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1:1 전화 상담
1668-3534
main_icon5.png 전화 상담1668-3534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채팅상담
column

칼럼

테헤란은 법적 지식을 공유하여 고객님들께 한걸음 더 다가갑니다.

허브담배, 합성마약이라도 형량 낮지 않아

a 조회수 412회

 

 

합성마약이라고 형량이 낮을 것이라고 사고하지 않으셔야 합니다.

 

안일하게 대응하다가는 실형을 면치 못할 수도 있기 때문이죠.

 

현명한 방식으로 대처하시기를 원하신다면, 지금 바로 배너를 클릭해서 문의하시기를 바랍니다.

 

모든 사건은 높은 수준의 보안으로 관리되니 걱정 없이 연락하셔도 좋습니다.

 

 

마약범죄 형량 예측 및 견적비교

마약변호사 전화상담

마약전문변호사 채팅상담

 

 

허브담배 합성마약처벌 신종대마처벌

 

허브담배, 합성마약이라도 형량 낮지 않아

 

많은 분들이 마약과 담배라고 하면, 대마초를 떠올려 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허나 최근에는 신종대마라고 불리는 허브로 만든 마약 담배 역시 많이 사용하시곤 합니다. 테헤란에도 이와 관련한 혐의에 연루되어 상담을 희망하시는 분들이 크게 증가하였죠. 신종대마라는 별칭이 붙은 것은 맞지만 엄연히 대마와는 다릅니다.

 

허브담배는 합성마약의 일종으로 높은 유해를 띠고 있답니다.  하여 처벌 수위 역시 대마보다 높은 편이라고 말씀드립니다.  해당 글을 클릭하신 분들이 가장 궁금해하시는 부분이라고 사료되니 여기에 대해 중점적으로 다루어 볼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나중에도 말씀드리겠지만 사건 대응의 골든타임이 존재하는데요. 시간은 지금도 흐르고 있는 만큼, 신속한 상담을 통해 선처를 희망하신다면 바로 전화하시는 것을 권장해 드립니다.

 


 

허브담배 합성마약처벌 신종대마처벌

 

허브담배, 처벌 수위가 궁금해요

 

우선 어떤 마약인지, 어떠한 유해성이 야기되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처벌과 무슨 상관이 있나 하고 나가려고 하셨나요? 선처를 받기 위해서는 형량 선고와 관련한 기본적인 이해는 바탕으로 가지고 있으셔야 합니다. 긴박한 사안이니만큼, 간략하지만 꼭 필요한 내용만으로 구성해 두었으니 집중하시기를 바랍니다.

 

허브담배는 향이 나는 풀로 만든 담배입니다. 그러면 마약이 아니지 않는지 의문이 생기실 것도 같은데요. 이렇게 만들어진 담배에 메트암페타민이나 MDMA 등의 물질을 뿌려서 만들어 환각 효과를 발현시킵니다. 이제는 이해가 되시죠. 이러한 방식으로 만들어진 합성마약은 부작용을 명확하게 알기 어렵습니다. 다양한 마약이 섞이기 때문에 정확하게 알 수 없습니다. 허나 외국의 사례를 차용해 보자면, 심장 기능의 이상 혹은 환각을 기반으로 한 정신 착란 증세를 보이는 경우가 있었다고 합니다. 또한 대마보다 훨씬 높은 중독성과 의존성이 발현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죠. 하여 흡연만으로도 최대 10년의 징역형을 선고받을 수 있는 사안으로 규정되어 있습니다.

 

실질적으로 선고받는 형량도 궁금하실 것이라고 생각되는데요. 개인의 사건에 따라 일부 차이는 존재하나 1~3년의 징역형을 선고받기도 하며, 유통 행위에 가담하셨다면 7년도 거뜬한 혐의입니다. 선생님께서 당소의 글을 확인하신 궁극적인 목표로는 선처를 받기 원하기 때문이시죠?

 


 

허브담배 합성마약처벌 신종대마처벌

 

허브담배, 어떤 방식으로 대처해야 할까요

 

사실 이미 일어난 일을 없었던 사건으로 만들 수 있는 능력이 존재하는 것이 아니라면 대응 방법에 집중하셔야 합니다. 높은 형량으로 규정된 합성마약이기에, 이보다 더 중요한 사안은 없죠. 가장 현명한 해결책은 마약전문변호사의 조력을 받으시는 것입니다.

 

유해성이 높으면 개인적인 차원은 물론 사회적으로도 다양한 문제가 발생합니다. 개인이 모여 국민이 되어 사회를 끌어 나가는 것이니 당연히 연관성이 발생할 수밖에 없습니다. 정부는 마약으로 사회의 안녕과 안전이 무너지는 일을 당연히 막아야 하겠죠. 하여 약물과의 전쟁을 선포하여 엄중한 처벌로 다스리고 있습니다. 안정성이 확보되지 않아 처벌 수위가 높은 것을 확인하셨다면, 처벌 수위가 높아지는 것을 인지하셨다면 스스로 대응하지 않으시기를 바랍니다.

 

마약전문변호사는 법적인 과정에 대한 높은 이해도가 기반이 되어 있습니다. 복잡한 형량 선고 진행 절차로 인한 피로감을 덜어드릴 수 있죠. 뿐만 아니라 법률에 대한 풍부한 지식이 있을 수밖에 없으므로 각 상황에 적절한 대처 방안을 모색하여 도움을 드리게 됩니다. 당연히 형량과도 밀접한 연관이 존재하게 되고요. 그러니 선처받기 힘들어지고 있는 현 상황을 타개하기 위한 가장 현명한 방법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테헤란은 긴밀한 상담을 통해 의뢰인분들만큼 사건에 대한 높은 이해를 바탕으로 전담팀을 구성하여 대처 방안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이전 판례 연구는 물론 변화하고 있는 경향에 집중하여 차원이 다른 대응 전략을 제공해 드리고 있죠. 앞으로도 언제나 그래왔듯 성공적인 결과로 보답할 수 있도록 부단히 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그러니 허브담배를 비롯한 다양한 혐의와 관련하여 곤란한 상황이 발생한다면 하단의 배너를 통해 부담 없이 문의하시기를 바랍니다.

 

 

 

마약범죄 형량 예측 및 견적비교

마약변호사 전화상담

마약전문변호사 채팅상담

 

<  목록보기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