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_icon5.png 24시간 전화 상담

1668-2027

main_icon5.png 24시간 전화 상담

1668-2027

mo_icon2.png 전화하기 mo_icon3.png 30초 자가진단
story

고객 스토리

테헤란은 고객 가치를 성장시킵니다.

[문자후기] "항상 너무 든든했던" 폭행상해죄 변호사 조력 후기

2022.08.04 조회수 836회

 

안녕하세요, 법무법인 테헤란 형사사건 전담 센터입니다.

 

오늘은 당 소를 통해 ‘상해죄’ 처벌 감경 조력을 받은 의뢰인의 소중한 문자 후기내용을 공유해드리고자 합니다.

 

 

(홈페이지에 공개되는 모든 고객후기는 의뢰인의 동의 하에 게재됩니다.)

 

 

 

상해죄는 유죄 판정을 받을 경우 7년 이하의 징역, 10년 이하의 자격정지 또는 1천만원이하의 벌금에 처하는 매우 무거운 형벌입니다.

 

똑같이 폭행을 저질렀지만 폭행죄보다 훨씬 무거운 형벌을 받을 수 있는 만큼 재판부에서도 매우 면밀히 정황을 검토한 후 판결을 내리고는 합니다.

 

폭행 또는 상해 관련 사안이 발생할 경우 혼자 해결하려고 하기보다는 형사 전문 변호사의 조력을 받아 함께 사건을 분석하여 위기상황을 해결해 보시기 바랍니다.

 

폭행죄와 상해죄 영역은 가해자와 피해자가 분명하여 재판과정에서 다툼의 여지가 적을 것을 생각할 수 있으나, 실무는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상해죄 사건에서도 피의자가 어떤 방법과 절차에 의해 대응을 하느냐에 따라 형사처벌의 수위가 천차만별로 달라질 수 있기에, 변호사의 도움을 통해 사건의 사실관계를 정리하고 그에 따른 법적 대응에 나서는 것이 바람직 합니다.

 

 

 

 

▲ 사건 담당 변호사 : 정주성 변호사

 

 

법무법인 테헤란은 의뢰인의 이야기에 대한 공감과 이해, 신뢰를 바탕으로 하여, 사법절차에서 설득과 공감을 이끌어내는 것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인생의 기로에 서 있는 의뢰인에게 '승소'라는 결과를 안겨드리기 위해 법무법인 테헤란은 항상 최선을 다 해 도움을 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목록보기
sam.png

유사 건으로 상담 필요 시