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1:1 전화 상담
1668-3534
main_icon5.png 전화 상담1668-3534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채팅상담
column

칼럼

테헤란은 법적 지식을 공유하여 고객님들께 한걸음 더 다가갑니다.

오피오이드 유해성만큼이나 처벌 수위가 높아

a 조회수 383회

 

 

내 사건에 대한 형량이 궁금하신가요?

 

모든 상황을 다 고려하여 정확하게 알려드리기란 불가능에 가깝습니다.

 

배너로 문의하시면, 현재 상황에 꼭 맞는 형량은 물론 대안책까지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마약범죄 형량 예측 및 견적비교

마약변호사 전화상담

마약전문변호사 채팅상담

 

 

오피오이드 모르핀유해성 오피오이드형량

 

오피오이드 유해성만큼이나 처벌 수위가 높아

 

혹시 미국의 좀비 거리에 대해 들어보셨나요? 너무나 유명하기에 한 번쯤은 관련 소식을 확인하셨을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이는 펜타닐로 인한 것으로 이는 오남용으로 인한 부작용으로 잘 알려져 있죠. 그렇다면 다른 마약성 진통제의 유해성에 대해서도 잘 알고 계시나요?

 

오늘 말씀드리고자 하는 오피오이드 역시 높은 위해를 가지고 있습니다. 아마도 테헤란의 글을 확인하고 계시는 분들의 경우에는 관련 약물로 인한 범죄에 연루되셨을 것입니다. 하여 어떤 처벌을 받을지 궁금한 마음으로 클릭하셨지요? 여기에 대해 보다 정확한 정보를 알려드릴 것이니 끝까지 확인하시라고 말씀드립니다.

 

나중에 한 번 더 말씀드리겠지만 검거되셨다면, 효과적으로 대응하는 방법 역시 잘 아셔야 하는데요. 지금 시간적인 여유가 충분치 않으시다면 하단의 배너로 지금 바로 문의하셔도 좋습니다. 보다 신속한 답변을 드려볼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오피오이드 모르핀유해성 오피오이드형량

 

오피오이드의 유해성이 궁금하시다면?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에서는 약물의 위해에 따라 차등적으로 형량이 규정되어 있습니다. 그렇기에 어떤 성분을 포함하고 있는지 아셔야 합니다. 뿐만 아니라 오남용 시 어떤 부작용이 존재하는지 아셔야겠죠? 앞서 아주 잠시 말씀드렸지만, 현재 글에서 다루고 있는 약물은 마약성 진통제라고 말씀드렸죠. 본래는 말기 암 환자의 통증을 줄여주기 위한 약물이었습니다. 이 밖에도 수술 후 통각 및 신경 손상에 의한 통증을 다스리는 용도로 사용되곤 하였습니다. 그러나 다양한 부작용이 발생했으며, 대표적인 증상으로는 변비, 구토 등이 있었습니다.

 

당연히 높은 수준의 통증을 낮추는 것이다 보니, 이 정도는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실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여기서 그치지 않고 약물의 의존성이 발현되었으며, 오남용 시에는 호흡 곤란 등의 증상 역시 발생하였습니다.  얼마나 위험한 약물인지 증명하듯, 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에 따르면 2009년부터 2019년까지 미국 전역에서 50만 명 이상이 오피오이드 과다 복용으로 사망했다고 하는데요. 오남용하지 않으면 된다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실 것입니다.


허나 호기심 등의 다양한 이유로 인하여 당연히 복용하는 사람이 생길 수밖에 없기에 이를 마약류 중에서도 마약으로 지정해 두었습니다. 이제 얼마나 위험성이 높은 약물인지 조금은 감이 잡히실까요? 그렇기에 단순 투약만으로도 최대 10년의 징역 또는 1억 원의 벌금을 선고받을 수 있다고 말씀드립니다. 처벌이 매우 높죠? 그냥 형량에 대한 정보만 알려드리고자 당소가 글을 작성한 것이 아닙니다. 여기에 관해 효과적으로 대처할 수 있는 방안까지 함께 알려드릴게요.

 


 

오피오이드 모르핀유해성 오피오이드형량

 

오피오이드 혐의로 검거된 상황이라면?

 

유해성부터 형량까지 상세하게 알려드렸지만, 테헤란의 글을 확인하고 계시는 목적은 현명하게 대응하시길 희망하시기 때문이실 것입니다. 징역형을 원하지 않으신다면 말이죠. 가장 최선의 방법은 단연 마약전문변호사의 조력을 받으시는 것이라고 말씀드립니다. 왜냐고요? 요즘 마약 사범의 증가 추이가 심상치 않습니다.

 

잘 체감이 되지 않으실 수도 있을 것 같아 다른 예시를 들어볼까 합니다. 과거 대한민국은 마약 청정국이라는 말을 듣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최근에는 마약과의 전쟁을 선포할 만큼, 관련 범죄에 취약한 모습을 보입니다. 마약과의 전쟁은 단순히 검거에만 힘을 쏟는 것에 그치지 않고, 높은 형량을 선고하고 있다는 말이기도 합니다. 높은 수위의 처벌이 무조건 답은 아니지만, 범의를 억제하는데 일정 부분 효과가 있기 때문이죠. 이전과는 달리 선처가 어렵다는 이야기이기도 한데요.

 

그렇기에 유관 사건 경험이 많아 풍부한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는 마약전문변호사의 조력을 필수적으로 받아야 한다고 말씀드립니다. 홈페이지 보고 왔어요. 라고 이야기해 주신다면, 비용을 부과하지 않고 있습니다. 그러니 부담 없이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마약범죄 형량 예측 및 견적비교

마약변호사 전화상담

마약전문변호사 채팅상담

 

 

<  목록보기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