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1:1 전화 상담
1544-6720
main_icon5.png 전화 상담1544-6720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채팅상담
CASES

업무 사례

재산분할 6,000만원 성공

이혼소송반소 6,000만원 재산분할 성공한 사례

2024.01.24

1. 사건 결과

 

위자료로 3,500만원을 청구 받았던 의뢰인은 테헤란의 조력을 통해 이혼소송반소를 제기하여 재산분할 6,000만원에 성공한 사례입니다. 

2. 사건의 경위

의뢰인은 남편에게 시댁의 부당한 대우를 받았다는 이유로 위자료 3,500만원을 청구 받았는데요. 

 

너무나도 황당해 반소를 제기하고자 저희 법무법인 테헤란을 찾아오시게 되었습니다. 

 

평소 남편에게 해줄 수 있는 대접을 모두하며 독박으로 아이들을 보았고, 바람을 핀적까지 있던 남편이 갑자기 친정의 부당 대우를 이유로 위자료 청구를 하며 이혼을 하자고 하니 어이가 없었는데요. 

 

의뢰인은 남편이 외도를 하고 있는 여성과 지내기 위해 위자료 청구를 한 것 같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이에 의뢰인은 자신도 더이상 참을 수 없다며 이혼소송반소를 제기해 재산분할을 받고 따로 자녀를 양육하겠다는 의사를 표현하였는데요. 

 

이혼을 결심한 의뢰인에게 테헤란은 이렇게 대응했습니다. 

3. 테헤란의 조력

저희 법무법인 테헤란 이혼전문변호사는 이혼소송반소를 제기하기 위해 남편의 외도 정황의 증거들을 확보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원고의 주장에 신뢰성이 없으며, 주장과 다른 사실이 있다는 증거로 친정부모님들이 사위를 위해 선물을 했던 정황과 보약을 손수 지어주신 부분까지 증거로 사실관계를 입증하였습니다. 

 

이에 원고의 외도의 전력과 주장과 다른 내용에 대한 사실관계 입증을 통해 원고의 주장은 모두 뒤집어지게 되었는데요. 

 

이에 저희 법무법인 테헤란은 원고에게 조정이혼을 신청함과 동시에 재산분할로 현금 6,000만원, 양육권 및 양육비 80만원과 90만원을 청구하였고, 법원의 인용을 받게 되었습니다. 

 

4. 결과

 

이에 법무법인 테헤란의 조력을 통해 이혼소송반소 제기로 재산분할 6,000만원과 양육권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5. 상담 문의

<  목록보기

사례자료


담당전문가

한경민 변호사

오대호 변호사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