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24시간 전화 상담

1668-4190

main_icon5.png 24시간 전화 상담

1668-4190

mo_icon2.png 전화하기 main_icon_dot.png 15초 자가진단
story

고객 스토리

테헤란은 고객 가치를 성장시킵니다.

[카톡후기] 무면허음주운전 저와 딸 모두 한시름 덜었네요

2023.08.08 조회수 308회

 

 


 

안녕하세요, 법무법인 테헤란의 음주구제 상담센터입니다.

 

해당 사건의 의뢰인은 기존에 음주운전을 하여 적발된 이력을 보유하고 있었으며, 당시 면허취소 기간이었습니다.

 

그런 만큼 사건 당일에도 의뢰인은 회사에서 회식을 마친 뒤, 택시를 타고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하지만 집에 도착하였을 때, 면허를 딴 지 얼마되지 않은 딸이 주차를 하지 못해 주차장에서 헤매고 있다는 연락을 받게 됩니다.

 

걱정되는 마음에 주차장으로 내려간 의뢰인은 자녀 대신 차량 위치를 변경해주려고 잠시 운전대를 잡게 됩니다.

 

그러나 이 과정에서 옆 차량을 살짝 긁는 실수를 하였습니다.

 

의뢰인은 즉시 차주에게 연락하여 조치를 취하였으나 피해 차주가 의뢰인에게서 술 냄새가 나는 것을 의아하게 생각하여 신고를 하게 됐고 이로 인해 출동한 경찰에 의해 무면허음주운전을 한 혐의로 적발됩니다.

 

 

▲사건 담당 변호사 :  권민정 변호사

 

 

법무법인 테헤란의 홍찬양 변호사님께서는 사건을 수임한 직후 의뢰인이 음주운전을 하게 된 경위를 살폈으며

 

의뢰인이 자녀의 부탁으로 어쩔 수 없이 운전대를 잡은 점, 도로를 주행한 것이 아니라 주차장 내에서 아주 짧은 거리의 이동을 한 점, 이번 상황을 제외하고는 면허취소 처분을 잘 따르고 있었던 점, 자신의 안일한 판단에 대해 뉘우치고 있는 점 등을 피력하였습니다.

 

그리하여 의뢰인은 실형 선고의 위기에서 벗어나 600만원의 벌금형을 선고 받았습니다.

 

 

(모든 후기는 의뢰인의 동의 하에 공개됩니다.)

 

 

 

무면허음주운전을 하게 되면 단순 음주운전에 비해 가중 처벌이 됨은 물론이고 실형 선고 가능성도 상당히 높아집니다.

 

그런 만큼 혐의를 받게 된다면 필히 전문 변호사의 도움을 받아 사건이 원만히 해결될 수 있도록 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저희 법무법인 테헤란에서는 음주운전을 비롯하여 여러 형사 사건들에서 실무 경험을 다수 보유한 전문가들을 통해 여러분의 사건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될 수 있도록 늘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법률 조력이 필요하다면 언제든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여러분의 고민의 무게를 낮출 수 있는 곳,

단언컨데 법무법인 테헤란입니다.”

 


 

 

<  목록보기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