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1:1 전화 상담
1668-3534
main_icon5.png 전화 상담1668-3534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채팅상담
column

칼럼

테헤란은 법적 지식을 공유하여 고객님들께 한걸음 더 다가갑니다.

마약향정으로 검거되신 분들이라면 이렇게 하세요

a 조회수 347회

 

 

신속한 상담을 희망하시나요?

 

그렇다면 해당 배너를 클릭하시길 바랍니다.

 

원하는 매체로 사건 접수 후, 대처 방안에 대한 이야기까지 들어 보실 수 있습니다.

 

 

마약범죄 형량 예측 및 견적비교

마약변호사 전화상담

마약전문변호사 채팅상담

 

 

마약향정 향정신성의약품처벌 향정경찰조사

 

마약향정으로 검거되신 분들이라면 이렇게 하세요

 

예상치 못한 연락을 받으셨죠? 그래서 현재 굉장히 당혹스러운 마음으로 해당 글을 보고 계실 것이라고 사료됩니다. 지금 당장 어떻게 해야 할 지에 대해 감도 잡히지 않으실 것인데요. 테헤란에 상담 오신 분들께서 가장 많이 해주시는 말씀이기도 합니다. 하여 오늘은 마약향정으로 검거된 경우 어떤 방식으로 대처하셔야 하는지 말씀드려보고자 한답니다.

 

아마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부분이기에, 아주 유용한 정보가 될 것이라고 자신하는데요. 그러니 끝까지 완독하실 수 있으시기를 바랍니다. 만일, 지금 즉각적인 상담을 희망하신다면, 상단의 배너로 문의하세요. 보다 빠르게 선생님의 상황에 꼭 맞는 대처 방안과 관련한 부분에 대한 이야기를 나눠 보실 수 있습니다.

 


 

마약향정 향정신성의약품처벌 향정경찰조사

 

마약향정으로 검거되었다면, 어떤 처벌을 받게 될까?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에서는 어떤 기준으로 형사 처벌을 진행하는지 아시는 것이 우선되어야 합니다. 그렇다면 처벌과 관련한 이해도가 높아질 수밖에 없기 때문이죠. 향정신성의약품은 유해성에 따라 가~라목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가목의 경우에는 오남용 우려가 심해 의료용으로도 쓰이지 않는 약물로 LSD가 대표적입니다. 나목은 오남용 우려가 심하나 의료상의 용도로는 사용되고 있는 성분을 내포하고 있습니다. 필로폰, 케타민이 마약향정 나목에 해당합니다. 다목은 가,나목보다 오남용 우려가 덜하지만, 신체적 의존성을 일으키거나 심한 정신적 의존성을 야기하는 물질을 이야기하며, 플루니트라제팜이 여기에 속합니다. 마지막으로 라목의 경우에는 다목에 규정된 것보다 오남용 우려가 상대적으로 적어 의료용으로도 사용되는 약물을 말합니다. 허나 오남용의 우려가 비교적 적은 것이지 위해가 있기에 반드시 의사의 처방이 존재하여야 합니다. 대표적으로 졸피뎀, 프로포폴, 디에타민 등이 여기에 해당합니다.

 

이처럼 약물의 유해에 따라 아주 상세하게 규정되어 있는 것을 확인하셨죠. 그렇기에 당연히 처벌 수위 역시 세세하게 분류되어 있는데요. 단순 투약이라고 가정했을 때, 향정신성의약품 가에서 다목의 경우에는 최대 10년의 징역 또는 1억 원 이하의 벌금형으로 처벌받게 됩니다. 라목의 경우에는 최대 5년의 징역 또는 5천만 원 이하의 벌금으로 규정되어 있죠. 만일 다른 사람에게 마약을 전달하는 행위인 유통에 가담하셨다면, 실질적으로 더욱 높은 처벌을 받게 된다고 말씀드립니다.

 


 

마약향정 향정신성의약품처벌 향정경찰조사

마약향정으로 경찰 조사를 앞두고 계신다면?

 

위해가 낮다고 판단되고 있는 투약만으로도 낮지 않은 형량으로 규정되어 있다는 사실을 확인하셨을 것입니다. 그렇다면 가장 현명한 방법으로 대응하셔야 한다는 생각이 드셨겠지요. 어떤 방식으로 대처하셔야 할지도 모르시는 분들을 포함하여 마약 사건에 연루되셨다면, 무조건 변호사의 도움을 받으셔야 한다고 말씀드립니다.

 

왜냐고요? 혹시 마약과 관련한 법률에 대해 수사관들보다 더 잘 알고 있다고 자신하시나요? 아니라면, 조사 시 불리한 진술을 구분하실 수 있으신가요? 아마도 여기에 대한 질문에 아니라고 답하셨을 것입니다. 특히나 최근 정부가 마약과의 전쟁을 선포함에 따라 엄중한 처벌 기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더욱 신중하게 대처하셔야만 한다고도 함께 말씀드리겠습니다. 앞서 말씀드린 선생님의 부족한 면을 채워줄 수 있는 마약변호사의 조력이 제격이겠죠.

 


 

법리적인 지식은 물론, 풍부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선생님의 상황에 꼭 맞는 대처 전략을 제공해 드릴 것을 약속합니다.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확률이 매우 높을 수밖에 없겠지요. 그러니 혼자 끙끙거리며, 마약향정 혐의에 대한 선처의 적기를 허투루 흘려보내지 않으시기를 바랍니다. 홈페이지 보고 왔어요. 라고 말씀하시면, 유선 상담에 한하여 비용을 받지 않고 있으니 아래 배너로 부담 없이 문의하세요.

 

 

마약범죄 형량 예측 및 견적비교

마약변호사 전화상담

마약전문변호사 채팅상담

 

<  목록보기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