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1:1 전화 상담
1668-3534
main_icon5.png 전화 상담1668-3534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채팅상담
column

칼럼

테헤란은 법적 지식을 공유하여 고객님들께 한걸음 더 다가갑니다.

마약류범죄 종류와 행위별 형량은

a 조회수 714회

 

 

마약 사건은 초기부터 철저히 대응 준비를 하는 것이 핵심입니다.

 

하단의 배너로 연락해 주신다면 당소의 전문가들이

 

가장 확실하고 체계적인 전략을 모두 낱낱이 알려드리겠습니다.

 

더는 고민하지 마십시오.

 

 

마약범죄 형량 예측 및 견적비교

마약변호사 전화상담

마약전문변호사 채팅상담

 

 

마약류범죄 마약형량 마약처벌수위

 

마약류범죄 종류와 행위별 형량은

 

불법 약물과 관련한 혐의에 연루되신 분들께선 다급히 저희를 찾아주시곤 합니다. 최근 마약 범죄에 대한 처벌의 수위가 높게 규정된 만큼, 불안한 마음이실 테죠. 우선 신속히 변호사를 찾아주신 여러분께 굉장히 잘하셨다는 말씀을 전해드립니다. 해당 사건은 초기에 어떻게 대응하느냐가 형량을 크게 좌우하기 때문인데요. 긴말하지 않겠습니다. 일단은 테헤란으로 연락 먼저 해주십시오. 글을 읽으시는 동안, 당소의 마약전문변호사들이 오직 여러분을 위한 1:1 전략을 수립하고 있겠습니다.

 

여기까지 스크롤을 내리셨다면 저희에게 연락을 주신 후겠죠? 만일 아니라면 당소에 대한 신뢰가 없어서 일테죠. 테헤란을 한 단어로 소개해 드리자면 ‘집요함’이 가장 어울리는 곳이라고 말씀드립니다. 그 어떤 어려운 사건도 작은 가능성만 존재한다면 끝까지 파고들어 의뢰인분께 성공스러운 결과를 안겨드리니 말이죠. 안 믿기신다면 1차 상담만이라도 좋으니,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아주 짧은 상담만으로도 왜 그토록 많은 분이 저희를 찾으시는지 단번에 이해되실 거라 장담합니다. 물론 다른 곳을 더 둘러보고 오셔도 좋습니다. 다만 마약류범죄로 처벌을 앞두고 계신 지금, 더 이상의 시간 지체는 정말로 위험하다는 사실을 인지해 주시길 바랍니다.

 


 

마약류범죄 마약형량 마약처벌수위

 

약물 종류에 따른 처벌 수위는?

 

불법 약물은 크게 마약, 대마, 향정신성의약품으로 분류되어 있습니다. 만일 선생님께서 이를 투약한 혐의를 받고 계시다면 사용한 약물의 종류에 따라 처벌을 받게 될겁니다. 거두절미하고 여러분께서 가장 궁금해하실 형량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대마와 향정신성의약품 라목은 5년 이하의 징역 또는 5천만 원 이하의 벌금형으로 규정되어 있습니다. 언뜻 보아도 결코 거볍지 않은 처벌 수위인 것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아직 놀라시기엔 이릅니다. 낮게 규정된 형량부터 말씀드렸으니 말이죠. 계속해 볼까요?

 

이를 제외한 마약류와 향정 가목에서 다목까지의 모든 약물은 무려 10년 이하의 징역 또는 1억 원 이하의 벌금형으로 규정되어 있습니다. 최근 마약 사범이 과거에 비해 늘어났다는 것은 굳이 말씀드리지 않아도 잘 아실 거라 생각합니다. 인터넷만 보아도 어렵지 않게 마약 사범에 대한 기사를 볼 수 있으니 말입니다. 그런 만큼 마약류범죄에 대한  수위도 실질적으로 높게 선고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안일하게 대응한다면 실형 선고는 곧 현실로 여러분의 눈앞까지 닥쳐올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해 주시길 바랍니다.

 


 

마약류범죄 마약형량 마약처벌수위

 

투약이 아닌 다른 혐의라면 상황은 더욱 심각합니다.

 

여기까지 읽으셨다면 본인은 투약까진 하지 않았으니까 괜찮겠지라는 생각이 드신 분들도 계실 듯합니다. 이런 말씀 드리기 죄송합니다만, 투약을 제외한 나머지 혐의는 그 형량이 더욱 무겁습니다. 불법 약물을 유통한 경우 10년 이하의 징역형 또는 1억 원 이하의 벌금형으로 규정되어 있습니다. 또한 수출입 행위는 최대 무기징역까지 선고될 수 있는 사안이고요. 투약에 비해 더욱 높은 처벌이 선고되는 이유는 바로, 해당 행위가 ‘또 다른 마약 사범을 만들어낸다.’고 판단하기 때문입니다. 약물을 유통하는 사람이 없다면 마약을 하는 사람 역시 없어진다는 것이 정부의 입장이죠.

 

게다가 유통 행위에는 단지 판매만 있는 것이 아닙니다. 그 혐의는 여러분의 생각보다 넓습니다. 판매뿐만 아니라 운반, 매매, 알선, 교부 등의 행위까지 모두 포함하고 있으니 말이죠. 하여 상황을 스스로 판단하기보다는 법률 대리인의 도움을 통해 적절한 대응 전략을 모색하는 것만이 최악의 결과를 면할 유일한 방법이라 말씀드립니다.

 


 

앞서 말씀드렸듯, 마약류범죄 중에서도 유통 행위는 보다 엄중한 처벌이 선고되곤 합니다. 그러나 방법이 아예 없는 것은 아닙니다. 신속히 법률 대리인의 도움을 받는다면 말이죠. 법리적 지식이 없는 상태에서 홀로 고민해 보아도 답은 나오지 않습니다. 지금껏 수많은 의뢰인 분을 만나 뵈면서 느낀 점은 늦어지면 늦어질수록 피의자에게 불리해진다는 것이죠.

 

아무리 불리한 상황이더라도 테헤란이 끝까지 여러분의 곁에서 변론하겠습니다. 이 글을 보고 계신 지금이 어쩌면 여러분께는 마지막 기회일 수도 있습니다. 부디 지금을 놓치지 마시고 혐의에 적절히 대응해 보시길 바랍니다.

 

 

마약범죄 형량 예측 및 견적비교

마약변호사 전화상담

마약전문변호사 채팅상담

 

<  목록보기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