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24시간 전화 상담

1668-2027

main_icon5.png 24시간 전화 상담

1668-2027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30초 자가진단
story

고객 스토리

테헤란은 고객 가치를 성장시킵니다.

[댓글후기] 이동간 변호사 특수 절도죄 구제 후기

2022.11.29 조회수 871회

 

안녕하세요, 법무법인 테헤란 형사전담센터입니다.

 

오늘은 당 소를 통해 ‘특수 절도죄’ 기소유예 받은 의뢰인의 소중한 후기 내용을 공유해 드리고자 합니다.

 

 

(홈페이지에 공개되는 모든 고객 후기는 의뢰인의 동의 하에 게재됩니다)

 

 

절도죄란, 타인의 재물을 절취한 자를 말하며 이러한 죄가 성립하였을 때 6년 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 원 이하의 벌금에 처하고 있습니다.

 

특수절도죄의 경우, 야간에 문호 또는 장벽 기타 건조물의 일부를 망가뜨리고 전조의 장소에 침입하여 타인의 재물을 절취한 것, 또는 흉기를 휴대하거나 2인 이상이 합동하여 타인의 재물을 절취하였을 때 성립합니다.

 

이러한 죄가 성립하였다면, 1년 이상 10년 이상의 징역에 처해지게 됩니다.

 

특수절도죄의 경우 벌금형이 없고 징역형만 있기에 의뢰인 또한 징역형 위기에 놓여 있었습니다.

 

 

▲사건 담당 변호사: 법무법인 테헤란 이동간 변호사

 

 

당시에 취업도 안되고 너무도 급박한 상황이었기 때문에 범행에 가담하게 되었고 죄를 범하였으나, 진심으로 반성하고 아직 나이도 젊고 초범이라는 점과 절도한 물건 또한 값이 많이 나가지 않았기에 피해자가 처벌을 원치 않아 구제될 수 있었습니다.

 

테헤란의 조력이 없었다면 아마 지금쯤 감옥에 있을 지도 모르는 일입니다.

 

요즘 경제가 더 팍팍해지고 일자리 구하기가 더 어려워지자 이러한 범행이 더 늘어나는 것 같습니다.

 

혹시나 본인도 이러한 상황에 처하였다면, 특수절도변호사를 통해 해결해 보시길 바랍니다.  

 

테헤란은 작은 확률 하나라도 그냥 넘어가지 않습니다.

 

아무리 징역형을 받을 위기에 처해 있더라도 사건에 대해 면밀히 분석하고 검토하여 선처 받을 수 있는 사항은 없는지 찾아 내고야 말고, 선처가 어렵다면 양형요소를 신속히 파악하여 의뢰인에게 최선을 결과를 만들어 드리고 있습니다.

 

여러분에게 단 1%의 확률이라도 남아 있다면 테헤란은 반드시 그 1%를 이뤄낼 것입니다.

신뢰가 없으면 성공할 수 없습니다. 여기 테헤란을 선택하신 것에 후회하지 않으실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  목록보기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