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1:1 전화 상담
1668-3534
main_icon5.png 전화 상담1668-3534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채팅상담
column

칼럼

테헤란은 법적 지식을 공유하여 고객님들께 한걸음 더 다가갑니다.

마약변호사 수임료, 속 시원하게 공개합니다

a 조회수 4794회

 

 

마약범죄 형량 예측 및 견적비교

마약변호사 전화상담

마약전문변호사 채팅상담

 

 

 

마약변호사 수임료, 합리적 선택 방법은

 

 

마약변호사 선임을 원하는 대부분의 의뢰인들이 가장 신경쓰는 것 중에 하나가 마약변호사수임료일 것입니다. 마약사건은 형사사건 중에서도 강력범죄에 속하기에, 변호사를 수임할 때도 많은 비용이 들 것이라 걱정하여 선뜻 상담을 요청하지 못하는 것이죠.

 

하지만 수임료가 비싸다고, 로펌의 규모가 크다고 마약사건을 잘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렇다고 저렴하다고 무조건 가성비가 좋다고 말할 수도 없는데요. 마약변호사 선임을 고려하고 있다면,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해 합리적인 비용을 제공하고 있는지를 검토하는 것이 제일 우선되어야 합니다. 오늘은 어떻게 그것을 확인할 수 있는지를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마약사건에 연루되었다면?

 

초동에 어떻게 대응하는지가 마약사건의 결과를 결정한다고 보셔야 합니다. 어떤 종류의 마약을, 어떤 목적으로 사용했는지를 정확히 파악하여 예상되는 형량을 진단한 후 그에 맞는 전략을 짤 필요가 있는데요. 

 

한국은 십수년 사이 마약사범이 급격하게 증가함에 따라, 형량 역시 가파르게 올라가는 형태를 보이고 있습니다. 초범이라도 50% 이상의 확률로 실형을 선고받는 것이 마약류 사건입니다. 수사기관은 이미 피의자가 마약을 투약·유통·밀매하였다는 충분한 증거를 확보한 상태에서 조사를 진행하죠. 

 

비전문가 혼자서 대응하기는 버거울 뿐더러, 압박적인 분위기에 나도 모르게 하지 않은 행위를 인정할 수도 있는 것입니다. 따라서 조사에 참석하라는 연락을 받은 즉시, 마약 사건에 특화된 변호사와 상담을 받으시는 편이 가장 안전하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마약변호사수임료는 어떻게 될까요?

 

무조건 저렴한 곳을 선택하는 것은 지양하시는 게 좋습니다. 저렴한 수임료만을 약속하고, 사건을 어떻게 처리해줄지 명확한 답변이 없다면 선처·감경을 기대하기 어려울 테니까요. 

 

마약은 어떤 종류를 사용했는지, 투약·유통·수출입 중 어느 행위에 가담했는지, 동종 전과가 있는지, 어떤 부분에 변호사 도움을 희망하는지에 따라 수임료가 400만원 이하로 내려가기도 하고, 2000만원 이상으로 올라가기도 합니다. 

 

무조건 크고 비싼 로펌을 선택하라는 말은 아닙니다. 시간 여유가 있다면 3개 이상의 사무소를 비교해보고, 초기 대응을 가장 잘 해주며 비용도 합리적인 곳을 선택할 수 있겠죠. 하지만 마약사건에 연루된 사람에게는, 여유 시간이 넉넉히 주어지지 않습니다. 

 

수사기관은 마약사범을 '도주나 재범 우려가 높은 자'로 봅니다. 다시 말해 오늘 오후 구속 영장이 청구되고, 제대로 대응할 생각도 못하고 3개월만에 재판이 끝나버릴 가능성도 있는 것이지요. 

 

그렇기에 수임료보다는 누가,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는지를 더 우선적으로 볼 필요가 있는 것이지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학생 신분이거나 경제적 여유가 넉넉하지 못하다면 몇 백만 원을 초과하는 수임료가 부담스러울 수 있다는 것은 사실입니다.

 

테헤란은 월별 수임건수 제한과 무방문 수임 프로세스를 통해 의뢰인의 비용 부담을 완화해드리고 있습니다. 대략적인 수임료는 아래 표를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마약사건 변호사 선택하는 방법?

 

앞 문단에서 ①누가 ①어떤 서비스를 제공하는지를 보는 것이 중요하다고 했죠? 마약류 사건은 전문성, 즉 사건해결 경험이 정말 중요한 분야입니다. 테헤란은 마약과 관련된 모든 의뢰를 10년 이상의 경력을 보유한 형사전문·검사출신 변호사가 전담하고 있습니다.

 

형사전문은 형사사건을 수십 건 전담한 자만이 변협의 인증을 통해 받을 수 있는 타이틀입니다. 일종의 자격증과 같은 것이지요. 형사사건의 구형을 담당하는 '검사'로 활동했던 변호사 역시 마약사건의 흐름과 구형 트렌드를 잘 파악하고 있습니다. 

 

테헤란은 이러한 전문성을 토대로 26만건의 누적 상담 데이터를 확보하였고, 거대한 DB에 기반하여 모든 의뢰인에게 서로 다른 맞춤형 법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지요.

 

사실 줄글로만 보면 이것이 얼마나 큰 강점인지 잘 와닿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렇기에, 당소는 1차 상담을 무비용/익명으로 진행하고 있는데요. 정말 단 30초만 상담을 받아보셔도 '어떻게 테헤란이 단기간에 마약 특화 로펌'이 되었는지 느낄 수 있을 거예요.

 

유선, 채팅, 게시판…. 편한 쪽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어떤 사건에 휘말렸는지만 솔직히 말해주시면, 나머지는 당소의 전문가들이 모두 해결해드리겠습니다.

 

 

마약범죄 형량 예측 및 견적비교

마약변호사 전화상담

마약전문변호사 채팅상담

 

 

 


 

<마약사건 성공사례&전문가 칼럼 함께 보기> 

제목을 누르시면 해당 내용으로 연결됩니다. 

 

▶ 마약소변검사 '양성'에도 불구하고 기소유예에 성공한 사례

 

▶액상대마 판매, 3년 징역형에서 집행유예로

 

▶신종마약 러쉬 밀반입, 징역을 피할 수 있었던 비법은

 

▶마약변호사 '잘' 선임하는 방법 칼럼 바로가기

 

 

 

<  목록보기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