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24시간 전화 상담

1668-4190

main_icon5.png 24시간 전화 상담

1668-4190

mo_icon2.png 전화하기 main_icon_dot.png 15초 자가진단
story

고객 스토리

테헤란은 고객 가치를 성장시킵니다.

[문자후기] 생계형운전자 구제 성공 꿈만 같습니다

2023.08.01 조회수 424회

 

 


 

안녕하세요, 법무법인 테헤란의 음주구제 상담센터입니다.

 

본 사건의 의뢰인은 보험 영업직을 수행하고 있는 생계형운전자였습니다.

 

사건 당일 의뢰인은 우수한 영업실적을 거두며 동료들과 함께 저녁 회식을 하게 되었습니다.

 

오랜 만에 좋은 실적을 얻게 되자 기분이 좋았던 의뢰인은 평소보다 술을 많이 마시게 되고, 집으로 돌아가는 길 대리 운전을 호출합니다.

 

하지만 식당이 외진 곳에 위치해서 그런지 도저히 배차가 되지 않았고 의뢰인은 답답한 마음에 직접 운전대를 잡게 됩니다.

 

그러나 얼마 가지 못해 음주 단속 구간을 마주친 의뢰인은 결국 0.097%의 수치로 면허가 취소되어 버리고 맙니다.

 

업무 특성 상 면허가 없다면 일을 더 이상 하기가 어려웠던 의뢰인은 조속히 구제 진행을 받기 위해 여러 법무법인을 찾아 보다가 구제 경험이 많은 저희 테헤란으로 연락을 주셨습니다.

 

 

▲사건 담당 변호사 :  송인엽 변호사

 

 

법무법인 테헤란의 송인엽 변호사님께서는 사건을 수임한 직후 의뢰인이 음주운전을 하게 된 경위를 살폈으며

 

의뢰인이 대리운전 호출을 시도하는 등 음주운전을 하지 않으려고 했던 점, 음주운전 실거리가 짧으며 이로 인한 물적, 인적 피해가 발생하지 않았던 점, 생계유지를 위해 운전면허가 필수적으로 필요한 점, 스스로 자신의 행위에 대해 깊이 반성하고 있는 점 등의 면허취소구제 사유를 강력하게 피력하여 선처 처분을 받을 수 있도록 조력하였습니다.

 

그 결과 의뢰인은 운전면허취소 처분 위기에서 벗어나 110일 운전면허 정지처분으로 처벌 감경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모든 후기는 의뢰인의 동의 하에 공개됩니다.)

 

 

 

음주운전으로 적발된다면 초범이더라도 구제나 선처를 기대하기 어려운 요즘입니다.

 

그런 만큼, 혐의를 받게 된다면 필히 전문 변호사의 조력을 구해 구제 가능성을 높여볼 수 있도록 해야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다는 사실 명심하기 바랍니다.

 

면허구제가 간절한 분들을 위해 저희 법무법인 테헤란은 언제나 체계적이고 정확한 솔루션을 준비할 것을 약속합니다.

 

감사합니다.

 

“여러분의 고민의 무게를 낮출 수 있는 곳,

단언컨데 법무법인 테헤란입니다.”

 


 

<  목록보기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