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Sql Error: You have an error in your SQL syntax; check the manual that corresponds to your MySQL server version for the right syntax to use near 'WHERE board_case.sites like "%drive%" AND CONCAT(",",experts,",") like "%,87,%" ' at line 1
Query : SELECT board_case.*,experts.name AS expert_name, experts.position AS expert_position,experts.list_thumbnail as expert_list_thumbnail FROM board_case LEFT JOIN experts ON experts.no = WHERE board_case.sites like "%drive%" AND CONCAT(",",experts,",") like "%,87,%" ORDER BY board_case.is_notice desc, board_case.no desc LIMIT 16
음주운전전문변호사 테헤란 음주 상담센터
main_icon5.png 24시간 전화 상담

1668-4190

main_icon5.png 24시간 전화 상담

1668-4190

mo_icon2.png 전화하기 main_icon_dot.png 15초 자가진단

경력
  • ·
학력
  • ·
  • 형사사건 수사 과정에서 변호사의 역할은 무엇인가요?

    형사사건에 연루되었을 때, 변호사와 상담하거나 선임하기 가장 적합한 시기는 바로 경찰조사 출석 통지를 받은 때입니다.

    사건의 초기, 즉 수사를 시작하는 때에 자신이 연루된 혐의와 사건의 개요를 파악하는 것은 앞으로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 계획할 수 있는 지표가 됩니다.
    또한, 변호사가 경찰조사 과정에 직접 입회할 수 있어 피의자의 진술을 보조할 수 있기 때문에 피의자가 수사과정에서 받게 되는 심리적 압박감이나 불안감을 해소하고, 실수가 발생하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죄가 없다고 판단이 되거나, 경미한 사건인 경우에는 기소를 하지 않거나 벌금형으로 약식 기소를 이끌어 낼 수 있어 형사소송까지 이어지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 처벌 수위가 높은 형사 사건에 연루된 의뢰인을 변호하는데 있어 가장 중점을 두는 것은?

    형사사건에서 ‘변호’란 죄 없는 사람이 처벌을 받지 않고 구속되지 않도록 하는 것뿐 아니라, 죄가 있을지라도 모든 제반 사정을 고려해 공정한 재판을 통해 적정한 형벌이 내려지도록 하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법률 영역은 꼭 형사 사건이 아니더라도 범위가 넓고 복잡해 일반인이 쉽게 이해하고 접근하기 어려워, 유능한 변호사의 전문 조력이 필수불가결합니다.

    즉, 경찰, 검찰 등 수사 단계에 있어 일반인에게 어려운 법리 주장과 항변을 무리 없이 올바르게 하도록 도우며, 승소할 수 있도록 변호하고 있습니다.
  • 억울하게 형사범죄 혐의를 받고 있다면 어떻게 대응해야 할까요?

    요즘은 형사사건 피의자 가운데서도 억울하게 고소나 신고를 당해 억울함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변호사로서 해야 할 일은 억울한 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의뢰인을 돕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억울함을 해소하기 위해서는 자세한 사실관계를 알 수 있도록 의뢰인의 이야기에 귀 기울이는 것이 우선되어야 합니다. 그리고 결백함을 입증할 수 있는 증거와 논리적인 변론을 통해 혐의를 벗을 수 있도록 돕는 것이 중요합니다.

    특히 형사사건은 초기대응을 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경찰조사에서 진술은 재판까지 영향을 끼치기 때문입니다.

    '어떻게 혐의를 벗을 수 있을까...' 막막한 상황이라면 서둘러 법적인 솔루션을 제공해줄 조력자를 찾으시기 바랍니다.

    수사단계에서부터 변호인과 함께 법리적으로 초기대응을 잘한다면 억울하게 형사 처벌을 받는 일은 막을 수 있습니다.

    나홀로 소송을 준비중이라면 사건해결의 실마리를 찾는데 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법률 상담부터 받아보실 것을 권유해드립니다.

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var/www/html/views/expert_detail_renew.html on line 292

더 많은 업무사례MORE >


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var/www/html/views/expert_detail_renew.html on line 393

더 많은 업무사례MOR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