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1:1 전화 상담
1668-3534
main_icon5.png 전화 상담1668-3534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채팅상담
column

칼럼

테헤란은 법적 지식을 공유하여 고객님들께 한걸음 더 다가갑니다.

마약밀거래 혐의에 대한 모든 것

a 조회수 425회

 

 

혹시 지금 도움이 필요한 상황은 아니실는지요?

 

그렇다면 지금 바로 전화하시길 바랍니다.

 

아주 잠시의 통화만으로도 성공 사례가 많은 이유를 직접 체감해 보실 수 있다고 자신합니다.

 

 

마약범죄 형량 예측 및 견적비교

마약변호사 전화상담

마약전문변호사 채팅상담

 

 

마약밀거래 마약유통형량 불법마약거래

 

마약밀거래 혐의에 대한 모든 것

 

안녕하세요. 테헤란입니다. 오늘은 아마도 선생님의 상황과 유사할 것으로 판단되는 이야기를 진행하여 보고자 합니다. 마약은 돈을 받고 판매하지 않아도, 처벌받을 수 있다는 사실에 대해 알고 계신가요? 아마도 아실 것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지금 현재 처하신 상황이실 것이기 때문이죠. 많은 분들이 간과하시어 형사 처벌을 받게 되는 행동뿐만 아니라, 처벌 수위에 대한 이야기를 진행하고자 하는데요. 또한 효과적인 대응책에 대한 이야기도 전개하려고 하니 집중하시길 바랍니다.

 

결코 긴 글이 아닙니다. 2분의 시간으로 당소의 글을 보고 계시는 선생님의 인생이 바뀔 수도 있는 만큼 집중해서 확인하시는 것을 권장해 드립니다. 혹여 지금 즉각적으로 상담을 원하시는 분들의 경우에는 상단의 배너를 클릭해 주세요. 상황에 꼭 맞는 대응 전략에 대한 이야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마약밀거래 마약유통형량 불법마약거래

 

마약밀거래,

많은 분들이 잘 모르시는 ‘이 행동’

 

저는 돈을 받고 판매하지 않았어요. 그런데도 유통 혐의로 처벌을 받게 되나요? 혹시 이렇게 생각하고 계시지는 않으셨죠? 결론적으로 말씀드리자면 금전적인 대가가 주고받지 않더라도 마약 거래는 불법으로 규정되어 있습니다. 유통을 조금 어렵게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실듯하여 제대로 설명해 드려보도록 할 것이니 끝까지 확인하세요.

 

다른 사람에게 마약을 전달하는 행위가 모두 마약밀거래 행위입니다. 하여 판매를 비롯한 운반, 매매, 알선, 수수, 교부 모두 여기에 해당하고 있는데요. 마약은 높은 위해성을 끼치고 있습니다. 가장 유해성이 낮은 행동인 단순 투약마저 사회적으로 다양한 부정적인 영향이 발생하게 됩니다. 더군다나 다른 사람에게 마약을 유통하는 행위는 말할 것도 없습니다.

 

마약은 다방면으로 문제가 존재할 수밖에 없어, 관리 권한이 존재하지 않는 자가 소지만 하고 있어도 형사 처벌 대상으로 규정되어 있습니다. 쉽게 말하면, 정부에서 허가받지 않은 상태로 마약과 관련한 모든 행위에 대하여 형량을 선고받을 수 있다는 이야기인데요. 그러니 금전적인 대가가 없었다는 이유만으로 처벌 대상이 아니라고 안일하게 사고하지 않으시기를 바랍니다.

 


 

마약밀거래 마약유통형량 불법마약거래

 

마약밀거래,

어떤 처벌을 받게 될까

 

여기까지 확인하신 선생님들께서는 궁금해지신 것이 있으실 것입니다. 바로 어떤 형량을 구형 및 선고받게 될 것인지에 대해서요. 약물의 위해성에 따라 다소 차이는 있습니다만 최대 10년의 징역형을 선고받을 수도 있는 사안입니다. 아주 중대한 위법 사항이라는 것이 비로소 체감되신 분들도 계실 것 같습니다. 또한 상습적이거나 조직적으로 행하셨을 경우에는 50%까지도 가중되게 됩니다.

 

그럼에도 초범이라는 이유로 안심하시나요? 물론 양형 요소는 맞으나 해당 이유만으로는 감형이 어렵습니다. 최근 고도화된 시선은 물론 마약 사범의 큰 증가 추세로 인하여 재판부에서 실제적으로 선고하고 있는 처벌 수위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마약류 처벌법에 규정되어 있는 최대 형량과 크게 다르지 않다고도 말씀드립니다. 물론 개인의 상황에 따라 다를 수밖에 없겠지만 어떤 형량을 받을지에 대하여 조금 이해가 되셨을까요? 앞서 말씀드린 이유로 인하여 마약밀거래 혐의에 대해 선처 받기가 힘들어졌다는 이야기이기도 합니다만 아주 불가능하지는 않습니다.

 

힘들지만 불가능한 것은 아닌 감형은 어떤 식으로 받을 수 있을까요? 궁극적으로 긴박한 상황에도 테헤란의 글을 확인하신 이유이기도 하실 것입니다. 바로 양형 요소와 관련한 충분한 이해를 바탕으로 호소할 수 있기에 아주 방법이 없는 것이 아니라고 말씀드렸습니다. 판례는 공신력이 어느 정도 존재하기에, 전략 수립 시 참고하기도 합니다. 그러나 앞서도 말씀드린 것과 같이 지금과 이전의 경향은 달라지고 있습니다. 하여 이전의 판례만을 그대로 참고하지 않으셔야 합니다. 또한 법률적인 부분은 물론 과정에 대한 이해를 깊이 있게 하셔야 한다고도 말씀드립니다. 어려우시죠? 그 모든 것을 충족한 마약전문변호사의 도움이 필요한 이유입니다.

 


 

테헤란은 대한변호사협회 공인 형사전문변호사로 풍부한 노하우가 존재한다는 것의 방증인데요. 뿐만 아니라 이전의 판례에 대한 연구를 소홀히 여기지 않으며, 유연한 방식으로 차원이 다른 대응 전략을 선보이고 있죠. 그 결과 선생님께서 확인하신 성공 사례라는 값진 결과를 얻을 수 있었고요. 같은 마약밀거래 행위라고 하더라도 개인에 따라 다른 방식으로 전략을 수립하는 것이 가능한 만큼, 지금 바로 연락하시길 바랍니다. 해당 상황에 꼭 맞는 대처 전략으로 여러분들께 보답해 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마약범죄 형량 예측 및 견적비교

마약변호사 전화상담

마약전문변호사 채팅상담

 

<  목록보기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