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1:1 전화 상담
1668-3534
main_icon5.png 전화 상담1668-3534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채팅상담
column

칼럼

테헤란은 법적 지식을 공유하여 고객님들께 한걸음 더 다가갑니다.

야바밀수로 검거된 상황이라면 가장 먼저 하셔야 하는 00

a 조회수 362회

 

마약범죄 형량 예측 및 견적비교

마약변호사 전화상담

마약전문변호사 채팅상담

 

 

야바밀수 마약밀수입처벌 마약밀수경찰조사

 

야바밀수로 검거된 상황이라면 가장 먼저 하셔야 하는 00

 

해외에서 물건을 들여오게 되면, 반드시 세관에서 검수를 거치게 됩니다. 그러나 밀수는 세관을 거치지 않고 몰래 물건을 사들여 오는 행위를 이야기하죠. 마약류는 다른 사람에게 전달하려는 행위를 엄중하게 처벌하고 있습니다. 더욱이 다른 나라에서 마약류를 들여오는 행동에 대해서는 더욱 높은 형량 선고를 진행할 수밖에 없겠지요.

 

여기에 대해서 잘 알고 있지만 개인의 이해관계를 비롯한 다양한 사정으로 인하여 야바밀수를 진행하시곤 합니다. 몸 속에 넣어서 운반하거나 야구공 등의 상상치도 못한 방식으로 세관의 검수를 최대한 통과하고자 하지만, 과학 기술의 발달로 매우 쉽지 않은 실정입니다. 하여 거의 모든 경우에 검거가 되고 있습니다.

 

그럼 검거된 상황이라면 어떤 방식으로 대처하셔야 할까요? 아마도 테헤란의 글을 확인하고 계시는 분들은 경찰 조사를 앞두고 계실 것입니다. 그러니 해당 글을 끝까지 완독하시어, 현명하게 대응하실 수 있다고 사료됩니다. 만일, 너무나도 급한 상황에 처하셨다면 상단의 배너로 지금 바로 문의하세요. 지금 바로 현 상황에 꼭 맞는 대처 방안에 관해 법률 전문가와 상담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야바밀수 마약밀수입처벌 마약밀수경찰조사

 

야바밀수, 현명하게 대처해야 하는 이유

 

우선 야바가 어떤 약물인지 먼저 설명해 드리고자 합니다. 처벌 수위와 직접적인 연관성이 존재하기 때문인데요. 야바는 이름부터 미친 약이라는 뜻을 가진 암페타민계 합성 마약입니다. 한 번 복용하면 뇌에 도파민을 과도하게 생성하여 격한 흥분을 느끼게 한다고 합니다. 3-4일 잠을 자지 않아도 괜찮은 정도라고 하는데요. 뿐만 아니라 공격적인 성향이 발휘되며, 환각 등에 따라 피해 망상증 등의 장애를 야기하기도 한다고 하죠. 해당 약물을 접하면, 높은 수준의 부작용이 발현되는 만큼 엄중한 처벌로 다스립니다.

 

그렇다면 야바밀수 행위는 매우 높은 처벌로 구성되어 있을 것이라는 것을 어렵지 않게 예측하여 볼 수 있습니다. 다른 나라에서 밀수입해오면, 국내에서 정말 많은 사람이 해당 약물을 접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이는 개인적인 위해에서 그치지 않고 사회적인 문제를 야기할 수밖에 없고요. 그렇기에 최소 5년의 징역 또는 최대 무기징역으로 처벌할 수 있게 됩니다.

 

만일, 이를 업으로 행하셨다면, 특례법의 적용을 받아 더욱 높은 수준의 형량을 선고받게 됩니다. 벌금형이 존재하지 않는 죄목이니 만큼, 혐의가 인정된다면 실형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따라서 현명한 방식으로 대처하시어 선처를 호소하셔야 한다고 말씀드립니다.

 


 

야바밀수 마약밀수입처벌 마약밀수경찰조사

 

야바밀수, 현명한 대처 방안은 ‘이것’

 

가장 좋은 방법이 무엇일까요? 반성문? 탄원서? 네, 해당 요소들도 선처를 호소하기에 좋은 방법입니다만 가장 현명한 방법은 아니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반성문이나 탄원서도 법리적으로 소명하기 위해서는 잘 작성하셔야 하기 때문입니다. 해당 이유뿐일까요?

 

같은 야바밀수 죄목으로 처벌을 앞두고 있다고 하더라도 개인에 따라 관련 상황이 다를 수밖에 없습니다. 그렇다면 같은 죄명이라도 다른 전략을 수립하고 모색하여야 합니다. 효과적인 선처를 위해서라면요. 그렇기에 마약전문변호사의 조력을 받으시는 것이 가장 현명한 방법이라고 말씀드립니다.

 


 

테헤란의 법률 전문가는 1:1 개인 맞춤 상담을 통해, 의뢰인의 상황에 꼭 맞는 대안책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일괄적으로 대응 전략을 수립하는 것이 아니다 보니, 더욱 만족스러운 결과를 확인할 수밖에 없습니다. 수많은 성공 사례가 이를 방증하고 있죠. 그러니 관련 사안으로 혼자 고민하시면서 시간을 흘려 보내지 마시고, 한시라도 빠르게 문의하세요.

 

 

 

마약범죄 형량 예측 및 견적비교

마약변호사 전화상담

마약전문변호사 채팅상담

 

 

<  목록보기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