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24시간 전화 상담

1668-2027

main_icon5.png 24시간 전화 상담

1668-2027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30초 자가진단
story

고객 스토리

테헤란은 고객 가치를 성장시킵니다.

[자필후기] 특수상해변호사, 억울함 풀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2022.08.12 조회수 553회

안녕하세요, 법무법인 테헤란입니다.

 

의뢰인은 연인이었던 피해자와 다투던 중, 피해자가 근처에 있던 유리병을 깨어 자해를 시도하려고 하자 이를 빼앗으려고 했습니다.

 

하지만 이 과정에서 피해자에게 상처를 입히게 되었습니다.

 

그러던 중 시끄러운 소리에 같은 층 이웃이 의뢰인의 집에 무슨 일이 있는 것 같다며 경찰 신고를 하게 되었고, 사건을 접수 받고 출동한 경찰에 의해 다툼은 멈추게 되었다고 합니다.

 

경찰이 무슨 상황이냐는 물음에 의뢰인은 피해자가 자해를 하려고 했으며 본인은 말리던 중이라고 말하려 했으나, 피해자는 갑자기 의뢰인이 자신을 해하려고 유리병을 깨고 들이밀었다며 상처 부위를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의뢰인은 해당 상황이 너무 억울했으나 이를 해결할 증거가 없어 심히 곤란하였고 이를 원만히 해결하고자 저희 테헤란을 찾아 주셨습니다.

 

 

▲사건 담당 변호사 : 전서현 변호사

 

 

테헤란의 전서현 변호사는 피해자의 증언이 신빙성이 없음을 논리적으로 반박하였으며 평소 피해자가 폭력적인 성향을 가지고 있었으며, 비슷한 상황이 있었음을 입증하는 등 의뢰인의 억울함을 풀어낼 수 있는 작은 상황까지도 치밀하게 어필하여 선처 받을 수 있도록 조력하였습니다.

 

이에 감사함을 느낀 의뢰인께서는 사건이 해결된 뒤, 저희에게 자필 후기를 보내주셨습니다.

 

(모든 후기는 의뢰인의 동의 하에 공개됩니다.)

 

 

 

 

특수상해는 일반상해죄와는 달리 위험한 물건을 휴대하여 범죄를 저지를 경우에 해당되며 벌금형 없이 실형만 선고되는 무거운 범죄입니다.

 

해당 혐의를 받게 될 시 최소 1년 이상에서 10년 이하의 중한 처벌이 내려지는 만큼 제대로 된 대처가 아주 필요하기에 변호사의 조력이 필수라 볼 수 있습니다.

 

법무법인 테헤란은 저희를 믿고 사건을 맡겨준 의뢰인 여러분을 위해 언제나 최선의 답을 준비할 것을 약속합니다.

 

법적인 조력이 필요하다면 언제든 저희에게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의 고민의 무게를 낮출 수 있는 곳,

단언컨데 법무법인 테헤란입니다.”

<  목록보기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