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1:1 전화 상담
1668-3534
main_icon5.png 전화 상담1668-3534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채팅상담
column

칼럼

테헤란은 법적 지식을 공유하여 고객님들께 한걸음 더 다가갑니다.

펜사이클리딘 부작용만큼이나 높은 처벌로 규정되어 있어

a 조회수 376회

 

 

약물의 유해성과 처벌 수위는 비례합니다.

 

그렇기에 이미 일어난 일을 후회하며 시간을 허비하지 않으시기를 바랍니다.

 

경찰에 검거된 경우에 효과적인 대처 방안이 궁금하신 분들은 배너를 통해 문의하세요.

 

 

마약범죄 형량 예측 및 견적비교

마약변호사 전화상담

마약전문변호사 채팅상담

 

 

펜사이클리딘 엔젤미스트 환각제마약

 

펜사이클리딘 부작용만큼이나 높은 처벌로 규정되어 있어

 

혹시, 천사의 가루에 대해 들어 보신 적 있으신가요? 오늘 말씀드리고자 하는 약물의 속어로, 약물 이름보다 기억하기도 부르기도 쉽다는 이점으로 인하여 은어가 더 잘 알려져 있는데요. 이 밖에도 PCP, 크리스털, 코끼리 안정제, 슈퍼 클래스, 엔젤 미스트, 피스 위드 등의 여러 이름으로 불리우고 있습니다. 천사, 엔젤 등의 이름만 보아도 높은 환각 효과를 띠는 것을 어렵지 않게 예측하여 볼 수 있죠. 높은 부작용으로 인하여 살인마약으로 불리기도 합니다. 하여 오늘은 펜사이클리딘이라는 약물에 대한 부작용과 처벌, 대처 방안까지 알려드려 보고자 합니다.

 

만일 검거되신 분들이라면, 지금 바로 상담을 받아보셔야 합니다. 나중에 알게 되시겠지만, 높은 처벌로 규정되어 있기 때문인데요. 그러니 경찰 조사 혹은 재판을 앞두고 계신 분들이라면, 한시라도 빠르게 테헤란에 문의하시기를 바랍니다.

 


 

펜사이클리딘 엔젤미스트 환각제마약

 

펜사이클리딘 처벌이 궁금하시다면

 

우선 어떤 약물인지에 대해 잘 아셔야 합니다. 앞서도 말씀드린 것과 같이 약물의 유해에 따라 다르게 규정되어 있기 때문이죠. 천사의 가루라는 이름에서도 예측하셨을 것 같지만 매우 높은 환각 효과가 존재하는 약물입니다.

 

본래는 정맥 주사용 마취제로 개발되었으나 사용자들이 마취에서 깬 이후, 조증이나 환각 증세 등이 발생하게 되었습니다. 하여 사용이 중단되었으며, 처음부터 마약으로 만들어진 것은 아니나 조제가 간단하고 가격이 저렴하여 마약으로 널리 사용되게 되었습니다. 펜사이클리딘은 적은 양만으로도 술에 취한 것과 같은 느낌을 느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고통을 전혀 느끼지 못하며, 난폭한 행동이 야기되는 것이 가장 대표적인 부작용입니다.

 

정맥 주사용 마취 용도로 개발이 된 만큼, 오남용 시 혼수상태, 경련 발작, 근육 마비, 호흡정지까지도 나타납니다. 간략한 설명만으로도, 매우 높은 위해가 존재함을 예측하여 보실 수 있죠. 하여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에서는 해당 약물을 향정신성의약품 가목으로 규정해 두었습니다. 가장 유해성이 낮은 행위로 명시되어 있는 단순 투약만으로도 최대 10년의 징역 또는 1억 원 이하의 벌금형으로 처벌받게 됩니다.

 


 

펜사이클리딘 엔젤미스트 환각제마약

 

펜사이클리딘, 검거된 경우에 효과적인 대처 방안이 궁금하시다면

 

가장 최선의 방법은 마약전문변호사의 조력을 받으시는 것입니다. ‘역시나 선임을 유도하는 글이네…’ 혹시 이렇게 생각하셔서 나가려고 하셨나요? 구체적인 이유까지 말씀드려보겠습니다. 그렇다면 왜 테헤란에서 법률 전문가의 도움을 받으라고 했는지 완전히 이해하실 것이라고 자신합니다.

 

과거 우리나라는 마약청정국이라고 불리던 때도 있었습니다. 당소의 글을 보고 계시는 선생님께서도 펜사이클리딘이라는 마약을 어렵지 않게 구하실 수 있는 것만 보아도 사회 깊숙하게 마약이 스며들었다고 볼 수도 있습니다. 하여 정부는 마약과의 전쟁을 선포하며, 엄중한 처벌을 선고하는 기조를 유지하고 있는데요. 관련 범의를 억제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니 말이죠.

 

따라서 최근 재판부에서 마약과 관련한 범죄에 대하여 감경을 받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허나 무조건 무거운 처벌을 내리는 것만이 효과적인 교화 방법이 아닌 것은 재판부도 알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실형을 살지 않아도, 사회에서 격리되지 않더라도 정상적인 생활이 가능함을 피력하셔야 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충분한 반성을 통해 재범의 가능성이 작음을 “법리적”으로 소명하셔야 합니다.

 

다른 방법도 물론 존재하지만, 반성과 재범 가능성을 법적으로 강조하는 방법조차 모르시는 분들이 태반이실 것입니다. 당연합니다. 쉬운 것이 아니기 때문이죠. 마약전문변호사 역시도 의뢰인과 긴밀한 상담 후 법률 지식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오랜 시간 고심하여 전략을 세우고 있습니다.

 


 

펜사이클리딘 혐의에 연루되신 분들의 성공적인 선처를 위해서는 안일하게 사고하지 않는 것부터 시작하셔야 합니다. 또한 엄중한 처벌을 원치 않으신다면, 마약전문변호사의 도움을 받으시어 현 상황을 현명하게 타개하실 수 있으시기를 바랍니다. 언제든 궁금한 점이 있으시거나, 상담을 희망하신다면 아래 배너로 문의하세요.

 

 

마약범죄 형량 예측 및 견적비교

마약변호사 전화상담

마약전문변호사 채팅상담

 

<  목록보기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