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1:1 전화 상담
1668-3534
main_icon5.png 전화 상담1668-3534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채팅상담
column

칼럼

테헤란은 법적 지식을 공유하여 고객님들께 한걸음 더 다가갑니다.

마약류관리에관한법률 위반했다면 꼭 확인하세요

a 조회수 581회

 

 

경찰로부터 조사 요청을 받으셨나요?

 

그렇다면 지금 여러분껜 고민할 이유가 남아 있지 않습니다.

 

즉시 하단의 배너를 통해 연락해 주신다면 오직 여러분만을 위한

 

유리하고 확실한 전략을 수립해 드리겠습니다.

 

1차 상담 시에는 비용이 청구되지 않으니, 편히 연락해 주십시오.

 

 

마약범죄 형량 예측 및 견적비교

마약변호사 전화상담

마약전문변호사 채팅상담

 

 

마약류관리에관한법률 마약법 마약형량

 

마약류관리에관한법률 위반했다면 꼭 확인하세요

 

이제 마약과 관련한 뉴스 기사를 그리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해당 범죄는 다른 범죄에 비해 재범률이 상당히 높습니다. 그렇기에 초범이라고 하더라도 엄중한 처벌을 선고함으로써 재범을 막고 본 죄에 대한 경각심을 주고 있죠. 마약류관리에관한법률을 위반하여 저희 테헤란을 글을 읽고 계신가요? 그렇다면 이렇게 글을 읽으시는 것보다는 변호사와 직접 상담하시는 것이, 지금 선생님껜 더욱 중요합니다. 상단의 링크를 통해 문의해 주신다면 긴밀한 상담을 통해 현 상황을 헤쳐 나갈 돌파구를 제시해 드리겠습니다.

 

해당 법률은 마약류와 대마, 향정신성의약품에 대해 관리함으로써 오남용을 방지하기 위해 제정된 법입니다. 그러나 이를 무시하고 금지된 약물을 사용했다면 형사 처벌의 대상이 되는데요.

한 가지만 여쭙겠습니다. 지금 혐의에서 홀로 벗어나실 수 있으신가요? 그렇다면 굳이 이 글을 읽지 않으셔도 괜찮습니다. 전화 역시 주지 않으셔도 좋고요.

 

다만 마약변호사로서 많은 의뢰인분을 만나 봬왔지만 법리적 지식이 없는 상태에서 홀로 적절히 대응하는 분들은 지금껏 단 한 분도 없었습니다. 오히려 변호사 없이 잘못된 대응으로 상황이 더욱 불리해지곤 했죠. 그러니 지금 여러분께는 저희가 필요합니다. 고민은 저희에게 연락한 후 하셔도 늦지 않습니다.

 


 

마약류관리에관한법률 마약법 마약형량

 

마약류관리에관한법률에 위반하는 행위 및 형량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도록 하겠습니다. 금지된 약물에 대한 혐의는 비단, 투약만 있는 것이 아닙니다. 크게 투약, 유통, 수출입으로 나뉘곤 하는데요. 순서대로 규정된 형량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투약의 경우 대마와 향정신성의약품 라목은 5년 이하의 징역 또는 5천만 원 이하의 벌금형으로 규정되어 있습니다. 이를 제외한 모든 약물은 10년 이하의 징역 또는 1억 원 이하의 벌금형에 처하게 되죠. 문제는 투약 혐의에 이를 목적으로 한 소지 및 구매도 포함된다는 것인데요. 즉, 실제로 사용하지 않았더라도 처벌받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죠.

 

다음, 유통 행위는 10년의 징역형 또는 1억 원의 벌금형에 처하게 됩니다. 여기서 ‘투약한 것도 아닌데 왜 처벌이 더 높냐’라는 생각이 드신 분도 분명 계실 텐데요. 재판부에서는 유통이 또 다른 마약 사범을 양산한다고 판단하고 있기 때문이죠. 만일 약물을 대량 유통했거나 이로 인해 얻은 수익이 상당하다면 처벌이 가중되게 됩니다. 문제는 단순히 판매나 운반한 경우가 아니라, 타인이 마약류를 접할 수 있도록 도운 행위도 여기에 포함된다는 것이죠.

 

마지막 수출입 혐의는 벌금형 없이 오로지 징역형만 존재합니다. 최대 무기징역까지 선고될 수 있는데요. 지금 이 상황에서 여러분이 하셔야 할 일은 명확합니다. 바로 변호사를 선임하는 것이죠.

 


 

마약류관리에관한법률 마약법 마약형량

 

마약류관리에관한법률 위반, 변호사 꼭 선임해야 할까요?

 

요즘 변호사임에도 불구하고 그저 수임만을 목표로 한 영업 행위들이 간간이 보이고 있습니다. 물론 피해자가 존재하고 개인간의 조정에서 끝날 수 있는 경미한 사안이라면 굳이 변호사를 선임하지 않으셔도 된다고 말씀드립니다. 그러나 문제는 지금 여러분께선 ‘마약 사건’에 연루되셨다는 거죠. 해당 사건에 피해자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즉, 합의나 조정을 진행할 상대는 없다는 것인데요. 선생님께서는 오로지 재판부를 상대로 참작 사유를 입증하고 선처를 받아내야만 합니다.

 

혼자서 가능하시겠습니까? 아마 법리적 지식의 부재로 그 과정이 결코 쉽지 않을 거라 말씀드립니다. 그렇기에 해당 사건에서는 반드시 전문가의 도움이 필수적인데요. 마약 사건을 담당해 온 경험이 많은 변호사라면 여러분의 상황을 객관적으로 파악하고 여러 양형 요소를 찾아내 입증하는데 도움을 줄 겁니다. 진정으로 선처를 원하신다면 더 늦지 않게, 변호사를 찾아가셔야 합니다. 꼭 저희가 아니어도 괜찮습니다. 부디 신뢰할 수 있는 곳을 통해 최악의 상황만큼은 피해보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마약류관리에관한법률을 위반했다면 초범이라고 하더라도 무거운 처벌이 선고됩니다. 하지만 빠르게 변호사를 찾아주신다면 보다 유리한 결과를 얻으실 수 있는데요. 다만 선택에 아무런 기준이 없어서는 안 됩니다. 한 가지 팁을 말씀해 드리자면 해당 전문가의 ‘성공 사례’를 확인해 보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당소의 실력은 홈페이지의 수많은 성공 사례가 이를 증명하고 있죠. 더 늦지 않게 연락해 주시길 바랍니다. 끝까지 여러분의 곁에서 전력을 다해 변호하겠습니다.

 

 

마약범죄 형량 예측 및 견적비교

마약변호사 전화상담

마약전문변호사 채팅상담

 

<  목록보기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