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1:1 전화 상담
1668-3534
main_icon5.png 전화 상담1668-3534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채팅상담
column

칼럼

테헤란은 법적 지식을 공유하여 고객님들께 한걸음 더 다가갑니다.

마약구공판으로 실형 원치 않으신다면

a 조회수 487회

 

마약범죄 형량 예측 및 견적비교

마약변호사 전화상담

마약전문변호사 채팅상담

 

 

마약구공판 마약실형 마약징역형

 

마약구공판으로 실형 원치 않으신다면

 

반갑습니다. 법무법인 테헤란입니다. 현재 해당 글을 클릭하신 분들의 경우에는 재판을 앞두고 계시리라 사료됩니다. 경찰의 연락을 받으시어 당황스러운 상황이시죠? 마약구공판이 얼마 남지 않아 다급한 상황에 놓이신 분들도 존재할 것이기에 본 글을 시작하기 전 하나 말씀드려보고자 합니다. 아래 이야기할 내용이기는 하나 간략하게 정리하자면, 마약전문변호사의 도움을 반드시 받으라고 말씀드립니다.

 

빠르게 대응하실수록 불리한 진술에 대한 방어는 물론 양형 요소의 강조로 선처 가능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어떤 마음일지 너무나도 이해하고 있지만, 지금도 시간은 흐르고 있는데요. 허투루 선처의 적기를 흘려보내지 않으시기를 바랍니다. 상단의 배너를 통해 문의하신다면, 테헤란의 마약전문변호사와 1:1 개인 맞춤 상담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마약구공판 마약실형 마약징역형

 

마약구공판 연락을 받으셨다면

 

우선 “구공판”에 대해 알고 계시는지 여쭙겠습니다. 그래서 지금 선생님 스스로 어떤 상황에 부닥치셨는지에 대해 정확하게 인지하지 못하고 계실 수도 있을 것 같은데요. 아무래도 흔한 용어가 아니다 보니, 당소에 방문해 주시는 의뢰인분께서도 명확한 상황 인지를 어려워하시곤 합니다. 하여 명확하게 알려드리고자 하니 끝까지 확인하여 보시길 바랍니다.

 

마약구공판은 검찰에서 피의자에게 범죄 혐의가 있다고 판단하여 법원에 정식재판을 열어달라고 청구한 것을 이야기합니다.  재판에 회부되기에 피의자에서 피고인으로 신분이 변경되며, 법정에 출석하게 재판을 받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당연히 기소유예는 받을 수 없게 되죠. 확실한 범죄 사실이 증명되어 구공판을 연 것이기에 선처 역시 쉽지 않음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높은 형량을 희망하시어 당소의 글을 보고 계시는 분들은 없으리라 사료되는데요. 그렇다면 대처 방안이 무엇보다 중요할 수밖에 없다고 말씀드립니다.

 


 

마약구공판 마약실형 마약징역형

 

마약구공판, 효과적인 대처 방안

 

최근 마약 사범과 관련한 뉴스에 대해 어렵지 않게 확인할 수 있으셨을 것입니다. 이 말은 곧 우리 사회에 마약 관련 범죄가 만연하다는 뜻으로 해석해 볼 수 있겠죠. 하여 관련 범죄 행위에 대해 범의를 가지지 않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형량을 높이는 것이 좋은 대안책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무조건 실형을 선고하지는 않습니다. 여기에는 다양한 이유가 존재하며, 그중 한 가지에만 중점을 두어 말씀드려보겠습니다.

 

먼저 교정시설의 과부하와 관련한 부분에서 문제가 생기겠죠. 재범의 가능성이 높고 사회의 안녕을 저해할 우려가 있다면 격리하는 것이 맞습니다. 그러나 마약구공판을 통한 엄중한 처벌만이 교화에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형량이 높을수록 교화가 잘된다는 확실한 상관관계가 있다면, 그렇게 할 수도 있겠지요. 허나 이는 마약 사범들로 인하여 교정 시설만 과부하될 뿐더러 시간이 지나 출소하였을 때, 빠른 사회 복귀가 불가능합니다. 그렇기에 경제활동을 위해 추후 다시금 범죄 활동에 가담할 우려가 있겠죠. 되려 악순환이 될 우려 역시 존재하는데요. 또한 근로 활동이 가능한 연령이 교정 시설에 수감되어 있기에, 사회 경제적인 부분에도 큰 영향이 발생할 수밖에 없습니다. 한 가지에만 집중해서, 연쇄적인 부분까지 말씀드린 것인데도 다양한 문제가 존재합니다.

 


 

이처 무조건 실형을 내리지는 않습니다. 잘 대처한다면 말이죠. 가장 현명한 대응 방법은 결국 마약전문변호사의 조력을 받으시는 것이고요.

 

테헤란의 마약변호사는 앞서 말씀드린 재판부가 선처를 진행하는 이유에 대해 누구보다 잘 이해하고 있습니다. 하여 마약구공판을 앞둔 의뢰인과 긴밀한 상담 후 꼭 맞는 대처 방안을 모색하고 개발하고 있죠. 수많은 성공 사례가 이를 방증하고 있다고 말씀드립니다. 그러니 지체 없이 문의하시기를 바랍니다.

 

 

마약범죄 형량 예측 및 견적비교

마약변호사 전화상담

마약전문변호사 채팅상담

<  목록보기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