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1:1 전화 상담
1668-3534
main_icon5.png 전화 상담1668-3534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채팅상담
column

칼럼

테헤란은 법적 지식을 공유하여 고객님들께 한걸음 더 다가갑니다.

텔레그램아이스 구매는 검거되지 않을까

a 조회수 398회

 

 

완벽한 범죄라고 생각하셨나요?

 

범법 행위에 완벽한 것은 없습니다.

 

그러니 혐의를 부인하는 것보다 효과적인 대처 방안에 대해 아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궁금하신 분들의 경우에는 배너를 클릭해 주시길 바랍니다.

 

 

마약범죄 형량 예측 및 견적비교

마약변호사 전화상담

마약전문변호사 채팅상담

 

 

텔레그램아이스 텔레그램필로폰 필로폰처벌형량

 

텔레그램아이스 구매는 검거되지 않을까

 

혹시 텔레그램이라고 하면 어떤 생각이 드시나요? 보안 유지와 관련한 부분이 단연 가장 먼저 떠오르실 것입니다. 다른 요소를 떠올리신 선생님도 계실 것인데요. 아마도 해당 온라인 공간의 특성으로 인하여 범죄를 떠올리셨다고 사료됩니다. 그중에서도 테헤란의 글을 클릭하셨다면 텔레그램아이스가 가장 먼저 생각이 되셨을 것입니다.

 

특히나 필로폰을 구매하신 것이 검거되셨죠? 하여 해당 공간에서 마약을 구매하신 분들이 가장 많이 궁금해하실 부분을 속 시원하게 알려드려 보겠습니다. 그러니 끝까지 확인하실 수 있으시기를 바랍니다.

 


 

텔레그램아이스 텔레그램필로폰 필로폰처벌형량

 

텔레그램아이스라고 해도 검거됩니다

 

많은 분들이 텔레그램 하면 부정적인 이미지를 떠올리곤 합니다. 높은 보안성에도 불구하고요. 해외에 지사를 두고 있다는 점과 범죄 행위에도 협조하지 않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기 때문입니다. 뉴스에서 어렵지 않게 확인할 수 있는 내용이기도 하죠. 최근 큰 쟁점이 되었던 일명 N번방이 크게 이슈가 됨에 따라 더욱이 이러한 인식이 부정적으로 고착화하게 되었죠. 하여 텔레그램아이스 판매 글을 올리거나, 유통책을 모집하는 등의 행태가 빈번하게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심지어는 한번 구매한 사람만 참가할 수 있는 대화방 역시 존재하죠.

 

이러한 범죄가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음에도 초기에는 달리 방법이 없다고 생각되었습니다. 익명으로 아이피를 우회해 버리면 그만이라는 우스갯소리가 나오기도 했답니다. 그러나 당연히 수사 기관에서는 이를 간과하지만 않겠죠. 높은 수준의 과학 기술로 허점을 방어했습니다. 하여 현재는 아무리 익명이라고 하더라도, 아이피를 변경하더라도, 보안에 각별히 신경을 써도 검거됩니다. 믿지 못하시겠나요? 그렇다면 포털사이트에 관련 내용으로 검색해 보시기를 바랍니다. 쉬이 확인해 보실 수 있으실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검거율이 낮은 편도 아니며, 수월하게 검거가 가능하니 안일하게 사고하지 않으셔야 합니다.

 


 

텔레그램아이스 텔레그램필로폰 필로폰처벌형량

 

텔레그램아이스로 검거된 경우, 하지 않으셔야 하는 행동 알려드릴게요

 

바로 발뺌하시는 것입니다. 텔레그램은 폐쇄적인 공간이라 증거가 없을 것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심지어 대화 내용도 영구적으로 삭제가 가능하기에 더욱이 이렇게 사고하실 것이라고 사료됩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명확한 증거가 존재할 가능성이 아주 많이 높습니다. 증거가 없을 확률이 없다고 생각하시는 것이 맞다고 표현할 수 있을 정도입니다. 아무리 삭제해도 통신 내역을 복구하여 확인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텔레그램아이스를 구매하기 위해 돈을 보낸 명세 또한 증거로 채택하고 있죠.

 

그러니 발뺌하시어 추후 경찰 조사에 적극적으로 협조하지 않았다는 명목으로 높은 형량을 선고받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필로폰은 높은 중독성이 존재하며, 높은 유해를 지니고 있는데요. 하여 가장 위해가 낮다고 판단하는 단순 투약 행위만으로도 최대 10년의 징역형을 선고받을 수 있는 사안입니다. 특히나 중독으로 인하여 상습적으로 투약하는 경우가 많으며, 이는 마약류 처벌법에 따른 가중 요소 중 하나입니다. 더욱 높은 형량을 선고받게 되겠죠.

 


 

그러니 가벼이 여기지 마시고, 마약전문변호사의 조력을 받으시기를 바랍니다. 테헤란은 개인 맞춤 상담을 진행한 후, 의뢰인의 상황에 꼭 맞는 대처 방안을 모색하고 개발합니다. 이를 위해 대응전략팀을 꾸려 이전의 판례와 최근 형량 선고 동향을 분석하는 등의 과정도 거치고 있고요. 이러한 일련의 과정들을 거친 후, 사건에 임하고 있습니다.

 

당연하게도 선생님의 상황에 꼭 맞는 대응 전략을 제공해 드리고 있으므로, 만족스러운 결과를 확인해 보실 수 있다고 자신합니다. 그러니 텔레그램아이스 구매 혐의로 검거되셨다면, 부담 없이 문의하시기를 바랍니다.

 

 

 

마약범죄 형량 예측 및 견적비교

마약변호사 전화상담

마약전문변호사 채팅상담

 

<  목록보기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