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1:1 전화 상담
1668-3534
main_icon5.png 전화 상담1668-3534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채팅상담
column

칼럼

테헤란은 법적 지식을 공유하여 고객님들께 한걸음 더 다가갑니다.

펜타닐마약, 처벌부터 대응 방법까지

a 조회수 412회

 

 

글만 주야장천 읽고 계시나요?

 

불안한 마음을 이해하지 못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지금도 선처의 적기가 지나가고 있는 만큼, 신속하게 연락하셔야 한다고 말씀드립니다.

 

 

마약범죄 형량 예측 및 견적비교

마약변호사 전화상담

마약전문변호사 채팅상담

 

 

펜타닐마약 펜타닐패치 마약성진통제

 

펜타닐마약, 처벌부터 대응 방법까지

 

양귀비에 대해 알고 계시나요? 아시는 분들도 계실 것이고 들어는 봤지만 어떤 성분의 마약인지에 대해서는 모른다고 말씀해 주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선생님께서 투약 혹은 유통 등의 행위를 하신 펜타닐이 양귀비에서 유래한 대표적인 합성마약입니다. 강력한 진통 효과가 있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죠. 오남용하면 다양한 부작용이 발생할 것이 자명하다고 판단하여 의료용으로도 제한적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현재 펜타닐마약과 관련한 혐의로 인하여 어떤 처벌을 받을지에 대한 걱정이 많으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여 테헤란은 여기에 대해 보다 자세하게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그러나 형량과 관련하여 아는 것보다 더 중요한 대처 방안을 간과하지 않으셔야 한다고 말씀드립니다. 어떤 방식으로 대응하시는지에 따라 처벌 수위가 달라지기에 해당 내용까지 꼼꼼하게 알려드리려고 하니 집중하세요. 만일, 즉각적인 상담을 원하시는 경우라면, 상단에 배너로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펜타닐마약 펜타닐패치 마약성진통제

 

펜타닐마약,

어떤 처벌을 받게 될까

 

펜타닐은 몸에 빠르게 흡수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하여 병원에서는 패치 형태로 최장 3일간 천천히 흡수할 수 있도록 몸에 부착하여 사용하고 있는데요. 빠르게 흡수가 된다면 약의 효능이 더 잘나는 것이 아닌지 생각하실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러나 그만큼 효능이 빠르게 떨어져 중독에 빠질 우려가 매우 높다는 문제가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해당 약물은 호흡을 억제하는 효과가 발현되기도 합니다. 당연하게도 생명과 직접적인 연관성이 존재하게 되겠죠.

 

이러한 이유로 펜타닐마약은 향정신성의약품으로 규정되어 있으며, 의료 전문가의 관리 감독이 필수적으로 진행되어야 합니다. 만일 이를 어기고 사적으로 유용하셨다면 최대 10년 이하의 징역 또는 1억 원 이하의 벌금형에 처해집니다. 유통의 경우에는 실질적으로 더욱 높은 처벌 수위로 형사 처분을 받게 되고요. 처벌이 생각보다 높죠? 심지어는 최근 형량 선고 동향이 높아지고 있다는 소식에 마음이 불편하실 것입니다. 그러나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펜타닐마약 펜타닐패치 마약성진통제

 

펜타닐마약,

어떤 방식으로 대처해야 할까

 

현명하게 대응하신다면 선처받아 보실 수 있기 때문이죠. 단언컨대 가장 최선의 방법은 마약전문변호사의 조력을 받으시는 것입니다. 최근 마약과 관련한 처벌 수위가 높아지고 있다는 이야기는 사건 경향이 이전과는 달라지고 있다는 이야기입니다. 그렇기에 과거의 판례만을 보고 안일하게 사고하지 않으셔야 한다고 당부드립니다.

 

그럼에도 간혹, 스스로 대응 혹은 재판 시에만 도움을 받으시려는 분들이 계십니다. 아직 사안의 심각성을 인지하지 못하셨을 것이 염려되어 한마디만 덧붙이겠습니다. 선생님께서 확인하신 사건 진행 과정은 변호인의 도움을 받아 전개된 것일 확률이 매우 높습니다. 그러니 더 늦기 전에 상황에 꼭 맞는 도움을 받으셨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테헤란은 형사 전문 증서를 보유한 마약전문변호사가 선생님의 사건을 처음부터 끝까지 담당하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의뢰인 상황에 대한 이해도가 높을 수밖에 없으며, 이는 곧 감형과도 깊은 연관성이 존재합니다. 다수의 성공 사례가 존재하는 수많은 이유 중 하나이기도 하고요. 많은 글을 읽으며, 불안을 해소하고 계시는 마음 이해는 됩니다. 그러나 초기 대응부터 전략적으로 행하지 않으면, 감경이 어렵습니다. 아까운 시간 허비하지 마시고 하단의 배너를 통해 지금 바로 전화하세요.

 

 

마약범죄 형량 예측 및 견적비교

마약변호사 전화상담

마약전문변호사 채팅상담

 

 

 

<  목록보기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