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24시간 전화 상담

1668-4190

main_icon5.png 24시간 전화 상담

1668-4190

mo_icon2.png 전화하기 main_icon_dot.png 15초 자가진단
story

고객 스토리

테헤란은 고객 가치를 성장시킵니다.

[문자후기] 면허취소감면 조력 테헤란이 최고입니다.

2023.04.25 조회수 681회

 

 


 

안녕하세요, 법무법인 테헤란입니다.

 

의뢰인은 최근 일자리가 너무 구해지지 않아서 고민이 많은 상황이었다고 합니다.

 

그러던 중, 친구 한 명이 구직처를 알아봐 줄 테니 술 한 잔을 마시자는 연락을 해와 술자리에 나가게 됩니다.

 

차를 끌고 밖에 나온 상태였던 의뢰인은 친구가 만나자고 한 장소가 근처라 곧바로 약속 장소로 이동합니다.

 

이후 친구와 함께 즐겁게 술을 마시며 안부도 나누고 일자리에 대한 이야기도 잘 마쳐 기분 좋게 대리운전 호출을 했습니다.

 

그런데 아무리 호출을 시도해도 대리운전 기사와의 매칭이 되지 않자, 집까지 멀지 않으니 괜찮을 것이라는 안일한 생각으로 운전대를 잡게 됩니다.

 

하지만 100미터도 채 가지 못한 곳에서 음주 단속을 맞닥뜨리게 되고 0.094의 수치로 면허 취소 처분을 받게 됩니다.

 

친구가 소개해준 일자리가 운전 면허가 꼭 필요한 직무였던 만큼 의뢰인은 당황한 마음을 감출 수 없었습니다.

 

그리하여 자신의 구제를 성공적으로 해결해 줄 전문가를 찾다가 테헤란으로 속히 연락 주셨습니다.

 

 

▲사건 담당 변호사 : 유수빈 변호사

 

 

법무법인 테헤란의 유수빈 변호사님은 사건을 맡은 직후 의뢰인의 선처 가능성을 높여볼 수 있는 상황을 보다 면밀히 살피기 시작했습니다.

 

그리하여 의뢰인이 그간 음주 전력이 전혀 없었다는 점, 이로 인한 대물 대인사고를 일으키지 않았고 실 운전 거리가 100m 이내로 짧았다는 점, 자신의 잘못에 대해 뉘우치고 반성하고 있다는 점 등을 피력하여 의뢰인이 선처 받을 수 있도록 조력했습니다.

 

그 결과 의뢰인은 면허취소 처분에서 110일간의 면허정지 처분으로 기간을 줄일 수 있었습니다.

 

 

(모든 후기는 의뢰인의 동의 하에 공개됩니다.)

 

 

 

전문가를 통해 구제 가능성을 높여볼 수 있는 부분들을 꼼꼼히 확인한다면 면허취소의 위기에서 벗어날 수 있을 겁니다.

 

이를 위해서는 필히 법무법인 테헤란처럼 음주 구제 경험이 많은 법무법인이나 전문가를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저희는 음주구제 상담센터 운영을 비롯하여 보다 깊이 있고 전문성 있는 해결력을 통해 여러분의 사건 해결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도움이 필요하다면 언제든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여러분의 고민의 무게를 낮출 수 있는 곳,

단언컨데 법무법인 테헤란입니다.”

 


 

<  목록보기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