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24시간 전화 상담

1668-4190

main_icon5.png 24시간 전화 상담

1668-4190

mo_icon2.png 전화하기 main_icon_dot.png 15초 자가진단
story

고객 스토리

테헤란은 고객 가치를 성장시킵니다.

[카톡후기] 음주운전인사사고 변호사님 정말 감사합니다.

2023.06.20 조회수 418회

 

 


 

안녕하세요, 법무법인 테헤란의 음주구제 상담센터입니다.

 

의뢰인은 회식 자리에서 술을 마신 뒤, 직접 차를 몰다가 신호 대기 중이던 앞 차량을 들이받는 사고를 내고 맙니다.

 

당시 의뢰인이 주행 중이던 도로는 비보호 좌회전이 가능한 곳이었는데, 전방을 제대로 주시하지 않고 있다가 좌회전을 하려고 신호대기 중이던 차량을 충격하고 만 것입니다.

 

해당 사고로 인해 차량 운전자를 비롯하여 조수석에 동승해 있던 사람까지 총 2명의 피해자가 상해를 입게 되었습니다.

 

더불어 의뢰인은 과거에 음주운전으로 처벌을 받은 전력을 보유하고 있었기에 재판에 회부되어 실형이 선고될 가능성이 상당한 상황이었습니다.

 

 

▲사건 담당 변호사 :  백인화 변호사

 

 

법무법인 테헤란의 백인화 변호사님께서는 의뢰인이 피해자들과 원만히 합의하는 것에 우선 초점을 두었습니다.

 

해당 사건의 경우 피해자와의 합의를 한다고 처벌을 면할 수 있는 반의사불벌죄가 아니지만, 합의를 이루게 된다면 선처의 가능성이 높아지는 사안입니다.

 

그리하여 적극적으로 합의를 시도했고 덕분에 원만히 합의를 이뤄 처벌 불원서까지 받을 수 있었습니다.

 

이와 더불어 의뢰인이 자신의 잘못을 반성하고 있으며, 피해자들에게 사죄하는 마음으로 용서를 구해 합의를 이룬 점, 피해자들이 의뢰인의 선처를 바라고 있는 점 등에 대해서도 피력하였습니다.

 

덕분에 의뢰인은 벌금형으로 사안을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모든 후기는 의뢰인의 동의 하에 공개됩니다.)

 

 

 

법무법인 테헤란 음주구제 상담센터에서는 음주운전인사사고를 비롯하여 유사한 사건들에 대한 실무 경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형사 처벌의 위기에 놓인 여러분에게 좋은 결과를 돌려드릴 수 있도록 늘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와 비슷한 상황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언제든지 법무법인 테헤란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여러분의 고민의 무게를 낮출 수 있는 곳,

단언컨데 법무법인 테헤란입니다.”

 


 

 

<  목록보기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