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1:1 전화 상담
1668-3534
main_icon5.png 전화 상담1668-3534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채팅상담
column

칼럼

테헤란은 법적 지식을 공유하여 고객님들께 한걸음 더 다가갑니다.

CBD오일 섭취, 무조건 불법일까?

a 조회수 313회

 

마약범죄 형량 예측 및 견적비교

마약변호사 전화상담

마약전문변호사 채팅상담

 

 

CBD오일 마약밀수입 대마오일섭취

 

CBD오일 섭취, 무조건 불법일까?

 

해가 바뀌고 많은 분들이 공통적으로 다짐하시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건강관리인데요.  운동을 시작하기도 하죠.  아니면 식습관을 개선하려고 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이 밖에도 다양한 방식으로 건강에 중점을 두고는 합니다. 건강한 음식의 섭취 및 이너 헬스를 중하게 여기시는 분 중 간혹 CBD오일을 섭취하고자 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그러나 성분 함량에 따라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로 처벌받을 수 있다는 점을 알고 계시나요? 하여 여기에 대하여 보다 정확한 정보를 알려드려 보고자 합니다. 만일, 해당 부분에 대하여 궁금증을 가지고 계셨던 분들이라면 끝까지 집중하시기를 바랍니다. 혹여나 경찰의 연락을 받으셨다면, 이에 따라 다급한 상황에 부닥치셨다면 상단의 배너로 문의하세요. 테헤란의 마약전문변호사에게 관련 사안에 대해 신속하게 대처 방안에 대한 안내를 받아 보실 수 있다고 말씀드립니다.

 


 

CBD오일 마약밀수입 대마오일섭취

 

CBD오일, 왜 마약류로 처벌받게 될까?

 

대마 종자유는 스트레스, 우울증 등의 정신 건강을 완화하는 데 효과가 있다고 잘 알려져 있습니다. 소화 기능과 면역력 개선을 도와 신체적인 부분의 개선에도 일정 부분 효능이 발현된다고 하죠. 이러한 이유로 여러 잡지사에서는 6대 건강식품으로 선정하기도 하였습니다. 그럼에도 처벌을 진행하고 있는 이유에 관하여 이해하실 수 있도록 어떤 성분으로 만들어졌는지를 설명해 드려 볼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잘 알려진 마약류인 대마초에 대해서는 잘 알고 계시죠? 그러나 환각성분을 유발하는 대마초의 껍질을 벗겨 대마 종자만을 짜내어 만든 식물성 기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하여 대마 종자유라는 이름으로 불리우기도 합니다. 혹시 이렇게 생각하고 계시지는 않으실는지요. " 환각 작용을 야기하는 THC 성분이 포함된 껍질을 벗긴 것이라고 했으니, CBD오일은 마약류가 아니지 않나요? "

 

그러나 모든 껍질을 완벽하게 제거하는 것은 불가능하여 조금씩 포함되는 경우가 있다고 합니다. 대마가 합법화된 국가가 일부 존재하나 여직 우리나라에서는 형사 처벌 대상 약물로 지정되어 있는 만큼, 함량을 꼼꼼하게 확인하고 있죠. 그렇기에 섭취했다는 이유만으로 무조건 형사 처벌을 받게 되는 것은 아닙니다. 다만 해외직구를 하시는 분들도 존재하기에 오늘 여기에 대한 정보를 작성하고자 한 것입니다.  직구를 하고자 하는 국가와 대마와 관련한 법률이 다를 수도 있다는 점을 강조해 드리고 싶은 것입니다.

 


 

CBD오일 마약밀수입 대마오일섭취

 

CBD오일로 검거된 상황이시라면?

 

실제 테헤란에 방문해 주신 분 중 관련 사안으로 억울함을 호소하시는 분들이 많으셨는데요. “국내에서도 판매하길래 마약류가 아니라고 생각했어요. 원료가 대마인지 모르고 직구를 한 것이었어요.” 관련 사안으로 경찰의 연락을 받으시면 정말 당혹스러우실 것입니다. 지금 당소의 글을 보고 계시는 선생님처럼요.

 

해외에서 마약류를 수입해 오는 행위는 밀반입으로 최소 5년의 징역 또는 최대 무기징역까지 받을 수 있는 사안입니다. 높은 형량에 많이 당황하셨을 것 같습니다. 하여 더욱이 정말 고의가 없었다며, 무작정 해명하고자 하시는 분들도 계시죠. 그러나 억울하다고 경찰에게 호소하시는 것은 좋은 대처 방법이 아닙니다.

 

경찰은 수사 기관에 속한 사람이기에 죄의 유무죄를 판단하고, 여죄에 대한 조사를 진행하게 됩니다. 되려, 경찰 수사에 적극적으로 협조하지 않는다는 명목으로 불리하게 상황이 전개될 가능성이 있죠. 그렇기에 CBD오일과 관련하여 경찰 조사를 앞두고 계신다면, 마약전문변호사의 조력을 받아 법리적으로 의견을 소명하실 수 있으시기를 바랍니다.

 


 

테헤란의 마약변호사는 긴밀한 상담은 물론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진술 방향성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당연히 여기에 대한 조력을 위해 법리적인 부분을 충분히 고려하는 것은 당연하며, 다년간의 경험에서 비롯된 노하우 역시 활용하고 있습니다. 다수의 성공 사례가 결과적인 부분을 방증해 두고 있고요. 그러니 CBD오일로 경찰 조사를 앞두고 계신 분들이라면, 하단의 배너로 언제든 문의하셔도 좋습니다. “홈페이지 보고 왔어요.”라고 말씀해 주시면, 유선 상담에 한하여 비용을 부과하지 않고 있습니다.

 

 

마약범죄 형량 예측 및 견적비교

마약변호사 전화상담

마약전문변호사 채팅상담

 

<  목록보기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