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24시간 전화 상담

1668-2027

main_icon5.png 24시간 전화 상담

1668-2027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30초 자가진단
story

고객 스토리

테헤란은 고객 가치를 성장시킵니다.

[카톡후기] 영업정지구제조력, 정말로 감사합니다.

2022.10.06 조회수 332회

안녕하세요, 법무법인 테헤란입니다.

 

의뢰인은 식당을 운영하는 자영업자로, 가족 단위의 외식 등 방문 연령대가 다양한 곳이었습니다.

 

그럼에도 의뢰인은 주류 판매 시 신분증 확인을 철저히 해오고 있었다고 합니다.

 

사건이 발생한 당일에도 의뢰인은 방문한 손님 모두의 신분증을 확인하였고 성인임을 확인하고 나서야, 주류 제공을 했다고 합니다.

 

그러던 중, 가짜 신분증을 가지고 성인인 척 주류를 주문한 손님으로 인해 의뢰인은 영업정지 처분의 위기에 놓이게 되었습니다.

 

의뢰인은 너무나도 억울한 마음에 저희 테헤란을 찾아 사건 해결을 요청하셨습니다.

 

 

▲사건 담당 변호사 : 송인엽 변호사

 

 

영업정지 처분을 받게 된다면 점주의 생계유지 뿐만 아니라, 직원들의 생계까지 큰 문제를 일으킬 수 있기 때문에 조속한 대처가 필요합니다.

 

해당 사건을 담당한 송인엽 변호사님께서는 의뢰인이 억울함을 벗고 영업을 재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조력하였습니다.

 

그리하여 의뢰인이 평소 철저히 신분증 검사를 해왔던 점, 해당 청소년이 위조된 신분증을 사용하여 의뢰인을 속인 점 등 다양한 부분을 피력하여 의뢰인의 영업정지 구제를 도왔습니다.

 

이에 감사함을 느낀 의뢰인께서는 사건이 해결된 뒤, 저희에게 카톡 후기를 보내주셨습니다.

 

(모든 후기는 의뢰인의 동의 하에 공개됩니다.)

 

 

 

 

의도치 않게 청소년에게 주류를 판매하였다가 영업정지 처분을 당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법적 조력자와 함께 한다면 원만히 해결할 수 있으니 포기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법무법인 테헤란은 저희를 믿고 사건을 맡겨준 의뢰인 여러분을 위해 언제나 최선의 답을 준비할 것을 약속합니다.

 

영업정지 처분, 도움이 필요하다면 언제든 저희에게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의 고민의 무게를 낮출 수 있는 곳,

단언컨데 법무법인 테헤란입니다.”

<  목록보기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