의 상황에 꼭 맞는 처벌 수위에 대한 안내를 받아보고 싶으시다면 마약전문변호사와 상담해 보시라고 안내해 드린 것입니다.

 


 

수원마약변호사 마약류유통 마약운반변호사

 

수원마약변호사가 말하는 유일한 해결책

 

그러나 한 가지 분명한 것은 마약류 운반은 결코 낮은 형량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심지어 최근 마약사범에 대하여 엄중한 처벌이 이루어지고 있어 선처도 쉽지 않은 추세이죠. 하여 최선을 다해 선처 방안을 강구하여야 합니다. 형사 처벌을 받게 되면, 당장은 물론이고 먼 장래까지도 지대한 영향이 발생할 수밖에 없기 때문인데요. 그렇다면 가장 현명한 방법으로 대응하셔야만 하겠죠.

 

법리적인 과정에서 보다 효과적인 진술 방향성을 잡아 불리하게 흘러가지 않을 수 있도록 할 수 있는 사람, 양형 요소에 대한 이해도가 높아 선처 방안을 효과적으로 강구할 수 있는 사람, 이 모든 것을 법리적으로 소명하는 것이 가능한 사람. 네, 선생님의 머릿속에서도 떠오르셨을 바로 그 이름, 수원마약변호사의 도움을 받으셔야 합니다. 선처를 희망하신다면 말이죠. 단언컨대 가장 현명하면서도 유일한 해결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테헤란은 오랜 경력을 보유한 마약전문변호사가 직접 상담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개인 맞춤 상담을 진행하여 의뢰인의 상황에 꼭 맞는 대처 방안을 제공하고 있지요. 이를 위해 지속적인 소통을 진행하고 있는 것은 당연합니다. 또한 의뢰인분들이 오인하고 있는 것, 잘 못 알고 계신 법률 지식을 올바르게 잡아 실수하지 않을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죠. 이를 위해 언제나 밤낮없이 이전 판례 분석은 물론 변화하는 사건 경향에 발맞추어 유연한 사고를 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답니다. 그러니 언제든 수원마약변호사의 조력이 필요하시다면, 아래 배너로 편하게 문의하세요. 당소는 어떤 사건이라도 성공적인 결과를 보답해 드릴 자신이 있습니다.

 

<  목록보기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