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1:1 전화 상담
1668-3534
main_icon5.png 전화 상담1668-3534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채팅상담
column

칼럼

테헤란은 법적 지식을 공유하여 고객님들께 한걸음 더 다가갑니다.

스틸녹스정을 불법 구매한 경우에는 어떤 처벌을 받게 될까?

a 조회수 342회

 

마약범죄 형량 예측 및 견적비교

마약변호사 전화상담

마약전문변호사 채팅상담

 

 

스틸녹스정 수면제마약 향정신성의약품형량

 

스틸녹스정을 불법 구매한 경우에는 어떤 처벌을 받게 될까?

 

안녕하세요. 혹시 불면증으로 오랜 시간 고민하고 계시지는 않으신가요. 수면은 인간에게 매우 주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불면이 있으시다면, 일상생활에도 지대한 영향이 있게 되죠. 이러한 부분을 직접 체감함에 따라 스틸녹스정을 구매하셨을 것이라고 사료됩니다.

 

그러나 시간 여유가 없거나 불법인 줄 모르시어 의사의 처방을 받지 않으셨을 것입니다. 하여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으로 경찰의 연락을 받으셨죠. 테헤란의 글을 클릭하신 분들은 여기에 대해 어떤 처벌을 받을지에 대해 궁금한 점이 많으실 것이라고 사료됩니다. 하여 어떤 처벌로 규정되어 있는지, 구매는 했지만 복용 전이라면 처벌은 받지 않을지, 경찰 조사에 어떻게 임해야 하는지에 대해 알려드려 보고자 합니다. 그러니 끝까지 확인하세요. 만일, 지금 당장 상담을 희망하신다면 상단의 배너로 문의하셔도 좋습니다.

 


 

스틸녹스정 수면제마약 향정신성의약품형량

 

스틸녹스정 불법 구매 처벌 수위?

 

마약류 처벌법에서는 약물과 행위에 따라 구체적으로 형량이 분류되어 있습니다. 처벌과 관련하여 알기 위해서는 스틸녹스가 어떤 약인지에 대해 아셔야 하겠죠. 불면증, 수면장애 등의 증상이 발생하면, 처방하는 전문의약품입니다. 복용 시, 뇌 억제성 신경전달물질이 강화되어 진정하는 효과가 발생하게 됩니다. 이로 인하여 수면을 유도하죠.

 

뇌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주어 수면 효과를 야기하는 약물인 만큼, 오남용 시 의존성이 매우 강하다는 특징이 존재합니다. 이 밖에도 어지러움, 지침, 호흡곤란 등의 증상이 발행하는 것이 대표적이죠. 또한 감정적으로도 큰 변화가 야기되는 등 다양한 문제가 발생하기도 하는데요. 하여 스틸녹스정을 마약류 중에서도 향정신성의약품 라목으로 지정해 두었습니다.

 

정부는 약물로 인하여 국민들의 신체적, 정신적 건강이 망가지지 않을 수 있도록 하여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 더 나아가 사회의 안녕과도 밀접한 연관이 있으니 말이죠. 하여 불법 구매를 통해 복용하신 분들의 경우에는 최대 5년 이하의 징역 또는 5천만 원 이하의 벌금으로 처벌받게 됩니다. 상습적으로 복용하신 경우에는 최대 1/2까지 가중될 우려도 있다고 덧붙여서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스틸녹스정 수면제마약 향정신성의약품형량

 

스틸녹스정, 구매 후 복용하지 않았다면 무혐의?

 

‘의사의 처방을 받지 않았고 별도로 구매했으나, 약을 먹지 않으면 괜찮은가요.’ 간혹 당소에 이렇게 문의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지금도 선처의 적기는 흘러가고 있는 만큼, 빠르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복용하지 않으셨더라도 처벌 대상입니다. 더 나아가 구매 후 물건을 받지 못하셨더라도 돈을 보낸 행위만으로도 처벌 대상에 해당합니다.

 

이유가 궁금하신 분들이 많으실 것인데요. 스틸녹스정은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마약류로 규정되어 있어, 단순 소지만으로도 불법입니다. 그러니 구매는 했지만, 복용하지 않았으니 불법이 아니라고 안일하게 사고하지 않으셔야 한다고 말씀드립니다. 안이한 마음가짐으로 마약류 사건에 대응하는 것은 단연 실형으로 가는 지름길입니다.

 

최근 마약과 관련한 범죄가 사회적으로 파장이 매우 큽니다. 가장 위해가 낮다고 규정되어 있는 투약만으로도 개인 차원을 넘어 사회적으로도 문제를 야기하게 되기 때문인데요. 그러니 관련한 혐의로 경찰 조사를 앞두고 계신다면, 여러 글을 보며 이전의 순간을 후회하시거나 괜찮을 것이라고 사고하고 계시는 것이 아닌 마약전문변호사와 신속한 상담을 받으셔야 한다고 강조해 드립니다.

 


 

시간을 되돌릴 수 있는 능력이 있으시다면 해당 사항이 없겠지만, 이미 벌어진 일을 돌릴 수 있는 것이 아니라면 아까운 시간을 허비하지 마세요. 지금 이 순간부터 효과적으로 대응하셔야 합니다. 테헤란은 상담부터 사건 해결까지, 풍부한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는 마약전문변호사가 직접 진행하고 있습니다. 당연히 사건에 대한 이해도가 다를 수밖에 없으며, 이는 형량 선고와도 밀접한 영향이 발생하게 됩니다.

 

수많은 성공사례가 앞서 언급한 부분에 대한 말을 방증해 주고 있죠. 앞으로도 만족스러운 결과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부단히 노력하고자 하니, 현명한 방식으로 대응하시기를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아래 배너로 즉시 전화하세요.

 

 

마약범죄 형량 예측 및 견적비교

마약변호사 전화상담

마약전문변호사 채팅상담

 

<  목록보기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