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1:1 전화 상담
1668-3534
main_icon5.png 전화 상담1668-3534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채팅상담
column

칼럼

테헤란은 법적 지식을 공유하여 고객님들께 한걸음 더 다가갑니다.

마약처벌, 정확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a 조회수 598회

 

 

신속한 상담을 희망하시나요?

 

그렇다면 배너를 통해 지금 바로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늦게 연락하실수록 오랜 시간 대기하셔야 할 수도 있다는 점도 함께 안내드립니다.

 

 

마약범죄 형량 예측 및 견적비교

마약변호사 전화상담

마약전문변호사 채팅상담

 

 

마약처벌 마약사범형량 마약실형선고

 

마약처벌, 정확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지금 테헤란의 글을 보고 계시는 분들은 마약과 관련한 범죄를 저지르셨을 것입니다. 그래서 자신의 행위에 대한 처벌과 관련한 내용을 확인하시기를 희망하시죠.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에서는 약물과 행위를 구분하여 형량을 구분해 두었습니다. 그럼에도 불안한 마음으로 다양한 글을 확인하고 계실 것입니다. 아마도 다급함과 비례하게 마약처벌과 관련한 인터넷 창이 많이 띄워져 있으리라고 생각되는데요.

 

여러 정보를 습득하는 것만으로는 사건이 해결되거나 감형에 유리하지 않습니다. 되려 선처의 적기를 그냥 흘려보내는 행위 중 하나로 절대 권장해 드리지 않는 행동이죠. 이 글에 구체적으로 잘 정리해 두었으니 여러 글을 읽으며, 시간 낭비하지 않으시기를 바랍니다. 마약과 관련한 혐의의 경우 신속하게 대응할수록 유리한 방향으로 단계를 전개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그렇기에 글을 읽어 정보를 얻으시는 것도 좋지만, 상담을 통해 효과적인 대처 방안에 대한 이야기를 듣는 것을 더욱 추천해 드리는 바입니다.

 


 

마약처벌 마약사범형량 마약실형선고

 

마약처벌, 투약의 경우

 

재판부에서는 마약 범죄와 관련한 처벌을 결정하기 전, 경찰 조사 과정을 거치게 됩니다. 어떤 마약을 어떠한 방식으로 유용했는지에 대해 판단하는 것이 우선적으로 시행합니다.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에서는 약물의 위해에 따라 세분화하여 규정해 두었는데요. 죄의 유무죄를 파악하는 것은 물론 어떤 혐의로 조사를 받는지는 물론 추후 진행될 재판에서 혐의를 확정해 처벌 수위까지 결정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뿐만 아니라 동일한 투약 행위라고 하더라도 약물에 따라 마약처벌 수위가 다르기에 중요한 과정이죠. 마약류는 크게 마약과 대마, 향정신성의약품으로 구분되며, 향정신성의약품도 종류가 많기에 각 기준에 맞게 가~라목으로 분류되어 있답니다. 투약하신 경우 마약, 향정신성의약품 가~다목의 경우에는 최대 10년의 실형 또는 1억 원 이하의 벌금으로 명시되어 있습니다. 대마와 향정신성의약품 라목의 경우에는 최대 5년의 징역형이나 5천만 원 이하의 벌금을 받을 수 있도록 규정되어 있죠. 만일 가중 요소에 해당하는 상습적인 투약 등의 경우를 범하셨다면 최대 50%까지 가중되기도 합니다.

 

이처럼 약물의 위해에 따라 동일한 행위라도 선고받게 되는 형량이 다릅니다. 선처 방안 역시 달라질 수밖에 없다는 이야기이기도 한데요. 그렇기에 결코 안일하게 대응하지 않으셔야 한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마약처벌 마약사범형량 마약실형선고

 

마약처벌, 유통의 경우

 

운반이라고 하면, 많은 분들이 드라퍼를 떠올려주실 것 같습니다. 드라퍼 행위가 아니더라도 다른 사람에게 마약을 전달하는 일체의 행위를 유통이라고 부릅니다. 포괄적이라 조금 어렵게 느껴지실 것도 같아 조금 더 구체적인 행동에 대해 말씀드려 볼게요. 운반을 비롯한 매매, 수수, 판매, 알선, 교부 등이 모두 여기에 해당합니다.

 

투약의 경우에는 개인 차원의 경향이 조금 더 강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사회적인 문제 역시 야기되지만, 유통과 비교해 보았을 때 말이죠. 유통은 다른 사람에게 마약을 전달하는 행위로, 한 사람으로 인하여 많은 사람들이 투약이 가능해집니다. 하여 투약보다는 더 사회적인 영향이 클 수밖에 없으며, 이 밖에 다양한 이유로 인하여 유해가 높은 행동이라고 판단되고 있습니다. 최대 10년의 징역 또는 1억 원의 벌금으로 규정되어 있죠.

 

마약, 향정신성의약품 가~다목 투약시와 동일한 처벌이라 별로 크게 걱정되지 않으신가요? 실질적으로 구형되고 있는 처벌 수위는 정말 크게 차이가 나므로 이러한 사고를 하지 않으셔야 한다고 말씀드립니다. 초범이라고 하더라도 구속 상태로 재판까지 진행하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으며, 절반에 육박하는 비율로 실형을 선고받고 있는 사안입니다. 객관적으로 봐도 낮은 형량이 아닌 것은 당연하고요.

 


 

집중해서 확인하셨더라면 마약처벌이 높은 것을 충분히 잘 이해하셨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렇기에 마약전문변호사의 조력을 받으셔야 한다고 강력하게 강조해 드립니다. 테헤란의 법률전문가는 약물과 행동을 정확하게 분석하는 것은 물론 사건의 쟁점을 명확하게 파악하고 있습니다. 다수의 성공 사례가 유관 사건에 대한 노하우를 방증하고 있죠. 그러니 선처를 희망하신다면, 지금 바로 문의하시어 법리적으로 도움을 받으셔야 한다고 말씀드립니다.

 

지금도 시간은 흘러가고 있습니다. 부디 감형을 받을 수 있는 시간을 스스로 흘려보내지 않으시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아래 배너를 첨부해 두었습니다. 홈페이지 보고 왔다고 말씀하시면, 유선 상담에 한하여 비용을 부과하지 않고 있으니 편한 마음으로 문의하세요.

 

 

마약범죄 형량 예측 및 견적비교

마약변호사 전화상담

마약전문변호사 채팅상담

 

<  목록보기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