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1:1 전화 상담
1668-3534
main_icon5.png 전화 상담1668-3534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채팅상담
column

칼럼

테헤란은 법적 지식을 공유하여 고객님들께 한걸음 더 다가갑니다.

로히프놀로 성범죄 범하셨다면 실형 면하기 어려워

a 조회수 235회

 

 

마약을 먹여 성범죄 시도 혹은 실행하지 않으셨나요?

 

두 가지 혐의가 중첩되면 높은 처벌을 받을 확률이 높습니다.

 

그렇기에 마약전문변호사의 도움을 필수적으로 받으셔야 한다고 안내 드립니다.

 

 

마약범죄 형량 예측 및 견적비교

마약변호사 전화상담

마약전문변호사 채팅상담

 

 

로히프놀 데이트강간약물 성범죄마약

 

로히프놀로 성범죄 범하셨다면 실형 면하기 어려워

 

물뽕, GHB 등에 대해 한 번쯤은 들어보셨으리라 사료됩니다. 데이트 성범죄에 사용되는 약물 이름입니다. 선생님께서 사용하셨던 플루니트라제팜도 여기에 해당하죠. 테헤란의 글을 집중해서 보신다면 당연히 처벌에 대한 내용을 상세하게 알아가실 수 있습니다.

 

나중에 읽다 보면 나올 내용이지만 미리 말씀드리자면, 로히프놀(=플루니트라제팜과 동일한 약물이나 두 가지 이름으로 불리기도 함)로 성적인 범행까지 고려하셨다면 높은 형량을 면하기 어렵습니다. 그렇기에 처벌보다 더 주요한 것은 어떤 방식으로 대처하는지 아시는 것이라고 말씀드립니다. 여기에 대한 부분까지 소상히 알려드리고자 하니 끝까지 확인하시어 유용한 정보를 얻어 가실 수 있으시기를 바랍니다.

 

혹시 비용적인 부분으로 인하여 상담을 꺼리고 계시나요? 블로그 보고 왔다고 말씀해 주신다면, 유선 상담에 한하여 비용을 부과하지 않고 있으니 편히 문의하셔도 된다고 안내 드립니다.

 


 

로히프놀 데이트강간약물 성범죄마약

 

로히프놀로 성범죄 범의가 있었던 경우에 받게 될 처벌은?

 

우선 데이트 강간 약물이라고 불리는 마약류 중에서도 플루니트라제팜에 대한 설명을 먼저 드려보고자 합니다. 복용 시 심신 무력과 동시에 단기 기억 상실을 동반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여 심각한 불면증에 간간이 사용되기도 하지만, 약의 고유 성질로 인하여 다양한 문제가 발생할 우려가 있어 향정신성의약품 다목으로 규정해 두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외국에서는 해악이 높다고 판단하여 아예 생산 및 판매를 막아버리기도 했죠. 현재 유통되고 있는 로히프놀은 알코올과 섞이면, 특정한 색을 나타낼 수 있도록 제조하고 있기도 합니다.

 

이러한 유해가 존재하는 만큼, 의사의 처방이 없다면, 당연히 불법이겠죠. 합법적인 과정으로 약을 손에 넣게 되더라도 본래의 용도가 아니라면,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에 저촉됨을 안내해 드립니다. 하여 마약류 처벌법에서는 투약만으로도 최대 10년의 징역형을 선고받을 수 있도록 명시하였습니다.

 

투약이 행위 중 가장 낮은 위해를 띠고 있다고 판단하고 있습니다. 성범죄를 시도하기 위해서는 마약을 다른 사람 술잔에 타는 유통 행위로 보고 있습니다. 다른 사람에게 마약을 하게 한 행동이기 때문이죠. 그 자체로도 실질적으로 선고되는 처벌이 높으며, 본래의 범행 의도가 성범죄라면 병합되어 처벌받게 됩니다. 마약을 먹이고 추행하거나 강간하시려고 했거나 이미 범죄를 실행한 경우라면 선처가 매우 어려울 것이라고 짐작하여 보실 수 있습니다.

 


 

로히프놀 데이트강간약물 성범죄마약

 

로히프놀로 성범죄 범하신 경우에 효과적인 대응 방안

 

그러나 감경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아주 없는 것은 아닙니다. 여기에 대한 내용을 알려드리고자 지금까지 글을 작성한 것이기도 하고요. 그러니 조금만 더 집중하시라고 말씀드립니다.

 

사실 가장 현명한 사건 대응 방안은 마약전문변호사의 조력을 받으시는 것입니다. 최근 마약 사범이 증가하고 있어 처벌 수위 역시 덩달아 높아지고 있습니다. 하여 과거와 동일한 사건이라고 할지라도 다른 사건 경향으로 파악하여 조력을 드리고 있죠. 그러나 많은 분들이 일전의 판례에 대한 높은 신뢰도를 보이며, 실형까지는 살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하시곤 합니다.

 

로히프놀로 성범죄를 시도 혹은 실행하신 경우는 실형 가능성이 매우 높은 사안 중 하나입니다. 약물의 유해성은 물론 범행의 목적 역시 나쁘죠. 형량 선고 시 이러한 부분을 고려하여 선고하고 있는 만큼, 여기에 대한 방어가 필요합니다. 그래야 선처 가능성을 높일 수 있기 때문인데요. 당연히 법리적인 부분으로 소명하셔야 하나 깊은 지식을 가진 경우가 아주 드물며, 노하우 역시 보유하고 있는 경우가 없습니다. 하여 법률 대리인의 조력을 받으셔야 한다고 말씀드린 것입니다.

 


 

테헤란은 로히프놀 사용과 관련한 사건에 대한 성공 사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는 당연히 관련 지식이 존재한다는 것은 물론 노하우가 있다는 이야기의 방증이기도 합니다. 뿐만 아니라 최근 변화하고 있는 사건 경향에 대한 유연한 사고를 진행하고 있으므로 효과적인 대처가 가능하다고 자신 있게 말씀드립니다. 그러니 관련 사건으로 인하여 경찰 조사나 재판을 앞두고 계신다면 부담 없이 문의하세요.

 

 

마약범죄 형량 예측 및 견적비교

마약변호사 전화상담

마약전문변호사 채팅상담

 

<  목록보기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