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1:1 전화 상담
1668-3534
main_icon5.png 전화 상담1668-3534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채팅상담
column

칼럼

테헤란은 법적 지식을 공유하여 고객님들께 한걸음 더 다가갑니다.

간이검사음성 나오면 무조건 혐의를 벗을 수 있다?

a 조회수 498회

 

 

긴박한 시간 허투루 보내지 마시길 바랍니다.

 

마약과 관련한 사안은 초기 대응만으로도 최종적인 형량을 짐작하여 볼 수 있는 만큼, 중대한 사안이기 때문이죠.

 

그러니 지금 바로 배너를 클릭하시어 만족스러운 대응을 하셔야 한다고 강조드립니다.

 

 

마약범죄 형량 예측 및 견적비교

마약변호사 전화상담

마약전문변호사 채팅상담

 

 

간이검사음성 마약양성반응 마약정밀검사

 

간이검사음성 나오면 무조건 혐의를 벗을 수 있다?

 

테헤란의 글을 클릭하신 분들 안녕하세요. 아마 관련 내용을 찾아보고 계신다면 아마도 마약을 투약하셨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해당 글이 처음이 아니실 것이고, 양성 검출 기간과 관련하여 부단히 찾아보셨을 것인데요. 생각보다 꽤나 길지 않다고 생각하신 분들도 계실 것이고, 현재 검거되기는 했으나 아주 과거에 투약하신 분들도 있으실 것입니다. 양성이 검출되지 않을 것이라고 안심하시고 싶으시죠. 하여 결과적으로는 간이검사음성 반응이 나오면, 혐의를 벗을 수 있을지에 대한 정보를 얻고 싶으실 것입니다.

 

실제 상담 시 정말 많이 여쭤봐 주시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저희 대응전략팀에서 해당 주제로 글을 쓰게 된 이유이기도 하답니다. 관련하여 궁금증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끝까지 확인하실 수 있으시기를 바랍니다. 만일, 즉각적인 상담을 원하시는 경우라면 상단의 배너를 클릭하세요. 보다 신속한 대응 전략을 수립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간이검사음성 마약양성반응 마약정밀검사

 

간이검사음성, 실효성 있을까?

 

지금 당소에서 작성한 글을 보고 계시는 분들은 다양한 정보를 빠르게 섭렵하고 계실 것입니다. 급한 만큼 글에 집중하기도 힘드실 것이고요. 그렇기에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간이검사는 완전 실효성 있다고 보지 않습니다. 말 그대로 간이적인 검사이기 때문에 정확도가 높지 않다고 보고 있습니다. 감기약만 섭취하여도 양성으로 나올 수 있는 확률이 있다고 하죠. 이러한 이유로 인하여 어떠한 반응이 나오더라도 정밀 검사를 진행하게 됩니다. 그렇기에 간이검사음성이 나오더라도 안심하지 않으셔야 한다고 말씀드립니다.

 

간혹, 혐의를 벗었다고 생각하시어 남은 경찰 조사에 불성실하게 임하시는 분들도 더러 계십니다. 허나 최근의 과학 기술로는 아주 예전에 투약한 마약을 얼마나 상습적으로 행하였는지도 검출해 내는 것이 가능합니다. 이 밖에 여타 증거 역시 존재하고요. 그러니 안일하게 대응하지 않으셔야 한다고 말씀드리는 바입니다.

 


 

간이검사음성 마약양성반응 마약정밀검사

 

간이검사음성은 물론 정밀 검사 결과까지 음성이라면

 

그럼에도 궁금한 점이 남으셨을 것입니다. 정밀 검사 결과에서도 음성 반응이 검출된 경우라면 어떨까요? 정말로 마약을 투약한 적 없이 억울한 누명을 쓴 경우라면 사건이 종결되겠죠. 하지만 명확한 증거가 존재하는 경우도 있다고 말씀드렸었습니다.

 

가령 판매자의 체포로 인하여 장부나 판매 내역이 객관적인 증거가 될 수도 있고, 금융 거래 명세를 추적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텔레그램, 딥웹, 비트코인 등의 폐쇄적인 공간은 물론 암호화된 경우라도 문제없고요. 이 밖에도 지인의 일관된 진술 역시도 한 방법입니다. 이 밖에도 다양한 방식의 수사기법으로 하여금 간이검사음성이 검출되지 않아도 선생님께서 저지른 일에 대한 죗값을 받게 됩니다. 그렇기에 아주 오래전에 마약을 투약했거나 유통 행위를 하셨다고 하더라도 약물 반응이 검출되지 않을 것이라고 안심하지 않으셔야 겠죠.

 


 

테헤란은 1:1 개인 맞춤 상담을 진행한 후, 신속 정확한 대응을 제공해 드리기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최근 판례에 대한 분석은 물론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수사 기법에 대한 충분한 이해를 바탕으로 전술을 모색하고 있죠. 그러니 아까운 시간 버리지 마시고, 속는 셈 치고 전화라도 해 보시기를 바랍니다. 왜 많은 분들이 찾는지, 성공 사례가 많을 수밖에 없는지 짧은 통화로도 직접 체감해 보실 수 있으실 것이라고 자신합니다.

 

 

마약범죄 형량 예측 및 견적비교

마약변호사 전화상담

마약전문변호사 채팅상담

 

 

 

<  목록보기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