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1:1 전화 상담
1668-3534
main_icon5.png 전화 상담1668-3534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채팅상담
column

칼럼

테헤란은 법적 지식을 공유하여 고객님들께 한걸음 더 다가갑니다.

인천공항세관마약 밀수입으로 검거된 상황이라면 필독

a 조회수 378회

 

 

비용 부담 없는 사건 접수를 희망하시나요?

 

그렇다면 지금 바로 하단의 배너로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마약범죄 형량 예측 및 견적비교

마약변호사 전화상담

마약전문변호사 채팅상담

 

 

인천공항세관마약 마약밀수입 마약수출입형량

 

인천공항세관마약 밀수입으로 검거된 상황이라면 필독

 

해당 글을 보고 계시는 선생님께서는 지금 굉장히 다급한 상황이실 것이라고 사료됩니다. 어쩌면 당사자가 아닌 가족, 친지 그도 아니라면 가까운 지인이 대신해서 글을 보고 계실 것이고요. 밀수입 혐의에 연루되셨기 때문이죠. 악의적인 의도를 가지신 분들도 계실 것이고 몰랐기에 당혹스러운 마음을 가지고 있으신 분들 등 다양한 상황을 가지고 계시리라 생각됩니다.

 

테헤란에 방문하시는 대다수의 분들이 직면하신 상황이기에 잘 알고 있습니다. 하여 앞서 말씀드린 인천공항세관마약 밀수입과 관련한 경우를 세분화하여 나눠서 자세하게 설명해 드리고자 하는데요. 그러니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끝까지 확인하실 수 있으시기를 바랍니다. 길지 않은 글임에도 많은 의문점을 타파하실 수 있다고 자신합니다.

 

다만, 일반적인 경우에 대한 이야기를 전개할 것이기에 선생님의 상황에 완전하게 부합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마약과 관련한 사건은 조금만 다른 상황이 발생하면, 선처 방법 역시 달라질 수밖에 없어 상단에 배너를 첨부해 두었습니다. 현 사태에 대한 현명한 대처 방안 확인을 희망하신다면, 부담 없이 사건 접수를 진행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인천공항세관마약 마약밀수입 마약수출입형량

 

인천공항세관마약 밀수입 처벌이 궁금하시다면

 

수입은 다른 나라에서 우리나라로 물건 등을 들여오는 것을 이야기합니다. 어떤 마약류라도 해당 행위가 불법으로 규정되어 있어 대개 밀수입으로 표현하고는 한답니다. 또한 이러한 특성으로 인하여 공항에서 주로 발생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죠.

 

마약과 관련한 행위에는 투약, 유통, 수출입 등으로 크게 나누어 볼 수 있는데요. 개인적인 위해뿐만 아니라 사회적인 영향도 고려되고 있답니다. 투약은 개인적인 차원의 부작용이 큰 데 반해 유통은 다른 사람에게 마약을 전달하는 행위라 사회적인 영향이 있다고 보고 있습니다. 수입의 경우에는 범국민적으로 영향을 받을 수 있는 만큼 앞선 행위보다 높은 처벌로 명시되어 있고요. 당연히 투약 -> 유통 -> 수출입 순으로 형량이 높겠죠.

 

그중에서도 인천공항세관마약 밀수입의 경우에는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에서 최소 5년에서 최대 무기징역으로 규정되어 있습니다. 벌금형이 존재하지 않으므로 혐의가 인정된다면 실형을 살 확률이 매우 높은 혐의입니다. 높은 위해를 끼칠 수 있는 행위이므로 선처 역시 매우 어렵다는 사건의 특성 역시 존재합니다. 그렇기에 보다 신중하고 꼼꼼하게 대응하셔야 한다고 말씀드립니다.

 


 

인천공항세관마약 마약밀수입 마약수출입형량

 

인천공항세관마약 밀수입 혐의로 검거되었으나 몰랐던 경우라면

 

마약은 고의범만 처벌하고 있습니다. 미수, 기수와는 다른 의미이니 혼동하지 않으시기를 바랍니다. 고의범만 형사 처벌이 진행되고 있으므로 몰랐던 경우라면 혐의를 벗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를 법리적으로 소명해야 한다는 문제가 있습니다. 몰랐던 것을 증명하는 것은 증거가 많지 않은 수준이 아닌 거의 없다고 볼 수 있는데요. 실제 당소에서도 대부분 많은 정황을 바탕으로 객관적으로 이를 소명하기 위해 전략을 수립하고 있죠. 그래서 정말 억울한 상황에 부닥치셨다고 하셔도 혼자서는 해당 분야의 전문가인 경검 수사관을 법률적으로 설득하고 납득하기 어려울 수밖에 없습니다.

 

수사 시 인천공항세관마약 밀수입 혐의에 대해 몰랐다는 말만 반복하게 되면 되레 적극적으로 협조하지 않는다는 명목으로 판단될 여지가 있습니다. 억울한 상황인데 이런 오명까지 쓰게 되면, 나중엔 정말 걷잡을 수 없이 사건 해결이 어려워지곤 합니다. 그렇기에 앞서 말씀드린 것과 같이 고의로 하신 경우는 물론 몰랐던 경우 모두 마약전문변호사의 조력을 받으셔야 한다고 말씀드립니다.

 


 

테헤란은 지속적으로 달라지고 있는 사건 경향을 최대한 유연하게 받아들이고 수용하고 있습니다. 그에 맞는 전략을 수립하여 만족스러운 결과를 확인할 수 있는 것은 당연하고요. 다수의 성공 사례가 이를 방증하고 있죠. 앞으로도 유관 사건 경험을 바탕으로 한 노하우를 기반으로 의뢰인의 사건을 현명하게 해결할 수 있도록 부단히 노력하겠습니다.

 

 

마약범죄 형량 예측 및 견적비교

마약변호사 전화상담

마약전문변호사 채팅상담

 

<  목록보기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