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1:1 전화 상담
1668-3534
main_icon5.png 전화 상담1668-3534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채팅상담
column

칼럼

테헤란은 법적 지식을 공유하여 고객님들께 한걸음 더 다가갑니다.

국과수마약검사 음성 나와도 처벌 면하기 어려워

a 조회수 369회

 

국과수마약검사 마약음성반응 마약양성형량

 

국과수마약검사 음성 나와도 처벌 면하기 어려워

 

지금 이 글을 보고 계시는 분들은 마약을 투약하셨을 것입니다. 또한 경찰서에 가서 양성 반응 검출을 위한 검사에도 협조하고 오셨겠지요. 하여 지금 간절히 음성 결과를 바라고 계시죠? 아니면, 이미 음성 반응이 도출되셨을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그러나 오늘 테헤란에서는 국과수마약검사에서 음성이 나와도 처벌을 면하기 어렵다는 이야기를 진행해 보려고 합니다.

 

본디 해당 주제를 다루고자 하지는 않았습니다. 허나 당소의 마약전문변호사와 상담을 희망하셨던 정말 많은 내담자분께서 하나같이 오인하고 계셨던 부분이었는데요. 최근 마약 처벌 수위가 높아짐에 따라 안이한 사고를 통한 행동은 높은 형량을 받을 수밖에 없게 됩니다. 따라서 오늘은 마약 검사와 관련한 부분에 대해 잘못 알려진 사실에 대해 짚고 넘어가고자 합니다.

 

그러니 끝까지 확인하시어 부디 형량 선고 후 후회하지 않으시기를 바랍니다. 만일, 지금 급박한 상황이라고 하시면, 상단의 배너로 지금 바로 전화하세요. 선생님의 상황에 꼭 맞는 대처 방안에 대해 알려드릴 수 있다 보니, 완독하시는 것보다 더 신속하고 효과적인 도움을 받아 보실 수 있다고 안내 말씀드립니다.

 


 

국과수마약검사 마약음성반응 마약양성형량

 

국과수마약검사에서 음성이 나와도 처벌인 이유?

 

“정밀 검사에서 음성이 나왔어요. 그럼 저 무혐의로 사건 종결되는 거 맞죠?” 정말 많은 의뢰인분들이 여쭤봐 주시는 부분입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음성이 나왔다는 이유만으로는 무조건적으로 무혐의를 받을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여기엔 다양한 이유가 있으며, 지금부터 가장 많은 경우에 해당하는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혹시 선생님은 마약 구매 시 어떤 경로로 구입하셨나요? 텔레그램? 다크웹? 무통장? 비트코인? 정말 많은 대답을 하셨을 것입니다. 추적이 어렵다는 특징이 있다고 알고 계시지만 실상은 그렇지 않습니다. 수사기관 역시도 이러한 경로로 마약 거래가 빈번하게 이루어진다는 사실에 대해 누구보다 잘 알고 있겠죠. 여기에 맞는 수사 기법을 동원하여, 국과수마약검사 양성 반응에만 의존하지 않을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즉, 음성이 나왔다고 하더라도, 다른 증거가 있으니 처벌이 가능한 것이죠.  판매책의 장부, 공범의 진술 등도 투약범을 검거하는 대표적인 증거로 채택되고 있기도 합니다. 그러니 음성이 나왔다는 이유만으로 음성이라고 안일하게 사고하지 않으셔야 한다고 말씀드립니다.

 


 

국과수마약검사 마약음성반응 마약양성형량

 

국과수마약검사에서 음성이 나왔다면, 어떻게 대응해야 할까?

 

가장 현명한 방법은 당연히 마약전문변호사의 조력을 받으시는 것입니다. 선생님께서도 음성 반응이 나오면 무혐의라고 생각하고 계셨죠? 그렇다 보니 곧바로 혐의를 부인하는 등의 행동으로 경찰 조사에 일관하려고 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허나 수사기관에서 다른 증거를 보유하고 있을 가능성을 배제하지 않아야 합니다. 따라서 선처를 희망하신다면, 보다 신중하게 대응하셔야 한다고 말씀해 드립니다.

 

그러나 관련한 부분에 대해 스스로는 명확하게 알 방법이 없죠. 어떤 방법으로 대처하셔야 하는지에 대해서도 모르실 것이고요. 그러므로 국과수마약검사에서 양성이 나온 경우는 당연하고, 음성 역시도 법률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보셔야 한다고 말씀드립니다. 테헤란의 마약전문변호사는 유관 사건 경험이 매우 풍부합니다. 홈페이지의 성공 사례가 이를 방증한다고 할 수 있죠.

 


 

또한 경찰 조사 진행 시, 어떤 조사로 임해야 하는지 소상히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긴밀한 상담을 진행하는 것은 물론 지속해서 소통하여 전략을 수립하고 있기에 만족스러운 결과 역시 확인해 보실 수 있다고 자신하는데요. 그러니 국과수마약검사를 비롯하여 다양한 법리적인 과정에서 도움을 받아 선처를 희망하신다면, 아래 배너로 문의하세요. 홈페이지 보고 왔어요. 라고 말씀해 주시면, 비용을 부과하지 않고 있습니다.

 

<  목록보기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