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1:1 전화 상담
1668-3534
main_icon5.png 전화 상담1668-3534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채팅상담
column

칼럼

테헤란은 법적 지식을 공유하여 고객님들께 한걸음 더 다가갑니다.

클럽마약 투약으로 검거되신 분들이라면 클릭

a 조회수 402회

 

 

빠른 상담을 위해 해당 글을 클릭하셨나요?

 

잘하셨습니다.

 

마약과 관련한 혐의의 경우 초기 대응이 매우 중요하기에 아래 배너를 첨부해 두었습니다.

 

그러니 지금 바로 문의하시어 현명하게 대처하실 수 있으시기를 바랍니다.

 

 

마약범죄 형량 예측 및 견적비교

마약변호사 전화상담

마약전문변호사 채팅상담

 

 

클럽마약 엑스터시투약처벌 MDMA형량

 

클럽마약 투약으로 검거되신 분들이라면 클릭

 

혹시 음악을 듣고 춤추며, 스트레스를 푸시는 스타일은 아니실는지요. 테헤란에 방문해 주신 분들이 항상 이러한 부분에 관해 이야기를 해주시곤 하셔서 추측해 보았습니다. 하여 거기서 누가 주는 약물을 복용하셨겠지요. 그도 아니라면, 검거되지 않는다는 허황한 이야기에 속아 클럽마약을 투약하신 경우도 있으실 것입니다.

 

최근 많은 분들이 이와 관련한 부분에 대해 여쭤봐 주셔서 해당 내용을 작성하여 보고자 합니다. 길지 않은 글이나 처벌 뿐만 아니라 효과적인 대처 방안에 대한 이야기를 드려보고자 하니 끝까지 집중하실 수 있으시기를 바랍니다. 만일, 지금 급박한 상황에 부닥치신 분들이라면 상단의 배너로 문의하셔도 좋습니다.

 

 


 

클럽마약 엑스터시투약처벌 MDMA형량

 

클럽마약 투약으로 검거 시 어떤 처벌을 받게 될까?

 

투약이라는 행위는 많은 분들이 아시는 것과 같이 흡연, 복용, 주사 등의 모든 행위를 포함합니다. 심지어는 단순 소지마저 이에 준하는 형사적인 처분을 받게 됩니다. 투약에 대한 범의가 있었다고 보기 때문이죠. 어떤 행동이 투약인지에 대해 명확하게 이해하셨을 것 같아 처벌에 대한 이야기를 진행해 보겠습니다.

 

클럽마약으로 이름 붙여진 마약류는 대개 환각 및 고도감을 크게 느끼게 해준다는 특징이 존재합니다. 엑스터시, MDMA 등이 대표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해당 약물들은 향정신성의약품 나목으로 규정되어 있으며, 이는 의료용으로도 매우 제한적으로 사용되고 있는데요. 얼마나 높은 유해성이 존재하는 약물인지 감이 오실 것입니다. 중독성이 높아 단약이 힘들며, 당연히 이는 개인 차원의 문제에서 끝나지 않고 사회적인 부분에 대한 문제로 직결될 위험이 높습니다.

 

하여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에서는 가장 위해가 낮은 행위인 단순 투약만으로도 최대 10년의 징역 또는 1억 원 이하의 벌금형으로 규정해 두었습니다. 만일 상습적인 경우와 같이 가중 요소가 존재하는 경우에는 50%가 가중되기도 합니다. 낮은 형량으로 볼 수 없는 만큼, 선처를 희망하신다면 신중하게 접근하셔야 한다고 말씀드립니다.

 


 

클럽마약 엑스터시투약처벌 MDMA형량

 

클럽마약 투약으로 검거 시 현명한 대처 방안이 궁금하시다면?

 

많은 비용을 지불하면, 밀폐된 공간을 일정 시간 동안 빌릴 수 있습니다. 음악이 크게 틀어져 있을 뿐만 아니라 어두운 공간이기에 흔히들 마약 투약과 관련하여 검거되지 않는다고 알고 계시는 분들이 많으십니다. 술에 취해 춤을 추는 사람들 사이에 섞이면 더욱 티가 나지 않는다는 명목하에 관련 범죄 행각이 더러 발생하곤 합니다. 그러나 이는 완전하게 오산입니다.

 

물론 클럽이라는 공간적인 특성으로 인하여 당시에는 검거가 되지 않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허나 경찰의 수사 기법이 매우 고도화되어 당장에 체포되지 않더라도, 범법 행위를 밝히는 다양한 방법이 존재합니다. 하여 클럽마약을 투약한 사안으로 경찰의 연락을 받게 되면, 무작정 혐의를 부인하는 등의 행동을 하지 않으셔야 한다고 말씀드립니다. 추후 이는 경찰 조사에 협조하지 않거나 반성하지 않는 모습으로 비추어질 여지가 있습니다. 당연히 선처에 불리하게 작용할 가능성이 존재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그뿐만 아니라 당소의 글을 보고 계시는 선생님께서는 경찰 조사에서 추후 좋지 않게 반영될 질문에 대한 구분이 어려습니다. 당연히 양형 요소를 피력하는 방법에 대해 잘 모르실 수밖에 없으실 것입니다. 법리적이면서도 객관적으로 접근이 필요하기 때문이죠. 그렇기에 마약전문변호사의 조력을 받으셔야 한다고 강경하게 말씀드립니다.

 


 

테헤란에서는 유관 사건 경험을 해결한 사례가 풍부하며, 이로 하여금 얻은 노하우로 상황에 꼭 맞는 조력을 제공합니다. 그렇기에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사건이 많을 수밖에 없으며, 멀리서도 방문해 주시는 분들이 계시는 것이겠지요. 현재는 수고로움을 덜어드리고자 비대면 상담 및 조력도 진행하고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최근 마약 사범의 증가로 인하여 처벌 수위가 지속해서 높아지고 있는 추세입니다. 따라서 낮은 형량으로 마무리하시기를 희망하시는 분들이라면, 지금 바로 하단의 배너로 문의하세요.

 

 

마약범죄 형량 예측 및 견적비교

마약변호사 전화상담

마약전문변호사 채팅상담

 

<  목록보기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